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간광고 도입 찬반에 영향을 미치는 수용자 인식 분석
조창환(Chang-Hoan Cho)
김주연(Juyeon Kim)
오신영(Shinyoung Oh)
박경인(Kyung In Park)
장수현(Soo Hyun Chang)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조창환(Chang-Hoan Cho)
김주연(Juyeon Kim)
오신영(Shinyoung Oh)
박경인(Kyung In Park)
장수현(Soo Hyun Chang)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오신영(Shinyoung Oh)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4)
김주연(Juyeon Kim)
1건
박경인(Kyung In Park)
1건
장수현(Soo Hyun Chang)
1건
조창환(Chang-Hoan Cho)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Yeo, Gi-Tae
1건
공다영
1건
권호중
1건
권호중
1건
김병희
2건
김주연(Juyeon Kim)
1건
민대환
1건
박성훈
1건
양병화(Byung Hwa Yang)
1건
여기태
1건
윤린 ( Rin Yun )
1건
이시훈
1건
이희복(Lee, Heebok)
1건
정은겸
1건
정진택
2건
조창환(Chang-Hoan Cho)
1건
최윤희 ( Yoonhee Choi )
1건
홍문기
2건
홍찬영(Hong, Chan Young)
1건
황혜정(Hwang, Hye Ju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오신영(Shinyoung Oh)
'오신영(Shinyoung Oh)'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331
9
59.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학
2,254
1
0.0%
주제어
adperception
1
1
100.0%
commercial-breakadvertising
1
1
100.0%
levelofmediasystemunderstandi ...
1
1
100.0%
광고가치인식
1
1
100.0%
광고사전지식
1
1
100.0%
advertisingvalues
3
1
33.3%
중간광고
33
1
3.0%
인식 비교
36
1
2.8%
계
2,331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오신영(Shinyoung Oh)'
의 발표논문(1)
중간광고 도입 찬반에 영향을 미치는 수용자 인식 분석
김주연(Juyeon Kim)
조창환(Chang-Hoan Cho)
장수현(Soo Hyun Chang)
오신영(Shinyoung Oh)
박경인(Kyung In Park)
SBS문화재단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