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왜 화난 고객은 모두 불평을 하지 않는가 : WHY ALL ANGRY CUSTOMERS DO NOT COMPLAIN-THE MEDIATING ROLE OF CUSTOMER EMOTION REGULATION :고객감정조절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팜반한 2014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활용도영향력공유도3
공동연구/유사연구
강은아강일선김소영 ( Kim So Young )김수진김시원김영주김진숙 ( Kim Jin Sook )김하강박기환박수현박지선 ( Ji Sun Park )안명희 ( Myung Hee Ahn )오미경윤명숙이혜미임규연최미숙 ( Mi Sook Choi )최지영(Ji Young Choi)최해연 ( Hae Youn Choi )황인희팜반한공동연구유사연구
'팜반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34 7

30.2%
연구주제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