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아동·청소년의 일상적 스트레스가 학교폭력 가해경험에 미치는 영향 : 분노표현양식의 매개효과와 또래애착의 조절효과 = The Impact of A daily Stress on the experience of bully at Primary and Middle School
'박진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16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학교폭력 가해 경험
|
17
|
1
|
|
분노표현양식
|
20
|
1
|
|
분노 표출
|
43
|
1
|
|
아동·청소년
|
46
|
1
|
|
분노억제
|
50
|
1
|
|
일상적 스트레스
|
80
|
1
|
|
분노조절
|
99
|
1
|
|
또래애착
|
261
|
1
|
|
계 |
|
616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