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객Mindfulness상태에 따른 스토리텔링 관광객의 브랜드가치인식 차이연구

논문상세정보
' 관광객Mindfulness상태에 따른 스토리텔링 관광객의 브랜드가치인식 차이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warenessofthebrandvalueoftourismdestination
  • mindfulnessoftourists
  • tourism storytelling
  • 관광객mindfulness
  • 관광스토리텔링
  • 브랜드가치인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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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광객Mindfulness상태에 따른 스토리텔링 관광객의 브랜드가치인식 차이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판 개정된 인지적 및 정서적 마음챙김 척도의 신뢰도와 타당도
    조용래 한국심리학회지 임상 28 (3) : 667 ~ 693 [2009]
  • 한국관광에 대한 일본관광객의 지각된 가치가방문객 만족도와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충기 관광레저연구 20 (4) : 69 ~ 85 [2008]
  • 한국관광목적지 브랜드 창출을 위한 브랜드가치 평가에 관한연구
    이태희 관광학 연구 25 (3) : 171 ~ 192 [2001]
  • 판매촉진이 가격공정성, 브랜드가치,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전귀연 하동현 관광연구 25 (3) : 183 ~ 198 [2010]
  • 지역관광활동체험이 브랜드 자산간의 관계 - 경상북도 포항시를 중심으로 -
    이정은 관광연구 27 (5) : 443 ~ 459 [2012]
  • 자기-초점적 주의와 심리적 안녕감 간의 관계에서 마음챙김의 조절 효과
    박성현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20 (4) : 1127 ~ 1147 [2008]
  • 원 소스 멀티 유즈 문화콘텐츠의 스토리텔링 구조 비교분석 : 스타워즈와 반지의 제왕을 중심으로
    김태웅 경성대학교 디지털디자인전문대학원 [2005]
  • 박사
  •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경주관광 활성화 방안
  • 박사
  • 서울시 근대문화유산의 스토리텔링 관광활성화 방안
    반정화 [2009]
  • 상담자 교육에서의 마음챙김 적용
    심지은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13 (2) : 307 ~ 328 [2008]
  • 병원 종사자의 소진과 조직유효성: 마음챙김의 주효과 및 조절효과
    이종건 산업경제연구 22 (6) : 3053 ~ 3075 [2009]
  • 박사
    마음챙김 척도 개발
    박성현 가톨릭대학교 대학원 [2006]
  • 다크투어리즘의 스토리텔링 요소에 관한 연구 - 제주 4.3평화공원을 중심으로 -
    장혜원 관광연구 27 (1) : 251 ~ 273 [2012]
  • 농촌관광마을에서의 스토리텔링구현 전략
    이병훈 관광연구 26 (6) : 247 ~ 261 [2012]
  • 관광지 스토리텔링이 관광객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장소성 인식을 조절효과로 -
    김효중 관광경영연구 16 (4) : 117 ~ 142 [2012]
  • 관광지 스토리텔링에 따른 관광경험 만족도 및 충성도
    송래헌 호텔관광연구 13 (2) : 55 ~ 65 [2011]
  • 관광스토리텔링의 중요요소에 따른관광지 러브마크(Love Mark) 기대에 관한 연구
    양정임 관광학연구 34 (5) : 155 ~ 176 [2010]
  • 관광스토리텔링의 구성 요소가 관광목적지 매력 지각, 브랜드 자산, 브랜드 가치에 미치는 영향
    김혜진 동아대학교 대학원 [2010]
  • 관광스토리텔링 체험요소가 관광목적지 브랜드 가치인식과 러브마크에 미치는 영향
    양정임 관광학연구 35 (6) : 59 ~ 78 [2011]
  • 관광스토리텔링 경험에 따른 관광객마인드풀니스와 브랜드가치인식연구
    양정임 대한경영학회 충남 국제 관광학술대회 발표 논문집 [2010]
  •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121713191260789
  • Tourists's Images of a Destination: An Alternative Analysis
    Dann, G. Journal of Travel and Tourism Marketing 5 (1-2) : 41 ~ 55 [1996]
  • The moderating Effect of Mindlessness/Mindfulness upon Media Richness and Social Influence Explanations of Organizational Media Use
    Timmerman, C. E. Communication Monographs 69 (2) : 111 ~ 131 [2002]
  • The benefits of being present : Mindfulness and its role in psychological well-being
    Brown, K. W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84 (4) : 822 ~ 848 [2003]
  • The Value of Brand Equity
    Aaker, D. A. Journal of Business Strategy 13 (4) : 27 ~ 32 [1992]
  • The Impact of Lean Thinking and the Lean Enterprise on Marketing: Threat or Synergy?
    Piercy, N. F.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13 : 679 ~ 694 [1997]
  • The Consumption of Museum Service Experiences: Benefits and Value of Museum Experiences
    Jennifer, K. L. Journal of Hospitality Marketing & Management 18 (2) : 173 ~ 196 [2009]
  • Storytelling Research of Consumers' Self-Reports of Urban Tourism Experiences in China
    Hsu, S. Y.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2 (12) : 1223 ~ 1254 [2009]
  • Stories visitors tell about Italian cities as destination icons
    Woodside, A. G. Tourism Management 28 : 162 ~ 174 [2007]
  • Psychology: Mind, Brand, and Culture
    Westen, D. Wiley [1999]
  • Mindfulness as a tool for managing visitors to tourism destinations
    Frauman, E. Journal of Travel Research 42 (4) : 381 ~ 389 [2004]
  • Mindfulness : A Proposed Common Factor
    Martin, J. R. Journal of Psychotherapy Integration 7 (4) : 291 ~ 312 [1997]
  • Mindful Visitors: Heritage and Tourism
    Moscardo, G. Annals of Tourism Research 23 (2) : 376 ~ 397 [1996]
  • Managing Tourism and Hospitality Services: Theory and International Applications
    Moscardo, G. CAB International [2006]
  • Into the Tourist's Mind : Understanding the Value of the Heritage Experience
    McIntosh, Alison J. Journal of Travel & Tourism Marketing 8 (1) : 41 ~ 64 [1999]
  • Interpreting our Heritage
    Tilden, F. The University of North carolina Press [1997]
  • Consumer Perceived Value : The Development of a Multiple Item Scale
    Sweeney, J. C. Journal of Retailing 77 (2) : 203 ~ 220 [2001]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evin Lane Journal of Marketing 57 (1) : 1 ~ 22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