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 : 대형마트 PB상품의 브랜드 이미지, 품질수준,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PB사과 상품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연구논문 : 대형마트 PB상품의 브랜드 이미지, 품질수준,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PB사과 상품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 nbproducts
  • nb상품
  • pb products
  • pb상품
  • supermarket
  • 대형마트
  • 브랜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2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