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품질 향상 제고를 위한 KS-SQI 종단적 연구

논문상세정보
' 서비스품질 향상 제고를 위한 KS-SQI 종단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ks-sqi
  • longitudinal research
  • service quality
  • 서비스 품질
  • 종단적 연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50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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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품질 향상 제고를 위한 KS-SQI 종단적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표준협회
  •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모델의 개선에 관한 연구
    서창적 서비스경영학회지 7 (2) : 99 ~ 121 [2006]
  • 한국 서비스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SQI)조사 결과에 관한 연구
    홍승욱 서비스경영학회지 1 (1) : 164 ~ 181 [2000]
  • 한국 기업경영학의 연구동향
    김신 기업경영연구 19 (5) : 17 ~ 41 [2012]
  •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특성과 성과간의 종단적 연구 - 정보공개서 분석을 중심으로 -
    이은지 대한경영학회지 26 (8) : 2185 ~ 2209 [2013]
  • 은행서비스에서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도 및 교차구매의도 간의 관계연구: 한․중 은행 간 비교
    이상석 기업경영연구 19 (1) : 83 ~ 106 [2012]
  • 유통산업의 고객중심경영에 관한 연구 - K백화점의 사례를 중심으로 -
    김규배 대한경영학회지 26 (4) : 1033 ~ 1053 [2013]
  • 서비스품질이 기업의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KS-SQI를 중심으로
    이유재 서비스마케팅저널 3 (2) : 69 ~ 80 [2010]
  • 서비스품질 향상 제고를 위한 KS-SQI 종단적 연구- 업종별 비교 연구를 중심으로
    이은지 대한경영학회지 27 (4) : 561 ~ 574 [2014]
  • 서비스수익체인
    제임스 헤스켓 삼성경제연구소 [2000]
  • 서비스 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재고찰:KS-SQI모형의 개발과 적용
    이유재 이준엽 마케팅연구 16 (1) : 1 ~ 26 [2001]
  • 내부․외부시장지향성이 서비스품질 및 내부․외부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박유식 기업경영연구 19 (3) : 305 ~ 330 [2012]
  • 국내 서비스품질에 대한 조사 분석 : KS-SQI와 KCSI를 이용한 호텔관광산업을 중심으로
    김창준 호텔관광연구 9 (2) : 1 ~ 15 [2007]
  • 국가고객만족지수 모형의 재구성과 서비스 기업의 적용 19 : 145 ~ 167
    고재건 [2005]
  • http://www.motie.go.kr/motie/info/stats/static_sit e.jsp
  • http://www.istans.or.kr/website/search/SubMain.jsp
  • http://kostat.go.kr/portal/korea/index.action
  • http://isdb.kiet.re.kr/
  •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60 (2) : 31 ~ 46 [1996]
  • Service Management
    Fitzsimmons J. A. McGrow-Hill [2010]
  • OECD 회원국의 서비스산업분석 : 10 ~ 15
    한바란 [2010]
  • KS-SQI, NCSI, KCSI의 비교연구
    조선배 호텔경영학연구 17 (3) : 213 ~ 227 [2008]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Fall) : 47 ~ [1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