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관계도

분석유형

분석중입니다.
동사성 체계를 이용한 역사교과서 서술방식 분석[2017][이해영(Lee, Haeyoung)]『동아시아사』 교과서 고대사 서술의 현재와 향후방향성[2016][정순일(鄭淳一)]동아시아사 교육의 연구동향 분석[2016][김정현(Kim Jeonghyun)]2011년 개정〈동아시아사〉교육과정의 문제점과 개선방안[2014][金裕利(Kim, Yu-Ryee),辛聖坤(Shin, Sung-Kon)]1韓國 高等學校 敎科書에 敍述된 大躍進運動과 自然災害說 關聯性 檢討 -韓·中·日 敎科書 敍述 內容을 中心으로-[2019][김기효]한국(韓國) 고등학교(高等學校) 교과서(敎科書)에 서술(敍述)된 대약진운동(大躍進運動)과 자연재해설(自然災害..[2019][金祺曉 ( Kim Ki Hyo )]고등학교 『세계사』 ·『동아시아사』 교과서의 일본 근현대사 서술[2017][元智姸(Won, Jiyeon)]동사성 체계를 이용한 역사교과서 서술방식 분석 -임진왜란을 중심으로-[2017][이해영]A Preliminary Report on Cognitive Inhibition and Suicide Ris..[2016][Shin, Minkyung(신민경),Han, Kyunghun(한경훈),Kim, Dowan(김도완..전례공간에서의 빛요소 적용에 대한 계획방안 연구[2016][반상철(Sang-Chul Bahn),김기혁(Ki-Hyok Kim)]『동아시아사』 교과서의 고대국제관계 서술 검토[2014][강남수]동아시아 교과서의 ‘실학’ 서술[2014][서인원(Seo, IN-Won)]
※피인용논문 : 해당 논문을 인용한 논문
  • more
분석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