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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축제 서비스품질과 이미지, 지각된 가치, 만족 및 충성도에 대한 영향: 부산불꽃축제를 대상으로
김홍길 ( Hong Gil Kim )
구정대(Jung-Dae Goo)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홍길 ( Hong Gil Kim )
구정대(Jung-Dae Goo)
주제어
image
Local Festival
Loyalty
service quality
VALUE
가치
서비스 품질
이미지
지역축제
충성도
참고문헌( 36)
유사주제 논문( 6,110)
서비스 품질 1,427건
이미지 944건
loyalty 837건
service quality 772건
충성도 660건
image 607건
가치 411건
지역축제 231건
local festival 126건
value 95건
인용/피인용
지역축제 서비스품질과 이미지, 지각된 가치, 만족 및 ...
' 지역축제 서비스품질과 이미지, 지각된 가치, 만족 및 충성도에 대한 영향: 부산불꽃축제를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image
local festival
loyalty
service quality
value
가치
서비스 품질
이미지
지역축제
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117
7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image
608
0
0.0%
local festival
127
0
0.0%
loyalty
838
0
0.0%
service quality
773
0
0.0%
value
96
0
0.0%
가치
412
0
0.0%
서비스 품질
1,428
0
0.0%
이미지
945
0
0.0%
지역축제
232
0
0.0%
충성도
661
0
0.0%
계
6,12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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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역축제 서비스품질과 이미지, 지각된 가치, 만족 및 충성도에 대한 영향: 부산불꽃축제를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축제품질,축제주제 인식, 지각된 가치,만족도간 구조관계 연구 -2010 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를 사례로-
송학준
신창열
이충기
관광연구 26 (6) : 205 ~ 225
[2012]
축제충성도에 대한 참여행동의지의 역할과 행동통제요인의 조절효과
배기철
관광학연구 33 (2) : 123 ~ 143
[2009]
축제 프로그램과 관광객 간 상호작용성이 즐거움, 만족도,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화천산천어축제를 중심으로-
윤설민
관광연구저널 27 (2) : 25 ~ 42
[2013]
박사
축제 서비스품질이 축제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경희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0]
축제 방문동기 집단에 따른 축제 서비스품질, 지역관광 이미지, 재방문의도 간 구조적 관계 고찰; 다중 집단 동등분석을 중심으로
현용호
홍경완
관광연구논총 23 (1) : 169 ~ 191
[2011]
축제 방문객의 지각된 가치가 전반적인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2010 울산세계옹기문화엑스포를 중심으로 -
장병주
관광경영연구 15 (2) : 85 ~ 104
[2011]
추구편익을 활용한 지역축제 방문객 시장세분화 -제주올레걷기축제를 사례로-
고미영
오창현
정철
관광학연구 36 (5) : 93 ~ 113
[2012]
지역축제의품질요인이지각된가치와성과에미치는영향
하정용
경상대학교 대학원
[2012]
지역축제 활성화 방안: 온양문화제 참가자의 행동 분석을중심으로
정병웅
호텔경영학연구 12 (1) : 215 ~ 230
[2003]
지역축제 이미지가 방문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비교연구 -보성 다향제와 하동 야생차문화축제를 중심으로
고호석
서철현
호텔경영학연구 17 (1) : 217 ~ 234
[2008]
지역축제 서비스품질이 방문객의 감정,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풍기 인삼축제를 중심으로
성현선
임재국
호텔경영학연구 17 (4) : 247 ~ 263
[2008]
지역축제 방문객의 만족도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횡성한우축제를 중심으로-
이낙귀
관광학연구 33 (3) : 205 ~ 226
[2009]
지역축제 개최결과의 표준평가속성 개발: 문화관광부선정문화관광축제를 중심으로
배만규
관광연구 17 (1) : 175 ~ 194
[2002]
지역문화 축제의 선택속성의 중요도에 대한 지각차이 및 만족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부여 서동연꽃축제 방문객을 대상으로-
박정하
송래헌
이애리
호텔관광연구 12 (4) : 291 ~ 307
[2010]
지각된 환경단서가 축제방문객만족과 충성도에미치는 영향: 경주와 보령 지역축제 비교연구
부숙진
한천영
호텔관광연구 12 (4) : 107 ~ 125
[2010]
지각된 환경단서가 방문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수안보 온천축제의 경우
이덕우
이용기
이충기
관광학연구 27 (1) : 85 ~ 104
[2003]
전시박람회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 국제아트페어(KIAF)를 중심으로-
조철호
서비스경영학회지 8 (2) : 151 ~ 174
[2007]
음식문화축제서비스품질이 방문객의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2008 서울푸드페스티발 사례를 중심으로
김주연
안경모
외식경영연구 12 (1) : 315 ~ 336
[2009]
여행사의 서비스 보증이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동식
관광연구 22 (4) : 243 ~ 264
[2008]
서울광장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이 지역 이미지와충성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김학신
한국체육학회지 47 (1) : 251 ~ 261
[2008]
서양 요리 품질이 고객 가치, 고객 만족,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정진우
한국조리학회지 12 (4) : 140 ~ 153
[2006]
서비스품질, 점포이미지 그리고 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권용주
김우곤
박경희
이용기
호텔경영학연구 8 (2) : 265 ~ 270
[1999]
문화관광 축제 방문동기, 만족도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 2007 경주 술과 떡 잔치 중심으로
김선아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7]
관광축제 서비스품질, 즐거움과 각성 및 방문객 만족에 관한 인과관계 연구
홍경완
관광학연구 29 (3) : 125 ~ 144
[2005]
관광이벤트21세기지역개발형축제로의선택
정강환
백산출판사
[2004]
관광동향에 관한 연차보고서
문화체육관광부
[2013]
경기도 지역축제 차별화 방안에 관한 연구
양희재
이장주
문화관광연구 5 (1) : 29 ~ 52
[2003]
Waiting for Service: The Relationship betweenDelays and Evaluations of Service
Taylor
Taylor, S.
Journal of Marketing 58 : 56 ~ 69
[1994]
The influence of brand image and company reputation where manufacturers market to small firms: A customer value perspective
Cretu, A. E.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6 (2) : 230 ~ 240
[2007]
The Roles of Quality and Intermediary Constructs in Determining Festival Attendees' Behavioral Intention
Lee, S. Y.
Journal of Travel Research 45 : 402 ~ 412
[2007]
The Loyalty Ripple Effect: Appreciating the Full Value of Customers
Gremler. D. D.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0 (3) : 271 ~ 291
[1999]
The Impact of Salesperson Socialization on Organizational Commitment, Satisfaction, and Performance in a Professional Service Organization
Gremler. D. D.
Journal of Professional Services Marketing 11 (2) : 139 ~ 154
[1995]
The Customer Pyramid: Creating and Serving Profitable Customers
Zeithaml, V. A.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43 (4) : 118 ~ 142
[2001]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40
[1988]
Five Aspects of Tourism Image: A Review
Ko, D.
International Journal of Tourism Science 1 (1) : 72 ~ 79
[2000]
Consumption experience, customer value, and subjective personal introspection : an illustrative photographic essay
Holbrook, M. B.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9 (6) : 714 ~ 725
[2006]
' 지역축제 서비스품질과 이미지, 지각된 가치, 만족 및 충성도에 대한 영향: 부산불꽃축제를 대상으로'
의 유사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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