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대학 로고디자인의 감성요소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향상 연구 : 중국 ‘985프로젝트’대학교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Improvement of Brand Awareness through Emotional Elements of University Identity Design:Focus on Chinese University ‘985 project’
펑윈
202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펑윈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펑윈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Choe, Jong-Hoon
1건
Hong, Seung Yoon
1건
강영순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남경숙(Nam, Kyung-Sook)
1건
남명우
1건
배재훈
1건
심순철(Soon-Chul Sim)
2건
유은영 ( Eun Young You )
1건
이정교
1건
이희승 ( Lee Heeseung )
1건
전은미
1건
정명숙
1건
채호진
1건
천휘원(Chun, Hwi-Won)
1건
최연숙
1건
최종훈
1건
최현정(Hyun Jung Choi)
2건
홍승윤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펑윈
'펑윈'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21
6
19.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그림
57
1
1.8%
주제어
대학교 로고
1
1
100.0%
브랜드 로고
21
1
4.8%
지식수준
31
1
3.2%
브랜드 인지
37
1
2.7%
감성 디자인
74
1
1.4%
계
221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펑윈'
의 발표논문(1)
대학 로고디자인의 감성요소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향상 연구 : 중국 ‘985프로젝트’대학교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Improvement of Brand Awareness through Emotional Elements of University Identity Design:Focus on Chinese University ‘985 project’
펑윈
호서대학교 대학원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