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승무원 가치제안이 직무만족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승무원 가치제안이 직무만족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mployeevalueproposition
  • flight attendants
  • job satisfaction
  • turn over intention
  • 이직의도
  • 직무만족
  • 직원가치제안
  • 항공사 승무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170 6

2.1%

' 항공사 승무원 가치제안이 직무만족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종사원의 직업의식과 직무만족에 관한 연구
    김창곤 관광연구저널 20 (3) : 207 ~ 217 [2006]
  • 호텔종사원의 직무스트레스, 직무만족, 조직몰입과 이직의도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김형섭 관광연구 19 (3) : 12 ~ 224 [2005]
  • 호텔조리사의 Employee Value Proposition(EVP)이 조직몰입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선희 여행학연구 (26) : 39 ~ 53 [2007]
  • 호텔인재의 인재가치제안(EVP)과 인재개발요소가 경력성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남규 호텔경영학연구 19 (4) : 37 ~ 58 [2010]
  • 항공사 채용정보
  • 항공사 중간관리자의 리더십이 종업원의 심리적 임파워먼트, 직무만족, 그리고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석기현 호텔관광연구 5 (3) : 118 ~ 138 [2003]
  • 항공사 종업원이 지각하는 승진장벽이 조직몰입, 직무만족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성필 관광연구 22 (3) : 65 ~ 87 [2007]
  • 항공사 승무원의 직업존중감이 직무만족, 이직성향에 미치는 영향: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비교연구
    정우철 관광레저연구 22 (5) : 165 ~ 184 [2010]
  • 항공사 승무원의 직업선택동기 성취정도가 전반적인 직무만족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미 호텔경영학연구 18 (4) : 177 ~ 199 [2009]
  •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책별 차이역량에 관한 연구
    이동희 이수범 호텔경영학연구 16 (1) : 201 ~ 216 [2007]
  •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무만족에 관한 연구
    조주은 관광서비스연구 1 (1) : 345 ~ 364 [2001]
  •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역량요인에 관한 실증적 분석
    박혜영 경영연구 21 (3) : 29 ~ 56 [2006]
  • 박사
  • 종업원 가치제안(EVP),포인트를 분명히 하라
    김현기 LG 주간경제 [2006]
  • 조직동일시와 직무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호텔의 인터널 마케팅 활동요인
    이관표 정승조 호텔관광연구 5 (1) : 127 ~ 143 [2003]
  • 저원가항공사 출현 배경과 경쟁력 분석
    이태훈 서강대학교 대학원 [2006]
  • 임파워먼트 유형이 종사원의 직무만족과 종 사원의 고객만족에 대한 지각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연구-호텔산업 종사자를 중심으로-
    유지은 이애주 장미향 호텔경영학연구 15 (1) : 249 ~ 267 [2006]
  • 외식업체 직원의 교육훈련이 서비스회복, 직무만족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대구와 대전지역을 중심으로-
    김영화 관광학연구 33 (5) : 317 ~ 342 [2009]
  • 보상제도, 인간관계 및 이직기회가 여행업 종사자의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소재 BSP 여행사를 중심으로 -
    곽대영 관광연구저널 23 (4) : 37 ~ 52 [2009]
  • 마케팅 연구방법론
    구동모 학현사 [2010]
  • 기내 승무원의 교육훈련과 자기개발 인식이 자긍심,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국내 항공사를 중심으로 -
    이은용 호텔관광연구 8 (4) : 77 ~ 92 [2006]
  • 금융전문가의 종업원가치명제(EVP)와경력목표에 관한 연구
    차종석 조직과 인사관리연구 27 (3) : 109 ~ 133 [2003]
  • 관광산업의 직업평가에 대한 국제비교 연구 : 한·미간 비교를 중심으로
    윤유식 호텔관광연구 10 (2) : 317 ~ 331 [2008]
  • Using job satisfaction and price as internal marketing tool
    Arnett, D. B. The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43 (2) : 87 ~ 96 [2002]
  • Understanding hospital employee job stress and turnover intentions on a practical setting: The moderating role of locus of control
    Chiu, C. Journal of Management Development 24 (10) : 837 ~ 855 [2006]
  • Turnover, transfer, absenteeism: An interdependent perspective
    Dalton, D. R. Journal of Management 19 (1) : 193 ~ 219 [1993]
  • Turnover of information technology workers: Examining empirically the influence of attitudes, job characteristics, and external markets
    Thatcher, J. B. Journal of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s 19 (3) : 231 ~ 261 [2003]
  • The war for talent
    Michaels, E. Harvard Business School Press [2001]
  • The unholding model of voluntary turnover: A replication and extension
    Lee, T. W.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42 (4) : 450 ~ 462 [2000]
  • The Nature and Cause of Job Satisfaction, Handbook of industrial and Organizational Psychology
    Locke, E. A. Rand McNally [1976]
  • The Impact of Internal Marketing Activities on External Marketing Outcomes
    Bansal, H. S. Journal of Quality Management 6 : 61 ~ 76 [2001]
  • The Employee Value Proposition-Competing for Talents to Drive Your Growth
    Angelis, D. D. BONEZone (Summer) : 49 ~ 50 [2004]
  • Testing the side-bet Theory of Organizational Commitment ; Some Methodological Considerations
    Meyer, J. P.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69 (1) : 372 ~ 388 [1984]
  • Marketing of Services
    Gronroos, C.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236 ~ 238 [1981]
  • Managing human resources for service excellence and cost effectiveness at Singapore Airline
    Wirz, J. Managing Service Quality 18 (1) : 4 ~ 19 [2008]
  • Keep Your Eye on EVP Communicating the Employee Value Proposition
    Cohen, A. Journal of Compensation and Benefits 20 : 25 ~ 28 [2004]
  • Job satisfaction, organizational commitment, turnover intention and turnover : Path analysis based on meta-analytic findings
    Tett, R. P. Personnel Psychology 46 (1) : 259 ~ 293 [1993]
  • Job satisfaction, life satisfaction, and turnover intent among food service managers
    Ghiselli, R.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42 (2) : 28 ~ 37 [2001]
  • Internal Marketing and Organizational Behavior: A Partnership in Developing Customer-conscious Employees at Every Level
    George, W. R.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0 : 63 ~ 70 [1990]
  • Employeevalueproposition(EVP)
  • EVP에 인재확보 및 유지전략이 있다
    이철기 인재경영 [2008]
  • Do the right thing (Top companies for leaders 2007 study)
    Hewitt Associates
  • Another Look at Chow's Test for the Equality of Two Heteroscedastic Regression Models
    Ghilagaber, G. Quality & Quantity 38 (1) : 81 ~ 93 [2004]
  • A deal’s a deal: Personalizing your employee value proposition
    Pickering, B. HR Zone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