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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이 기업의 수익성과 가치에 미치는 영향
이유재
이청림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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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 Analysis
이유재
이청림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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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정보
저자
이청림
발표논문(6)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이유재
5건
차경천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청림
'이청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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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이청림'
의 발표논문(6)
고객만족이 기업의 수익성과 가치에 미치는 영향
이유재
이청림
한국마케팅학회
[2006]
“최근 서비스 마케팅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및 향후 연구 제 언”
이유재
이청림
한국마케팅학회
[2014]
고객만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고객충성도 변수의 역할
이유재
이청림
한국마케팅학회
[2007]
기업의 수익성과 가치에 미치는 고객만 족의 동태적 영향
이유재
차경천
이청림
한국경영학회
[2007]
공항 대기 과정에서 경험하는 환경적 요소가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청림
한국항공경영학회
[2018]
고객만족과 고객추천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동태적 영향: KCSI와 KNPS를 중심으로
이유재
이청림
한국경영학회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