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The ESP Genre-Based Reading Instruction in the EFL Writing Class: Developing Student`s Metacognitive Genre Awareness and Argumentative Writing Skills
( Min Jung Kim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 Min Jung Kim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 Min Jung Kim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동심
2건
김미영(Mi Young Kim)
1건
김수연(Kim, Suyeon)
1건
김희백
1건
맹강 ( Meng Gang )
2건
맹강 ( Meng Gang )
1건
박수원(Soowon Park)
1건
박은경
1건
박정심(Jeongshim Park)
1건
선혜연
1건
윤종필
1건
이신동(Lee shin-dong)
1건
이춘우
1건
임규연
1건
임효진
1건
장지혜 ( Jang Jihye )
1건
정민석
1건
조미경(Mi-Kyoung Cho)
1건
최미나
1건
최은진(Eun Jin, Choi)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 Min Jung Kim )
'( Min Jung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97
5
60.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metacognitivegenreawareness
1
1
100.0%
reading-writingmodel
1
1
100.0%
theespgenre-basedreadinginstr ...
1
1
100.0%
argumentative writing
28
1
3.6%
metacognition
166
1
0.6%
계
197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 Min Jung Kim )'
의 발표논문(1)
The ESP Genre-Based Reading Instruction in the EFL Writing Class: Developing Student`s Metacognitive Genre Awareness and Argumentative Writing Skills
( Min Jung Kim )
한국현대영어영문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