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메타인지적 사고를 향상시키기 위한 수업의 형태가 문제 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분석
-
-
저자
이양기
-
형태사항
27cm: 도표: ⅵ,103p.
-
일반주기
부록포함, 참고문헌(p.62-65) 포함
-
학위논문사항
1997.2, 한국교원대학교, 학위논문(석사) -, 초등수학교육 전공
-
DDC
20, 372.7
-
발행지
청주
-
출판년
1997
-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
메타인지적 사고를 향상시키기 위한 수업의 형태가 문제 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019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학교행정 및 경영, 보건
|
1,019
|
0
|
|
계 |
|
1,0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