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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논문(硏究論文) : 관광객이 지각하는 로컬 푸드 음식점의 가치
김옥연 ( Og Yeon Kim )
서선희 ( Sun Hee Seo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옥연 ( Og Yeon Kim )
서선희 ( Sun Hee Seo )
주제어
LocalFoodRestaurant
Outboundtourist
Perceived Value
qualitative research
로컬푸드음식점
지각된 가치
질적 연구
해외여행객
참고문헌( 37)
유사주제 논문( 6,109)
질적 연구 2,727건
공익사업 1,180건
qualitative research 906건
지각된 가치 691건
perceived value 594건
localfoodrestaurant 4건
해외여행객 4건
outboundtourist 3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硏究論文) : 관광객이 지각하는 로컬 푸드 음 ...
' 연구논문(硏究論文) : 관광객이 지각하는 로컬 푸드 음식점의 가치'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localfoodrestaurant
outboundtourist
perceived value
qualitative research
로컬푸드음식점
지각된 가치
질적 연구
해외여행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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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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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localfoodrestaurant
5
0
0.0%
outboundtourist
4
0
0.0%
perceived value
595
0
0.0%
qualitative research
907
0
0.0%
로컬푸드음식점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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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각된 가치
692
0
0.0%
질적 연구
2,728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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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여행객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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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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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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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硏究論文) : 관광객이 지각하는 로컬 푸드 음식점의 가치'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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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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