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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여행업의 웹사이트 명성, 지각된 위험, 신뢰,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천덕희(Cheon, Deok-Hee)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천덕희(Cheon, Deok-Hee)
주제어
perceived risk
Purchase Intention
Reputation
Trust
구매의도
명성
신뢰
지각된 위험
참고문헌( 41)
유사주제 논문( 8,904)
공익사업 2,357건
trust 1,638건
신뢰 1,543건
구매의도 1,527건
purchase intention 1,052건
지각된 위험 327건
perceived risk 239건
reputation 174건
명성 47건
인용/피인용
온라인 여행업의 웹사이트 명성, 지각된 위험, 신뢰, ...
' 온라인 여행업의 웹사이트 명성, 지각된 위험, 신뢰,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perceived risk
purchase intention
reputation
trust
구매의도
명성
신뢰
지각된 위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714
2
0.1%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0
0.0%
주제어
reputation
175
1
0.6%
trust
1,639
1
0.1%
perceived risk
240
0
0.0%
purchase intention
1,053
0
0.0%
구매의도
1,528
0
0.0%
명성
48
0
0.0%
신뢰
1,544
0
0.0%
지각된 위험
328
0
0.0%
계
8,913
2
0.1%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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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여행업의 웹사이트 명성, 지각된 위험, 신뢰,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의 참고문헌
펜션 웹사이트 온라인 신뢰형성에 따른 전자상거래 구매자의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펜션상품 전자상거래 구매자를 대상으로
김성혁
김용일
김형철
관광연구 26 (5) : 109 ~ 126
[2011]
파워블로그의 신뢰요인이 제품 및 서비스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혜정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2) : 411 ~ 419
[2012]
특급호텔 웨딩홀의 물리적 환경품질 인식에 따른 관계의 질, 태도,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
김미주
송영석
관광연구 26 (2) : 205 ~ 225
[2011]
통계조사분석(한글 SPSS 12K)
원태연
정성원
한나래
[2004]
저가항공사의 e-서비스품질이 고객의 만족과 신뢰 및 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전영상
천덕희
관광연구 26 (3) : 433 ~ 454
[2011]
인터넷쇼핑몰에서 신뢰형성이 관계몰입, 고객애호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장형유
정기한
고객만족경영연구 6 (1) : 257 ~ 288
[2004]
인터넷 쇼핑에서의 지각된 위험과 신뢰가 지각된 유용성, 태도 및 패션상품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나윤규
한국의류학회지 32 (5) : 834 ~ 845
[2008]
인터넷 쇼핑몰의 상호작용성과 지각된 위험, 지각된 가치 및 신뢰차원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이은미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9 (4) : 415 ~ 439
[2009]
인터넷 쇼핑몰 이용에 따른 소비자의 위험지각과 브랜드와 가격의 상대적 중요성
강석준
전성률
허종호
소비자학연구 14 (2) : 2 ~ 44
[2003]
은행서비스의 서비스 품질-만족의 관계에서 은행명성과 금리민감도의 조절 효과 연구
하홍열
고객만족경영연구 13 (2) : 63 ~ 82
[2011]
온라인 여행업의 e-서비스품질이 신뢰와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천덕희
고객만족경영연구 13 (1) : 233 ~ 252
[2011]
온라인 여행상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전형성,관여도,플로우 개념을 중심으로 -
이보미
이형룡
관광연구 23 (2) : 283 ~ 304
[2008]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상품설명과 이용후기가 온라인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국용
황윤용
고객만족경영연구 12 (1) : 195 ~ 218
[2010]
여행사 웹사이트의 브랜드 신뢰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오프라인 기업 브랜드 신뢰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김나은
고객만족경영연구 12 (1) : 133 ~ 156
[2010]
여행사 웹사이트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진호
이벤트연구 11 (2) : 87 ~ 108
[2012]
스마트폰 뱅킹의 지각된 위험과 가치가 신뢰 및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의 매개효과 분석
노미진
대한경영학회지 24 (5) : 2599 ~ 2615
[2010]
서비스상품 전자상거래에서 고객의 구매영향요인 연구: 지각된 위험과 고객구매의도에 초점
조성의
서비스경영학회지 12 (5) : 83 ~ 107
[2011]
Trust and risk in e-government adoption
Belangera, F.
The Journal of Strategic Information Systems 17 (2) : 165 ~ 176
[2008]
The risk of sourcing software as a service: An empirical analysis of adopters and non-adopters
Alexander B.
18th European Conference on Information Systems : 1 ~ 13
[2010]
The internet shopper
Donthu, N.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9 (3) : 52 ~ 58
[1999]
The impact of initial consumer trust on intention to transact with a web site: A trust building model
McKnight, D. H.
Journal of Strategic Information System 11 : 297 ~ 323
[2002]
The effect of perceived risk on purchase intention in purchasing airline tickets online
Kim, L. H.
Journal of Hospitality & Leisure Marketing 13 (2) : 33 ~ 53
[2005]
The Marketing Advantages of Strong Brands
Hoeffler, S
The Journal of Brand Management 10 (6) : 421 ~ 445
[2003]
Strategies for Reducing Consumers' Risk Aversion in Internet Shopping
Tan, S. J.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6 (2) : 163 ~ 180
[1999]
Risk Perception and Reduction in thePurchase of Consumer Services
M.Greatorex
Mitchell
Mitchell, V. W.
The Service Industries Journal 13 (4) : 179 ~ 200
[1993]
Predicting e-service adoption : A perceived risk facets perspective
Featherman, M. S.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Computer Studies 59 : 451 ~ 474
[2003]
Perceived risk, price and online travel agencies: Does price always matter?
Bertea, P. E.
Management and Marketing Journal 9 (1) : 32 ~ 42
[2011]
Perceived risk in apparel online shopping: A multi dimensional perspective
Almousa, M.
Canadian Social Science 7 (2) : 23 ~ 31
[2011]
Perceived risk and the consumer buying process : Internet airline reservations
Cunningham, L. F.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6 (4) : 357 ~ 372
[2005]
Perceived risk and risk-relievers in online travel purchase intentions
Lin, P. J.
E-Business and Hospitality Management 18 (8) : 782 ~ 810
[2009]
Perceived risk and Chinese consumers’ internet banking services adoption
Zhao, A. L.
International Journal of Bank Marketing 26 (7) : 505 ~ 525
[2008]
Investigation on the model of consumers’ perceived risk—integrated viewpoint
Lin, W. B.
Expert Systems with Applications 34 (2) : 977 ~ 988
[2008]
Effect of Manufacturer Reputation, Retailer Reputation, and Product Warranty on Consumer Judgments of Product Quality : A Cue Diagnosticity Framework
Purohit, D.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10 (3) : 123 ~ 134
[2001]
Customer’s choice amongst self service technology(SST) channels in retail banking: A study using analytical hierarchy process(AHP)
Natarajan, T.
Journal of Internet Banking and Commerce 15 (2) : 1 ~ 16
[2010]
Cross-cultural examination of the relationships among firm reputation, e-satisfaction, e-trust, and e-loyalty
Jin, B. H.
International Marketing Review 25 (3) : 324 ~ 337
[2008]
Consumer trust in e-commerce in the United States, Singapore and China
Liu
Teo
Teo, T. S. H.
Omega 35 (1) : 22 ~ 38
[2007]
Consumer patronage and Risk Perceptions in internet shopping
Forsythe, S. M.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6 (11) : 867 ~ 875
[2003]
Consumer acceptance of electronic commerce : Integrating trust and risk with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Pavlou, P. A.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7 (3) : 101 ~ 134
[2003]
Conceptualising citizen's trust in e-government: Application of Q methodology
Alsaghier, H.
Electronic Journal of e-Government 7 (4) : 295 ~ 310
[2009]
A trust-based consumer decision-making model in electronic commerce : The role of trust, perceived risk, and their antecedents
Kim, D. J.
Decision Support Systems 44 (2) : 544 ~ 564
[2008]
A study of the role of perceived risk and user characteristics in internet purchase intention
Hajiha, A.
World Academy of Science, Engineering and Technology 66 : 43 ~ 47
[2010]
' 온라인 여행업의 웹사이트 명성, 지각된 위험, 신뢰,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