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경영이 조직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윤리경영이 조직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복지
  • ethical management
  • non profit organization
  • organizational commitment
  • organizational image
  • 윤리경영
  • 정서적 몰입
  • 조직몰입
  • 조직이미지
  • 지속적 몰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351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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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윤리경영이 조직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지역사회복지관의 BSC 성과관리시스템 구축과 수행활동에 관한 사례연구
    박경일 한국지역사회복지학 39 (39) : 49 ~ 73 [2011]
  • 지각된 조직 이미지가 조직 몰입에 미치는 영향
    황정희 상업교육연구 23 (1) : 343 ~ 367 [2009]
  • 조직 윤리와 성과 간 관계에 있어서의 변수 및 척도선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양세영 윤리경영연구 9 (2) : 1 ~ 27 [2007]
  • 전국경제인연합회
  • 이항 및 다항 로지스틱 회귀분석
    홍세희 교육과학사 [2005]
  • 윤리적 리더십이 구성원의 혁신행동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류정란 인적자원관리연구 19 (1) : 97 ~ 112 [2012]
  • 윤리적 리더십과 조직몰입간의 관계- 윤리적 풍토의 매개효과 -
    이명신 인적자원관리연구 17 (3) : 65 ~ 86 [2010]
  • 윤리경영의 운영과 리더에 대한 신뢰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최창명 기업경영연구 12 (2) : 89 ~ 119 [2005]
  • 윤리경영에 대한 인식도가 내부고발의지, 기업이미지 및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안춘복 인적자원관리연구 20 (3) : 231 ~ 258 [2013]
  • 윤리경영과 지원 시스템
    이명환 21세기 북스 [2006]
  • 윤리경영과 조직유효성과의 관계에 있어서 신뢰의 역할
    박계홍 대한경영학회지 18 (2) : 649 ~ 680 [2005]
  • 윤리경영과 구성원의 직무태도의 관계
    김찬중 산업경제연구 24 (5) : 2953 ~ 2975 [2011]
  • 연합뉴스
    [2010]
  • 사회복지행정론
    신복기 공동체 [2013]
  • 박사
  • 사회복지기관 윤리경영 자가점검지표 개발에 관한 연구
    양옥경 한국사회복지행정학 12 (2) : 55 ~ 95 [2010]
  • 사회복지 윤리경영 선도 기관 육성사업 3차년도 결과보고대회자료집
    한국사회복지사협회 한국사회복지사협회 [2010]
  • 노인장기요양기관의 윤리경영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대석 사회과학연구 22 : 139 ~ 164 [2013]
  • 기업윤리: 윤리경영의 이론과 실제
    이종영 삼영사 [2013]
  • 기업윤리 연구의 최근 동향과 실증연구 과제
    박헌준 기업윤리연구 8 : 1 ~ 31 [2004]
  • 기업 이미지 측정을 위한 모델 개발 연구
    유태용 한국 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8 : 141 ~ 159 [1995]
  • 기업 윤리경영 모델
  • 광고효과, 상표와 기업의 이미지가 휴대폰에 대한 상하이 소비자의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철 국제경영리뷰 9 (2) : 237 ~ 263 [2005]
  • 공변량 구조분석
    이순묵 성원사 [1990]
  • The representation of social actors in corporate codes of ethics. How code language positions internal actors
    Winkler, I Journal of Business Ethics [2011]
  • The link between organizational ethics and job satisfaction:A study of managers in singapore
    Koh, H. C Journal of Business Ethics 29 (4) : 309 ~ 324 [2001]
  • The institutionalization of organizational ethics
    Sims, R. R Journal of Business Ethics 10 : 493 ~ 506 [1991]
  • The effect of brand advertising on company image:Implications for corporate advertising
    Winters, L. C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26 (2) : 54 ~ 59 [1986]
  • The association between corporate social-responsibility and financial performance:The paradox of social cost
    Pava, M. L Journal of Business Ethics 15 (3) : 321 ~ 357 [1996]
  • Testing the ‘side-bet theory’ of organizational commitment:Some methodological considerations
    Meyer, J. P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69 : 372 ~ 378 [1984]
  • Significance tests and goodness of fit in the analysis of covariance structure
    Bentler, P. M Psychological Bulletin 88 (3) : 37 ~ 51 [1980]
  • Organizational images and member Identification
    Dutton, E. Jane Administrative Science Quarterly 39 (2) : 239 ~ 263 [1994]
  • On misunderstanding the concept of commitment:a theoretical clarification
    Stebbin, R. A Social Forces 48 : 526 ~ 529 [1970]
  • Nurturing corporate image
    Kennedy, S. H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1 (3) : 23 ~ 50 [1979]
  • Managing your corporate image
    Dowling, G. R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15 (2) : 109 ~ 115 [1986]
  • Managing the corporate image:The key to public trust. Westport
    Gray, J. G Quorum Books : 8 ~ [1986]
  • Environment marketing:A source of reputation, competitive and financial advantage
    Miles, M. P Journal of Business Ethics 23 (2) : 299 ~ 311 [2000]
  • Culture, climate, climate and contribution:Career satisfaction among female faculty
    August, L Research in higher Education 45 (2) : 177 ~ 192 [2004]
  • Corporate responsibility audits:doing well by doing good
    Waddock, S Sloan Management Review 41 (2) : 75 ~ 83 [2000]
  • Corporate image:Business competency vs. social conscience
    Goldberg, R Harvard University [1998]
  • Company image and reality:A critique of corporate communications
    Bernstein, D London Cassell Educational Ltd [1984]
  • Commitment in the workplace:Toward a general model
    Meyer, J. P Human Resource Management Review 11 : 299 ~ 326 [2002]
  • Commitment in the workplace:Theory, research, and application
    Meyer, John P Sage Publication [1997]
  • CEO의 윤리경영 실천의지와 조직성과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CEO에 대한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태식 대한경영학회지 22 (4) : 2437 ~ 2457 [2009]
  • Alumni and their alma mater:A partial test of the reformulated model of organizational identification
    Mael, F. Journal of organizational behavior 13 : 103 ~ 123 [1992]
  • A theory of credibility
    Sobel, J Review of Economic studies 52 : 557 ~ 573 [1982]
  • A review and re-conceptualization of organization
    Reachers, A. E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10 (3) : 465 ~ 476 [1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