소비자의 가치관과 혁신성이 친환경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재장'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3,437 |
2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구매의도
|
34
|
1
|
|
경영관리
|
9,596
|
2
|
|
주제어 |
value(egoismandaltruism)
|
2
|
1
|
|
perceived cost
|
6
|
1
|
|
가치관
|
10
|
1
|
|
eco-friendlyproduct
|
13
|
1
|
|
구매행동
|
21
|
1
|
|
친환경 제품
|
51
|
2
|
|
perceived benefit
|
26
|
1
|
|
social exchange theory
|
43
|
1
|
|
traditional market
|
89
|
1
|
|
가치관
|
143
|
1
|
|
혁신성
|
273
|
2
|
|
innovativeness
|
161
|
1
|
|
support
|
177
|
1
|
|
구매행동
|
211
|
1
|
|
purchase intention
|
1,053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계 |
|
13,437 |
2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