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축제 방문객이 지각한 서비스품질과 재방문의도간의 관계와 내,외국인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K-pop 축제 방문객이 지각한 서비스품질과 재방문의도간의 관계와 내,외국인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k-pop
  • moderating effect
  • revisit intentions
  • service quality
  • 서비스 품질
  • 재방문 의도
  • 조절 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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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pop 축제 방문객이 지각한 서비스품질과 재방문의도간의 관계와 내,외국인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한류문화콘텐츠가 관광지이미지와 방한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중국인 방한관광 잠재수요자를 중심으로-
    이현주 중국연구 54 : 123 ~ 148 [2012]
  • 한류관광 선호유형 결정에 미치는 영향요인분석
    김성섭 이희승 관광학연구 30 (3) : 203 ~ 224 [2006]
  • 한류 3.0을 위한 마케팅 전략
    김상훈 한류미래전략연구포럼 제 1회 세미나 [2011]
  • 한국지역축제 조사평가 및 개선방안 연구
    류정아 [2006]
  • 필리핀 청소년들의 K-pop 소비요인 및 영향인식에 관한 연구
    임학순 비교한국학 Comparative Korean Studies 20 (1) : 85 ~ 112 [2012]
  • 축제참가자의 참가동기가 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11회 음성품바축제를 중심으로
    조효연 관광레저연구 23 (4) : 349 ~ 366 [2011]
  • 축제서비스품질, 방문객만족, 방문객불만족 및 방문객 충성도
    김종우 안세길 이연택 관광연구논총 (18) : 3 ~ 22 [2006]
  • 축제 참가자의 서비스 품질지각, 축제 영향지각, 재방문 의도의 관계
    정철 서비스경영학회지 10 (4) : 121 ~ 141 [2009]
  • 축제 서비스품질이 방문객 만족과 재방문 및 추천의도에미치는 영향
    부숙진 서태양 호텔관광연구 9 (2) : 114 ~ 130 [2007]
  • 지역축제 서비스품질이 방문객의 감정,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풍기 인삼축제를 중심으로
    성현선 임재국 호텔경영학연구 17 (4) : 247 ~ 263 [2008]
  • 지역축제 서비스 품질의 만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을 중심으로
    이승곤 한지훈 관광연구저널 19 (2) : 299 ~ 313 [2005]
  • 지역축제 방문객들의 만족도에 대한 인구통계적 차이 연구 -2008 동화나라 상주, 이야기축제를 사례로-
    서철현 호텔경영학연구 19 (2) : 153 ~ 169 [2010]
  • 지역문화축제의 관람객 만족도에 관한 연구-전주국제영화제의 관람객 특성별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문창현 지역사회연구 16 (3) : 123 ~ 152 [2008]
  • 지역문화 축제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김연형 한국데이터정보과학회지 21 (3) : 437 ~ 446 [2010]
  • 방문객만족과 재방문 및 긍정적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탄신432주년 의암주논개대축제를 중심으로
    강순화 이벤트컨벤션연구 7 : 1 ~ 17 [2007]
  • 문화관광축제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만족, 재방문 및 추천 의도와의 관계에서 개인특성요인의 조절효과 분석 - 원주한지문화제를 중심으로 -
    허용덕 호텔리조트연구 11 (2) : 165 ~ 189 [2012]
  • 마케팅 연구방법론
    구동모 학현사 [2010]
  • 도자기축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제3회 세계 도자비엔날레를 중심으로 -
    박숙진 호텔관광연구 9 (1) : 60 ~ 77 [2007]
  • 관광목적지 평가 개념의 경험적 구분
    고동우 관광학연구 22 (2) : 309 ~ 316 [1998]
  • 강진청자문화제 관광객의 만족도에 관한 연구
    곽대진 관광품질시스템연구 6 (1/2) : 23 ~ 46 [2000]
  • Western and asian customers’ perception towards Chinese restaurants in the United States
    Jintao, M. Journal of Quality Assurance in Hospitality and Tourism 12 (2) : 121 ~ 139 [2011]
  • Tourism Promotion and Power :Creating Images, Creating Identities
    Morgan, N. John Wiley [1989]
  • The influence of event quality on revisit intention gender difference and segmentation strategy
    Kim, T. H. 23 (3) : 205 ~ 224 [2013]
  • The Globalization of K-pop: Korea’s Place in the Global Music Industry
    오인규 Korea Observer 44 (3) : 389 ~ 409 [2013]
  • Social interactions and intentions to revisit for agritourism service encounters
    Choo, H. Tourism Management 40 : 372 ~ 381 [2014]
  •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40 [1988]
  • Motivations for pleasure travel
    Crompton, J. I. Annals of Tourism Research 6 : 408 ~ 424 [1979]
  • Modeling perceived quality, visito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at the destination level
    Žabkar, V. Tourism Management 31 : 537 ~ 546 [2010]
  • Measurement and evaluation of satisfaction processes in retail settings
    Oliver, R. Journal of Retailing 57 (2) : 25 ~ 48 [1981]
  • Marketing Research Text and Cases
    Boyd, Jr. Irwin [1989]
  • K-pop 인식이 한국의 관광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대학생을 중심으로 -
    김진옥 관광학연구 37 (1) : 77 ~ 101 [2013]
  • K-pop 신한류를 활용한 인바운드 관광 진흥방안
    이원희 관광학연구 36 (2) : 31 ~ 56 [2012]
  • K-POP 참가자의 관광행태 및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 2011·2012 한류드림페스티벌을 중심으로 -
    하동현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2 (4) : 121 ~ 134 [2012]
  • Festivalscapes and patrons’ emotions, satisfaction, and loyalty
    Lee, Y. K.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1 (1) : 56 ~ 64 [2008]
  • A gap analysis of the professional service quality
    Brown, S. W. Journal of Marketing 53 : 92 ~ 98 [1989]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 41 ~ 50 [1985]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
    Oliver, 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4) : 46 ~ 49 [1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