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향교·서원 문화콘텐츠의 브랜드개성이 관광체험과 체험 후 평가에 미치는 영향 연구 = The Effect of Hyanggyo · Seowon Cultural Contents' Brand Characteristics on Tourism Experience and Post-Experience Evaluation
방미영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방미영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방미영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가길숭
1건
김미경
1건
김보람
1건
김영도
1건
김영미
1건
김진희
1건
김해룡
1건
김현정(Kim, Hyeonjeong)
1건
박귀정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박희영
1건
손나연(Son, Nayeon)
1건
원혜영
1건
장영혜
1건
정선희
1건
정지은(Jung, Jieun)
1건
조인희
1건
진애니
1건
최은미
1건
최일용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방미영
'방미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14
9
23.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체험 후 평가
1
1
100.0%
Hyanggyo and Seowon
2
1
50.0%
향교·서원
2
1
50.0%
관광체험
24
1
4.2%
brand personality
27
1
3.7%
tourism
103
1
1.0%
브랜드 개성
144
1
0.7%
cultural contents
198
1
0.5%
문화콘텐츠
713
1
0.1%
계
1,214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방미영'
의 발표논문(1)
향교·서원 문화콘텐츠의 브랜드개성이 관광체험과 체험 후 평가에 미치는 영향 연구 = The Effect of Hyanggyo · Seowon Cultural Contents' Brand Characteristics on Tourism Experience and Post-Experience Evaluation
방미영
추계예술대학교 대학원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