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메타인지적 사고를 향상시키기 위한 수업의 형태가 문제 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이양기
199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양기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양기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한길준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양기
'이양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457
3
0.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학교행정 및 경영, 보건
1,019
2
0.2%
교육과정
1,438
1
0.1%
계
2,457
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양기'
의 발표논문(3)
박사
메타인지적 사고를 향상시키기 위한 수업의 형태가 문제 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이양기
한국교원대학교
[1997]
박사
메타 인지적 사고가 문장제 문제 해결에 미치는 영향
이양기
단국대학교
[2005]
초등학교 소집단 협력학습을 통한 수학 문제해결력에 관한 연구
이양기
한길준
한국수학교육학회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