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연구논문(硏究論文) : 고객이 인지하는 마케팅믹스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스타벅스의 마케팅믹스 활동을 중심으로-
정유경 ( Yu Kyeong Chong )
임성연 ( Sung Yun Lim )
이종진 ( Chong Jin Lee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유경 ( Yu Kyeong Chong )
임성연 ( Sung Yun Lim )
이종진 ( Chong Jin Lee )
주제어
brand image
brand loyalty
marketingmixactivities
Starbucks
마케팅믹스 활동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
스타벅스
참고문헌( 62)
유사주제 논문( 2,701)
공익사업 1,180건
브랜드 이미지 543건
브랜드 충성도 406건
brand image 261건
brand loyalty 228건
starbucks 44건
스타벅스 28건
마케팅믹스 활동 8건
marketingmixactivities 3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硏究論文) : 고객이 인지하는 마케팅믹스활 ...
' 연구논문(硏究論文) : 고객이 인지하는 마케팅믹스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스타벅스의 마케팅믹스 활동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brand image
brand loyalty
marketingmixactivities
starbucks
마케팅믹스 활동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
스타벅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0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0
0.0%
주제어
brand image
262
0
0.0%
brand loyalty
229
0
0.0%
marketingmixactivities
4
0
0.0%
starbucks
45
0
0.0%
마케팅믹스 활동
9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브랜드 충성도
407
0
0.0%
스타벅스
29
0
0.0%
계
2,71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연구논문(硏究論文) : 고객이 인지하는 마케팅믹스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스타벅스의 마케팅믹스 활동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한국커피시장 현황과 분석 : 80 ~ 93
월간커피
[2013]
한국 토종 외식 브랜드의 이미지에 대한 인식이 태도와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이인성
관광연구저널 26 (4) : 403 ~ 415
[2012]
프로농구단 마케팅믹스 요인이 구단 브랜드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김륭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6]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시장세분화와세분시장별 선택속성과 고객만족 차이분석-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윤남수
관광연구저널 25 (4) : 225 ~ 240
[2011]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요인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오재신
유통경영학회지 16 (3) : 105 ~ 119
[2013]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간의 관계
한수정
GRI연구논총 15 (1) : 157 ~ 183
[2013]
컨벤션호텔산업의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연구
박대환
관광레저연구 14 (3) : 123 ~ 142
[2002]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에 따른 브랜드 자산과 충성도 간의 구조모형 분석
노정희
관광학연구 35 (3) : 201 ~ 223
[2011]
커피전문점 소비자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 마케팅 믹스(4p)를 적용하여-
최성임
호텔경영학연구 20 (2) : 89 ~ 104
[2011]
전략적 마케팅기회
송준상
노보
[1998]
외식산업 브랜드 자산 구성 요인 연구
이지호
관광학연구 30 (1) : 193 ~ 209
[2006]
온․오프라인 구전이 브랜드 에쿼티와 재 방문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임상현
관광학연구 34 (7) : 61 ~ 83
[2010]
스타벅스의 점포속성이 점포이미지와 소비감정에 미치는 영향 연구
최성수
관광연구저널 25 (3) : 305 ~ 320
[2011]
스타벅스도 인정한 이석구마케팅
한국경제
[2014]
스타벅스 홈페이지
수도권과 수도권이외 지역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충성도 간 신뢰와 관계몰입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강병남
한국조리학회지 18 (1) : 182 ~ 198
[2012]
선택된 마케팅 믹스 요소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류장무
명지대학교 대학원
[2003]
사회과학 연구방법론
이군희
법문사
[2001]
사회공헌활동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성희
디지털융복합연구 11 (2) : 79 ~ 89
[2013]
브랜드자산가치의 형성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강석정
마케팅과학연구 8 : 240 ~ 274
[2001]
마케팅원론
문준연
형설출판사
[2010]
박사
마케팅믹스 요소에 대한 소비자 지각이 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 고관여 제품과 서비스 브랜드를 중심으로
최숙희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3]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패밀리레스토랑 차별화 마케팅 방안에 관한 연구 - 마케팅 믹스 7P's를 중심으로 -
백주아
호텔경영학연구 16 (1) : 19 ~ 40
[2007]
관광호텔 식음료 상품 마케팅믹스에 관한 연구 5 (1) : 173 ~ 204
하경희
[1999]
고객의 지식을 활용한 패밀리 레스토랑의 전략적 CRM을 위한 탐색적 연구
권금택
동북아관광연구 6 (2) : 23 ~ 41
[2010]
Why Satisfied Customers Defect Customers Defect
Jones, T. O.
Harvard Business Review 73 (6) : 88 ~ 99
[1995]
Understanding Brand Equity for successful Brand Extension
Pitta, D. A.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2 (4) : 51 ~ 64
[1995]
The measurement and determinants of brand equity : a financial approach
Simon, C.
Marketing Science 12 (4) : 28 ~ 52
[1993]
The long-term effect of marketing strategy on brand performance. ZIBS Researche Reports
Mela, C.
The impact of marketing communication and price promotion on brand equity
Villarejo, A.
Journal of brand Management 12 (6) : 431 ~ 445
[2005]
The impact of brand personality and sales promotions on brand equity
Valete-Florence, P.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4 : 24 ~ 28
[2011]
The Effects of Sequintial Introdction of Brand Extensions
Aaker, D.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e 29 (1) : 35 ~ 50
[1992]
The Concept of the Marketing Mix
Borden, N. H.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5 : 2 ~ 7
[1984]
Strategic Marketing Management
Fifield, P.
Butterworth-Heinemann
[1996]
Strategic Brand Managemnt : New approaches to creating and evaluating brand equity
Kapferer, J. N.
Kogan Page
[1992]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McGraw-Hill
[1997]
Revenue premium as an outcome measure of brand equity
Ailawardi, K.
Journal of Marketing 67 : 1 ~ 17
[2003]
Performance consequences of brand equity management : evidence from organizations in the value chain
Baldauf, A.
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12 (4) : 220 ~ 236
[2003]
Measuring brand power : validating a model for optimizing brand equity
Woon, B. N.
Journal of Product &Brand Management 8 (3) : 170 ~ 184
[1999]
Marketing Text, Caes and reading
Hansen, H. L.
Richare, D. Iwin : 344 ~
[1997]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Kotler, P.
Prentice-Hall
[1988]
Markeing Managemen: Analysis, Planning and Control
Kotler, P.
Prentice-Hall : 442 ~
[1991]
Managing brand equity : a look at the impact of attributes
Myers, C. A.
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12 (1) : 39 ~ 51
[2003]
Managing brand equity
Aaker, D. A.
The Free Press
[2009]
Managing brand equity
Farquhar, P.
Marketing Research 1 (9) : 24 ~ 33
[1989]
International Marketing
Czinkota. M.
The Dryden Press
[1995]
Hospitality sales and Advertising : 24 ~ 30
Abbey, J. R.
[1998]
Examining the Role of Advertising and Sales Promotions in Brand Equity Creation
Buil, I.
Journal of Business Researche 66 (1) : 115 ~ 122
[2013]
Evaluating the multiple effects of retail promotions on brand-loyal and brand-switching segments
Grover, 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2) : 76 ~ 89
[1992]
Emotional Branding
Travis, D.
Prima Publishing
[2000]
Does brand equity vary between department stores and clothing stores? Result of an empirisal investigation
Pappu, R.
Journal of Product and Brand Management 17 (7) : 425 ~ 435
[2008]
Consumer use of price promotions : a model and its potential moderators
Laroche, M.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8 : 251 ~ 260
[2001]
Consumer perception of price, quality, and value : a mean-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52 (6) : 2 ~ 22
[1988]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57 : 1 ~ 22
[1993]
Building brand equity via product quality
Hermann, A.
Total quality management 18 (5) : 531 ~ 544
[2007]
Brand equity, Brand preference, and purchase intent
Cobb-Walgren, C.
Journal of Advertising 24 (3) : 25 ~ 40
[1995]
Brand equity valuation : a global perspective
Motameni, R.
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7 (4) : 275 ~ 290
[1998]
박사
Brand Equity 향상을 위한 마케팅 믹스 전략 : SPA브랜드와 일반 캐주얼의류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김근애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2004]
Assessing the value of brands
Murphy, J.
Long Range Planning 23 (3) : 9 ~ 23
[1990]
An examination of selected marketing mix elements and brand equity
Yoo, B.
Journal of Academy marketing Science 25 (2) : 195 ~ 211
[2000]
Advertising : It’s Role in Modern Maketing
Dunn, S. W.
The Dryden Press : 325 ~ 329
[1961]
A Model of Multi-Brand Loyalty
Jacoby, J.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11 (2) : 25 ~
[1971]
' 연구논문(硏究論文) : 고객이 인지하는 마케팅믹스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스타벅스의 마케팅믹스 활동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