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축제 서비스품질과 이미지, 지각된 가치, 만족 및 충성도에 대한 영향: 부산불꽃축제를 대상으로

' 지역축제 서비스품질과 이미지, 지각된 가치, 만족 및 충성도에 대한 영향: 부산불꽃축제를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mage
  • local festival
  • loyalty
  • service quality
  • value
  • 가치
  • 서비스 품질
  • 이미지
  • 지역축제
  • 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117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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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역축제 서비스품질과 이미지, 지각된 가치, 만족 및 충성도에 대한 영향: 부산불꽃축제를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 축제품질,축제주제 인식, 지각된 가치,만족도간 구조관계 연구 -2010 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를 사례로-
    송학준 신창열 이충기 관광연구 26 (6) : 205 ~ 225 [2012]
  • 축제충성도에 대한 참여행동의지의 역할과 행동통제요인의 조절효과
    배기철 관광학연구 33 (2) : 123 ~ 143 [2009]
  • 축제 프로그램과 관광객 간 상호작용성이 즐거움, 만족도,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화천산천어축제를 중심으로-
    윤설민 관광연구저널 27 (2) : 25 ~ 42 [2013]
  • 박사
  • 축제 방문동기 집단에 따른 축제 서비스품질, 지역관광 이미지, 재방문의도 간 구조적 관계 고찰; 다중 집단 동등분석을 중심으로
    현용호 홍경완 관광연구논총 23 (1) : 169 ~ 191 [2011]
  • 축제 방문객의 지각된 가치가 전반적인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2010 울산세계옹기문화엑스포를 중심으로 -
    장병주 관광경영연구 15 (2) : 85 ~ 104 [2011]
  • 추구편익을 활용한 지역축제 방문객 시장세분화 -제주올레걷기축제를 사례로-
    고미영 오창현 정철 관광학연구 36 (5) : 93 ~ 113 [2012]
  • 지역축제의품질요인이지각된가치와성과에미치는영향
    하정용 경상대학교 대학원 [2012]
  • 지역축제 활성화 방안: 온양문화제 참가자의 행동 분석을중심으로
    정병웅 호텔경영학연구 12 (1) : 215 ~ 230 [2003]
  • 지역축제 이미지가 방문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비교연구 -보성 다향제와 하동 야생차문화축제를 중심으로
    고호석 서철현 호텔경영학연구 17 (1) : 217 ~ 234 [2008]
  • 지역축제 서비스품질이 방문객의 감정,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풍기 인삼축제를 중심으로
    성현선 임재국 호텔경영학연구 17 (4) : 247 ~ 263 [2008]
  • 지역축제 방문객의 만족도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횡성한우축제를 중심으로-
    이낙귀 관광학연구 33 (3) : 205 ~ 226 [2009]
  • 지역축제 개최결과의 표준평가속성 개발: 문화관광부선정문화관광축제를 중심으로
    배만규 관광연구 17 (1) : 175 ~ 194 [2002]
  • 지역문화 축제의 선택속성의 중요도에 대한 지각차이 및 만족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부여 서동연꽃축제 방문객을 대상으로-
    박정하 송래헌 이애리 호텔관광연구 12 (4) : 291 ~ 307 [2010]
  • 지각된 환경단서가 축제방문객만족과 충성도에미치는 영향: 경주와 보령 지역축제 비교연구
    부숙진 한천영 호텔관광연구 12 (4) : 107 ~ 125 [2010]
  • 지각된 환경단서가 방문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수안보 온천축제의 경우
    이덕우 이용기 이충기 관광학연구 27 (1) : 85 ~ 104 [2003]
  • 전시박람회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 국제아트페어(KIAF)를 중심으로-
    조철호 서비스경영학회지 8 (2) : 151 ~ 174 [2007]
  • 음식문화축제서비스품질이 방문객의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2008 서울푸드페스티발 사례를 중심으로
    김주연 안경모 외식경영연구 12 (1) : 315 ~ 336 [2009]
  • 여행사의 서비스 보증이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동식 관광연구 22 (4) : 243 ~ 264 [2008]
  • 서울광장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이 지역 이미지와충성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김학신 한국체육학회지 47 (1) : 251 ~ 261 [2008]
  • 서양 요리 품질이 고객 가치, 고객 만족,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정진우 한국조리학회지 12 (4) : 140 ~ 153 [2006]
  • 문화관광 축제 방문동기, 만족도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 2007 경주 술과 떡 잔치 중심으로
    김선아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7]
  • 관광축제 서비스품질, 즐거움과 각성 및 방문객 만족에 관한 인과관계 연구
    홍경완 관광학연구 29 (3) : 125 ~ 144 [2005]
  • 관광이벤트21세기지역개발형축제로의선택
    정강환 백산출판사 [2004]
  • 관광동향에 관한 연차보고서
  • 경기도 지역축제 차별화 방안에 관한 연구
    양희재 이장주 문화관광연구 5 (1) : 29 ~ 52 [2003]
  • Waiting for Service: The Relationship betweenDelays and Evaluations of Service
    Taylor Taylor, S. Journal of Marketing 58 : 56 ~ 69 [1994]
  • The influence of brand image and company reputation where manufacturers market to small firms: A customer value perspective
    Cretu, A. E.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6 (2) : 230 ~ 240 [2007]
  • The Roles of Quality and Intermediary Constructs in Determining Festival Attendees' Behavioral Intention
    Lee, S. Y. Journal of Travel Research 45 : 402 ~ 412 [2007]
  • The Loyalty Ripple Effect: Appreciating the Full Value of Customers
    Gremler. D. D.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0 (3) : 271 ~ 291 [1999]
  • The Impact of Salesperson Socialization on Organizational Commitment, Satisfaction, and Performance in a Professional Service Organization
    Gremler. D. D. Journal of Professional Services Marketing 11 (2) : 139 ~ 154 [1995]
  • The Customer Pyramid: Creating and Serving Profitable Customers
    Zeithaml, V. A.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43 (4) : 118 ~ 142 [2001]
  •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40 [1988]
  • Five Aspects of Tourism Image: A Review
    Ko, D. International Journal of Tourism Science 1 (1) : 72 ~ 79 [2000]
  • Consumption experience, customer value, and subjective personal introspection : an illustrative photographic essay
    Holbrook, M. B.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9 (6) : 714 ~ 725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