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메타인지적 사고를 향상시키기 위한 수업의 형태가 문제 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이양기 1997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양기
    • 형태사항 27cm: 도표: ⅵ,103p.
    • 일반주기 부록포함, 참고문헌(p.62-65) 포함
    • 학위논문사항 1997.2, 한국교원대학교, 학위논문(석사) -, 초등수학교육 전공
    • DDC 20, 372.7
    • 발행지 청주
    • 출판년 1997
    •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 메타인지적 사고를 향상시키기 위한 수업의 형태가 문제 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교행정 및 경영, 보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19 4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