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Prospective Teachers` Competency in Teaching how to Compare Geometric Figures: The Concept of Congruent Triangles as an Example
( Leung K C Issic )
( Ding Lin )
( Leung Allen Yuk Lun )
( Wong Ngai Ying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 Leung K C Issic )
( Ding Lin )
( Leung Allen Yuk Lun )
( Wong Ngai Ying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 Leung K C Issic )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6)
( Allen Yuk Lun Leung )
1건
( Ding Lin )
1건
( Leung Allen Yuk Lun )
1건
( Lin Ding )
1건
( Ngai Ying Wong )
1건
( Wong Ngai Ying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병수
1건
김은주
1건
김자미 ( Ja Mee Kim )
1건
김지영
1건
박수경
1건
손지현 ( Ji Hyun Sohn )
1건
신보미
1건
안상진 ( Sang Jin An )
1건
우신영(Woo, Shin-Young)
1건
윤정옥
1건
이기영 ( Ki Young Lee )
2건
이서영(Seo-Young Lee)
1건
이영민
1건
임진영
1건
장원순
1건
전영한
1건
최유현(Choi, Yuhyun)
1건
최윤화
1건
홍애령
1건
황영성(Hwang, Young-Seo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 Leung K C Issic )
'( Leung K C Issic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5
6
67.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gruenttriangles
2
2
100.0%
mathematicsteacherscompetency
2
2
100.0%
pedagogical content knowledge
71
2
2.8%
계
75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 Leung K C Issic )'
의 발표논문(2)
Prospective Teachers` Competency in Teaching how to Compare Geometric Figures: The Concept of Congruent Triangles as an Example
( Allen Yuk Lun Leung )
( Ngai Ying Wong )
( Lin Ding )
( Leung K C Issic )
한국수학교육학회
[2014]
Prospective Teachers` Competency in Teaching how to Compare Geometric Figures: The Concept of Congruent Triangles as an Example
( Ding Lin )
( Wong Ngai Ying )
( Leung K C Issic )
( Leung Allen Yuk Lun )
한국수학교육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