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 커머스의 이용 동기와 만족,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한은경(Eun Kyoung Han)
송석재(Seok Jae Song)
임한나(Han Na Lim)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한은경(Eun Kyoung Han)
송석재(Seok Jae Song)
임한나(Han Na Lim)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임한나(Han Na Lim)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송석재(Seok Jae Song)
1건
한은경(Eun Kyoung Han)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임한나(Han Na Lim)
'임한나(Han Na L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254
1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학
2,254
1
0.0%
계
2,254
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임한나(Han Na Lim)'
의 발표논문(1)
소셜 커머스의 이용 동기와 만족,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송석재(Seok Jae Song)
한은경(Eun Kyoung Han)
임한나(Han Na Lim)
한국광고홍보학회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