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 커머스의 이용 동기와 만족,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한은경(Eun Kyoung Han)
송석재(Seok Jae Song)
임한나(Han Na Lim)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한은경(Eun Kyoung Han)
송석재(Seok Jae Song)
임한나(Han Na Lim)
제어번호
100196501
학술지명
한국광고홍보학보
권호사항
Vol. 13 No. 3 [ 2011 ]
발행처
한국광고홍보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98-325 ( 28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1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253)
사회학 2,253건
인용/피인용
소셜 커머스의 이용 동기와 만족, 재구매 의도에 관한 ...
' 소셜 커머스의 이용 동기와 만족,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사회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43
4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사회학
2,254
0
0.0%
계
2,25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