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식음료 종사자들의 군집 분석에 따른 와인 소비 및 구매 행동 분석

논문상세정보
' 호텔 식음료 종사자들의 군집 분석에 따른 와인 소비 및 구매 행동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employees
  • consumption
  • f&amp
  • purchase behavior
  • win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8 1

0.0%

' 호텔 식음료 종사자들의 군집 분석에 따른 와인 소비 및 구매 행동 분석' 의 참고문헌

  • 와인소비자 유형에 따른 구매 위험지각에 관한 연구
    고재운 외식경영연구 9 (2) : 98 ~ 103 [2006]
  • 와인소비의 감정적 반응에 따른 와인선택속성의 차이
    이채은 호텔경영학연구 21 (1) : 145 ~ 160 [2012]
  • 와인선택속성에 따른 와인소비자 유형 분류 및 유형별 와인 구매목적과 소비행동 차이 분석
    유병호 관광레저연구 25 (3) : 309 ~ 330 [2013]
  • 와인교육훈련이 직무만족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김민환 관광레저연구 24 (2) : 217 ~ 232 [2012]
  • 와인 품질 평가 요인의 중요도에 대한 레스토랑 종사원의 인식 차이
    류철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17 (3) : 432 ~ 444 [2007]
  • 와인 판매서비스 향상 훈련을 위한 와인교육에 관한 연구- 서울지역 특급호텔 레스토랑 종사원을 중심으로 -
    신홍철 관광연구 20 (1) : 175 ~ 192 [2005]
  • 와인 이용 행태에 따른 와인 선택 속성에 관한 연구 - 와인 소매점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
    전현모 한국조리학회지 15 (2) : 121 ~ 135 [2009]
  • 와인 소비자의 인구 통계적 특성에 따른 와인 소비행태 연구
    정유경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1 (3) : 280 ~ 289 [2006]
  • 와인 소비자의 관여수준에 따른 선택속성 창이에 관한 연구
    최현정 한국조리학회지 15 (1) : 240 ~ 253 [2009]
  • 델파이 기법을 이용한 서울 시내 특1급 관광호텔 레스토랑의 와인 마케팅 전략에 관한연구
    고재윤 관광학연구 33 (5) : 33 ~ 54 [2009]
  • 국내 와인소비자의 웰빙인식과 와인구매선택속성간의 관계
    고재윤 호텔경영학연구 16 (1) : 155 ~ 172 [2007]
  • http://media.daum.net/economic/industry/newsview
  •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
  • The role of sommeller for effect of wine selec- tion attributes,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ing inten-tion
    Han YI Chungwoon University [2011]
  • The influence of motive and choosing attribu- tes of wine purchase on customer satisfaction upon types of wine consumers
    Choi KM Kyunghee University [2008]
  • The effects of wine purchase motivation and wine selection attribut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ing intention
    Jeon IH Sejong University [2009]
  • The effects of the wine training program for hotel F&B employees on the self-efficacy and the wine sales motivation
    Lee SJ Kyonggi University [2010]
  • Study on wine selection and recommen- dation by wine specialists
    Lee JJ J Wine Sommelier Studies 2 : 53 ~ 70 [2006]
  • Study on the content development of wine list for luxury hotel restaurants in Seoul
    Hong JH Kyunghee University [2011]
  • A study on the selection attributes in wine restaurant customers of hotels
    Moon JS Tourism Research 25 : 1 ~ 22 [2007]
  •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prior knowledge, involvement and perceived value of wine
    Cho HJ Kyunghee University [2011]
  • A study on the effect of wine selection attri-butes on customers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Nam HJ Kyunghee University [2008]
  • A study on the differences of wine selection attributes in Korea market
    Lee JJ J Hotel & Resort 5 : 109 ~ 126 [2006]
  • A study on plans to increase wine sales in hotel restaurant
    Yoo BK Kyunghee University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