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셜커머스 특성이 쇼핑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외식 상품을 중심으로-
조미나 ( Mi Na Jo )
허지환 ( Ji Hwan Heo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조미나 ( Mi Na Jo )
허지환 ( Ji Hwan Heo )
주제어
Foodserviceproducts
Satisfaction
Shopping vale
Social commerce characteristics
만족도
소셜커머스특성
쇼핑가치
외식상품
참고문헌( 76)
유사주제 논문( 6,667)
satisfaction 3,294건
만족도 2,093건
공익사업 1,196건
쇼핑가치 67건
외식상품 14건
소셜커머스특성 2건
social commerce characteristics 1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셜커머스 특성이 쇼핑 가치와 ...
'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셜커머스 특성이 쇼핑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외식 상품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foodserviceproducts
satisfaction
shopping vale
social commerce characteristics
만족도
소셜커머스특성
쇼핑가치
외식상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67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97
0
0.0%
주제어
foodserviceproducts
1
0
0.0%
satisfaction
3,295
0
0.0%
shopping vale
1
0
0.0%
social commerce characteristi ...
2
0
0.0%
만족도
2,094
0
0.0%
소셜커머스특성
3
0
0.0%
쇼핑가치
68
0
0.0%
외식상품
15
0
0.0%
계
6,67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셜커머스 특성이 쇼핑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외식 상품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확장 Triandis 모델을 적용한 국내관광 소비자의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 몰입의 영향요인
정희진
관광학연구 35 (7) : 103 ~ 122
[2011]
컨벤션 주최자의 SNS 홍보활동이 조직-공중관계성 및 참가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철원
관광학연구 36 (4) : 233 ~ 253
[2012]
박사
지각된 경험 가치가 감정, 기억, 태도,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쇼핑몰과 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박수정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2]
전자상거래에서 초기신뢰와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구매결정요인에 관한 연구-중소 인터넷쇼핑몰을 중심으로-
조철호
중소기업연구 28 (1) : 173 ~ 202
[2006]
인터넷쇼핑몰에서 신뢰와 친밀감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일상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 15 (3) : 187 ~ 208
[2005]
인터넷 종합쇼핑몰과 전문쇼핑몰의 쇼핑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비교연구
전달영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3 (13) : 1 ~ 27
[2004]
인터넷 이용실태조사 요약보고서
한국인터넷진흥원
[2012]
인터넷 의류 상품 구매자의 유형화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구매 동기를 중심으로
김선숙
유통연구 4 (2) : 75 ~ 91
[1999]
인터넷 쇼핑몰의 사이트 특성과 사용자의 특성이 지각된 위험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승렬
정보처리학회논문지D 14 (4) : 407 ~ 420
[2007]
인터넷 쇼핑몰에서 위험감소단서와 친숙성이 쇼핑몰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배상욱
소비자학연구 17 (1) : 43 ~ 71
[2006]
의류 구매시 소비자가 지각하는 다양한 가격차원이 쾌락적 쇼핑가치에 미치는 영향
고애란
소비자학연구 10 (3) : 67 ~ 84
[1999]
웹쇼핑몰 사이트 신뢰도의 결정요인과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시뮬레이션 접근방법
윤성준
경영학연구 29 (3) : 353 ~ 376
[2000]
박사
외식소비자의 소셜커머스 선택행동 연구 : 신뢰, 만족 및 상호작용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최은영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2013]
외식기업의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특성이고객만족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중심으로 -
성혜진
관광학연구 37 (2) : 187 ~ 211
[2013]
외식 소셜커머스의 서비스편의성과 지각된 가치가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영국
관광학연구 37 (3) : 83 ~ 102
[2013]
온라인 의류쇼핑에 있어서 판매촉진의 유형이 쇼핑가치와 고객만족에 주는 영향
서현석
전자무역연구 7 (4) : 59 ~ 80
[2009]
온라인 상품검색사이트의 이용후기 특성과 친숙성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국용
한국전자거래학회지 15 (1) : 17 ~ 37
[2010]
쇼핑가치에 따른 점포선택기준과 패션점포 유형별 방문정도의 차이
박정권
복식문화연구 20 (6) : 883 ~ 894
[2012]
쇼핑가치가 관계의 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쇼핑을 중심으로 -
조현진
마케팅관리연구 14 (4) : 1 ~ 18
[2009]
쇼핑가치, 점포속성 및 과업상황이 의복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의류점포내 감정을 중심으로
김진원
이화여자대학교 일반대학원
[2000]
박사
소셜커머스의 구매동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김유리
고려대학교대학원
[2011]
소셜커머스사이트(SCS)의 이용 동기가 실용적 쇼핑 가치와 쾌락적 쇼핑 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김두환
부산대학교 일반대학원
[2013]
소셜커머스가 뭐길래․․․국내 시장 규모 1조원 넘어서
매일경제
소셜커머스 해외추진 사례와 전망
김철환
[2010]
박사
소셜커머스 특성이 외식상품에 대한 소비자 신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 : 레스토랑유형 및 소셜커머스 이용기간의 조절효과
이유신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3]
소셜커머스 이용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사회적 규범과 가격의식성을 중심으로
이경탁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1 (4) : 65 ~ 85
[2011]
소셜커머스 시장현황 및 정책이슈 23 (11) : 41 ~ 63
김윤화
[2011]
소셜커머스 서비스 만족도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최영근
대한경영학회지 25 (5) : 2255 ~ 2269
[2012]
소셜커머스 등장과 소비자문제. 한국소비자원 정책연구보고서
김인숙
[2011]
소셜커머스 2년, 소셜뺀 반값 사이트로전락
더피알
소셜 커머스의 이용 동기와 만족,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이용과 충족이론을 중심으로
한은경
한국광고홍보학보 13 (3) : 298 ~ 325
[2011]
소셜 커머스 지속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배련영
부산대학교 대학원
[2012]
소셜 커머스 구매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외식 상품 중심으로
김민서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2013]
소셜 미디어 정보가치와 관광정보 탐색행동에 관한 연구
정희진
관광학연구 36 (5) : 289 ~ 308
[2012]
박사
만족이 재구매 의도와 구전에 미치는 영향 : 관계의 질과 서비스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건아
인건아
이화여자대학교 일반대학원
[2009]
레스토랑 속성평가, 지각된 가격, 가치와 만족 및 재이용 의도간의 관계
정광현
외식경영연구 8 (1) : 27 ~ 48
[2005]
대한민국 소셜커머스 읽기. Seri.org 우수 벤치마킹 보고서
이성환
국내 소셜커머스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활용정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서형
인터넷정보학회논문지 12 (6) : 171 ~ 187
[2011]
구조방정식 모형분석과 AMOS 16. 0
이학식
법문사
[2009]
골프의류 소비자의 쇼핑가치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독특성 욕구와 점포 유형의 조절효과
박성진
한국체육학회지 51 (4) : 197 ~ 210
[2012]
가격지각에 따른 패션점포 판매원 서비스와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김지연
한국의류학회지 32 (1) : 45 ~ 54
[2008]
“없는거 없이 다 팔아” 소셜커머스 모바일서 ‘거래폭발’
매일경제
Work and/or fun, Measuring hedonic and utilitarian shopping value
Babin, B.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4) : 644 ~ 656
[1994]
Will you spend money and time on internet shopping when the product and situation are right?
Chiou, J. S.
Computer in Human Behavior 27 (1) : 203 ~ 208
[2011]
Understanding Information Systems Continuance: An Expectation-Confirmation Model
Bhattacherjee, A.
MIS Quarterly 25 (3) : 531 ~ 370
[2001]
The internet shopper
Donthu, N.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9 (3) : 52 ~ 58
[1999]
The influence of price differences and brand familiarity on brand familiarity on brand preferences
Monroe, K. B.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 (1) : 42 ~ 49
[1976]
The congruence of store image and self image
Bellenger, D. N.
Journal of Retailing 52 (Spring) : 17 ~ 32
[1976]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satisfaction for firms
Anderson, E, W.
Marketing Science 12 : 25 ~ 143
[1993]
The Theory of Buyer Behavior
Howard, J. A.
John Wiley
[1969]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McGraw-Hill Companies, Inc
[1997]
SPSS 12. 0 매뉴얼
이학식
법문사
[2008]
박사
SNS가 전자상거래에 미치는 영향 및 발전 방안에 관한 연구 : Social Shopping을 중심으로
성가희
성균관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2011]
Reputation:Realizing Value from the Corporate Image
Fombrun, C. J.
Harvard Business School Press
[1996]
Quantifying the Effect of User Interface Design Features on Cyberstore Traffic and Sales
Spiller, P.
Lohse, G. L.
The SIGCHI Conference on Human Factors in Computing Syste : 211 ~ 218
[1998]
Profiling the recreational shopper
Bellenger, D. N.
Journal of Retailing 56 (3) : 77 ~ 91
[1980]
Product involvement as leisure behavior
Bloch, P. H.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1 : 197 ~ 202
[1984]
Multi-Variate Data Analysis
Hair, J. F.
Prentice Hall
[1995]
Moving Ahead with attitude Research
Jacoby, J.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977]
Interpersonal affective influence on consumer satisfaction with products
Westbrook, R. A.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 86 ~
[1960]
Informativeness and price sensitivity : Managerial, theoretical and methodological issues
Goldsmith, R. E.
Journal of Product and Brand Management 6 (3) : 163 ~ 174
[1997]
How corporate reputation, quality and value influence online loyalty
Caruana A.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3 (9-10) : 1103 ~ 1110
[2010]
Generating positive word-of-mouth communication through customer-employee relationship
Gremler, D. D.
International Journal of Industry Management 12 (1) : 44 ~ 59
[2001]
Firm resources and sustained cornpetitive advantage
Barney, J. B.
Journal of Marketing 17 : 99 ~ 120
[1991]
Evaluating structural equar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1) : 39 ~ 50
[1981]
E-commerce:The Role of Familiarity and Trust
Gefen, D.
Omega 28 (6) : 725 ~ 737
[2000]
Determinations of Continuity in Conventional Industry Channel Deads
Anderson, E.
Marketing Science 8 (4) : 310 ~ 323
[1989]
Culture technology fit : Effects of cultural characteristics on the post-adoption beliefs of mobile internet users
Lee, I. S.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11 (4) : 11 ~ 51
[2006]
Contextual influences on consumer price responses : An experimental analysis
Berkowitz, E. N.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3) : 349 ~ 358
[1980]
Consumer response to online grocery shopping
Morganosky, M. A.
International Journal of Retail and Distribution Management 28 (1) : 17 ~ 26
[2000]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s 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52 (7) : 2 ~ 22
[1988]
Consumer Behavior
Engel, J. F
The Drudger Press
[1986]
B2C 전자상거래에서 고객신뢰의 영향요인과 구매의도에 대한 신뢰의 매개 역할
유일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 13 (4) : 49 ~ 72
[2003]
Applying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and flow theory to online consumer behavior
Koufaris, M.
Information Syste Research 13 (2) : 205 ~ 223
[2002]
AMOS 16. 0 구조방정식모형 분석
김계수
한나래출판사
[2007]
<2013 결산 > 소셜커머스, 3년 만에 3조원 시대 열다
아주경제
'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셜커머스 특성이 쇼핑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외식 상품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