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공지능
딥 러닝
COVID-19
머신 러닝
텍스트 마이닝
인기 활용 키워드 :
우울
사회적지지
자기효능감
인공지능
자아존중감
미용서비스 효익이 소비자의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제공자의 관계유지노력을 조절변인으로
이영선
전지현
2009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
활용도
영향력
공유도
3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원문 다운로드
3
Created with Highcharts 5.0.0
평균
건수
2021년
2022년
2023년
2024년
2025년
0
1
2
3
4
5
복사신청
0
Created with Highcharts 5.0.0
평균
건수
2021년
2022년
2023년
2024년
2025년
0
0
0
1
1
1
1
대출신청
0
Created with Highcharts 5.0.0
평균
건수
2021년
2022년
2023년
2024년
2025년
0
0
0
1
1
1
1
SNS 공유
0
Created with Highcharts 5.0.0
평균
건수
2021년
2022년
2023년
2024년
2025년
0
0
0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