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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논문(硏究論文) : 소비자의 할인추구성향, 가격지식, 브랜드충성도가내적준거가격 및 준거할인의 지각에 미치는 영향-할인구매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안주영 ( Ju Young An )
조용현 ( Yong Hyun Cho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안주영 ( Ju Young An )
조용현 ( Yong Hyun Cho )
주제어
brand loyalty
Deal-proneness
Internalreferenceprice
Priceknowledge
Referencediscount
가격지식
내적준거가격
브랜드 충성도
준거할인
할인추구성향
참고문헌( 26)
유사주제 논문( 1,828)
공익사업 1,180건
브랜드 충성도 406건
brand loyalty 228건
deal-proneness 5건
할인추구성향 5건
priceknowledge 1건
가격지식 1건
내적준거가격 1건
준거할인 1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비자의 할인추구성향, 가격지 ...
'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비자의 할인추구성향, 가격지식, 브랜드충성도가내적준거가격 및 준거할인의 지각에 미치는 영향-할인구매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brand loyalty
deal-proneness
internalreferenceprice
priceknowledge
referencediscount
가격지식
내적준거가격
브랜드 충성도
준거할인
할인추구성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3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0
0.0%
주제어
brand loyalty
229
0
0.0%
deal-proneness
6
0
0.0%
internalreferenceprice
1
0
0.0%
priceknowledge
2
0
0.0%
referencediscount
1
0
0.0%
가격지식
2
0
0.0%
내적준거가격
2
0
0.0%
브랜드 충성도
407
0
0.0%
준거할인
2
0
0.0%
할인추구성향
6
0
0.0%
계
1,83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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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비자의 할인추구성향, 가격지식, 브랜드충성도가내적준거가격 및 준거할인의 지각에 미치는 영향-할인구매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호텔의 유동적 가격변동이 고객의 가격공정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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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거할인(Reference Discount)의 개념을 도입한 가격할인 효과의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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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학연구 18 (2) : 23 ~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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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상품 가격수용범위에 관한 연구 : 사전지식과 정보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최영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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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신혼여행패키지 상품의 준거가격 지각과 구매행동의 관계
박영균
관광학연구 22 (1) : 117 ~ 134
[1998]
브랜드 경험,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김영국
관광학연구 36 (8) : 249 ~ 2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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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ed reference price effects on consumer price estimates, value perception, and search behavioral int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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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비자의 할인추구성향, 가격지식, 브랜드충성도가내적준거가격 및 준거할인의 지각에 미치는 영향-할인구매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