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뷔페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감정반응, 고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연 ( Ji Yeon Kim )
박상희 ( Sang Hee Park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지연 ( Ji Yeon Kim )
박상희 ( Sang Hee Park )
주제어
BuffetRestaurant
customer satisfaction
Emotional reaction
Loyalty
Physical Environment
감정반응
고객만족
물리적 환경
뷔페레스토랑
충성도
참고문헌( 54)
유사주제 논문( 4,421)
고객만족 1,377건
loyalty 862건
customer satisfaction 855건
충성도 682건
물리적 환경 246건
physical environment 193건
감정반응 162건
emotional reaction 22건
뷔페레스토랑 13건
buffetrestaurant 9건
인용/피인용
뷔페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감정반응, 고객 만족 ...
' 뷔페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감정반응, 고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uffetrestaurant
customer satisfaction
emotional reaction
loyalty
physical environment
감정반응
고객만족
물리적 환경
뷔페레스토랑
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2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uffetrestaurant
10
0
0.0%
customer satisfaction
856
0
0.0%
emotional reaction
23
0
0.0%
loyalty
863
0
0.0%
physical environment
194
0
0.0%
감정반응
163
0
0.0%
고객만족
1,378
0
0.0%
물리적 환경
247
0
0.0%
뷔페레스토랑
14
0
0.0%
충성도
683
0
0.0%
계
4,43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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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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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뷔페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감정반응, 고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호텔 양식당 서비스의 물리적 환경에 의해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태구(Kim Tae-Goo)
왕상(Wang Sang)
이형룡(Lee Hyung-Ryong)
관광연구 17 (2) : 177 ~ 197
[2002]
호텔 양식당 서비스의 물리적 환경에 의해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형룡
관광연구 17 (2) : 177 ~ 197
[2002]
호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에 관한 연구
김대권
호텔경영학연구 3 (1) : 69 ~ 92
[1995]
호텔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구매의도의 상관성에 관한 연구
이수광
관광학연구 21 (1) : 102 ~ 118
[1997]
호텔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감정반응, 고객만족, 재구매의도 및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승만
관광연구 23 (4) : 81 ~ 99
[2007]
호텔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감정반응,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혁
관광연구 23 (4) : 81 ~ 99
[2009]
박사
한식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류을순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논문
[2010]
패밀리레스토랑의 추가마케팅믹스가 고객의 전반적인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김미연 ( Mi Yon Kim )
윤태환 ( Tae Hwan Yoon )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2 (5) : 575 ~ 581
[2007]
패밀리레스토랑의 추가마케팅믹스가 고객의 전반적인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김미연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2 (5) : 575 ~ 581
[2007]
패밀리레스토랑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간의 비교연구
김미정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2007]
패밀리레스토랑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미정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석사논문
[2007]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감성체험이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은수
한국조리학회지 9 (3) : 197 ~ 211
[2003]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감성체험이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은수 ( Lee Eun Su )
정원희 ( Jeong Won Hui )
한국조리학회지 9 (3) : 197 ~ 211
[2003]
특 1급 호텔 뷔페레스토랑 이용객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이 재방문의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종화(Park Jong-Hwa)
이연정(Lee Yeon-Jung)
관광연구 22 (2) : 309 ~ 330
[2007]
특 1급 호텔 뷔페레스토랑 이용객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이 재방문의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종화
관광연구 22 (2) : 309 ~ 330
[2007]
박사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감정반응과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범근
박범근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석사논문
[2011]
치킨 전문점의 선택속성 중요도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권남욱
우송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논문
[2011]
치킨 전문점의 선택속성 중요도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전지역 대학·대학원생들을 중심으로
권남욱
우송대학교 경영대학원
[2011]
외식서비스시설의 물리적 환경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광연
배재대학교 국제통상대학원 석사논문
[2010]
외식 프랜차이즈업체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치킨전문점의 배달 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영이
순천향대학교 산업정보대학원 석사논문
[2008]
외식 소비자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서비스품질 평가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변수를 중심으로
조우제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논문
[2004]
박사
와인교육 서비스 품질 수행도,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에 관한 구조적 모형 구축
이인순
연세대학교 생활환경대학원 석사논문
[2012]
소규모레스토랑의 성공창업 및 경영을 위한 물리적환경의 상대적 중요도와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
권기준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논문
[2010]
소규모 레스토랑의 성공창업 및 경영을 위한 물리적환경의 상대적 중요도와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 : AHP분석을 이용하여
권기준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0]
서비스마케팅
이유재
학현사
[2013]
서비스마케팅
이유재
학현사
[2013]
서비스관게에 따라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감정반응 및 명성이 고객만족과배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성수
한양대학교 대학원 박사논문
[2010]
박사
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김승연
영남대학교 대학원 석사논문
[2005]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이 고객의 회복 공정성 지각, 감정반응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업을 대상으로
김영화
관광학연구 29 (2) : 383 ~ 402
[2005]
서비스 관계에 따라 서비스품질,서비스가치,감정반응 및명성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성수
김성수(Kim Sung-Soo)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0]
물리적 환경이 서비스 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업종간 비교
김우철
이유재
마케팅연구 13 (1) : 95 ~ 119
[1998]
레스토랑의 실내디자인이 소비자 심리적 반응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권성태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논문
[2005]
박사
레스토랑 실내 디자인이 소비자 심리적 반응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권성태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05]
레스토랑 물리적환경과 지불가격의 관계
김형준
임붕영
한국조리학회지 10 (2) : 135 ~ 148
[2005]
고객만족의 정의 및 측정에 관한 연구
이유재
이유재( You Jae Yi )
경영론집 29 (1) : 145 ~ 168
[1994]
Situational variable and consumer behavior
Belk R.W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 (3) : 151 ~ 164
[1975]
Situational variable and ConsumerBehavior
Belk R.W
Russel.W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 (3) : 151 ~ 164
[1975]
Servicescapes: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 on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
Journal of Marketing 56 (2) : 57 ~ 71
[1992]
Servic escapes: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6 (2) : 57 ~ 71
[1992]
Satisfaction:a BehavioralPerspective on theConsumer
Richard
McGraw Hill
[1997]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McGraw Hill
[1997]
Monte carlo evaluations of goodness of fit indices for structural equation models
Anderson, J. C.
Sociological Methods and Research 21 (2) : 132 ~ 160
[1992]
Monte Carlo evaluations of goodness of fit indices for structural equation models
Gerbing
J.C.Anderson
Sociological Methods and Research 21 (2) : 132 ~ 160
[1992]
Exploring the concept of loyalty in services challenge: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Czepiel, J. A.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36 : 91 ~ 94
[1987]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briefmeasures of positive and negative affect:The PANAS Scales
교육인적자원부 보도자료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4 (6) : 1063 ~ 1070
[1998]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brief measures of positive and negative affect: The PANAS Scales
Weston, D.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4 (6) : 1063 ~ 1070
[1988]
Customer satisfaction, market share and profitability : Findings from Sweden
Anderson, E.
Journal of Marketing 58 (3) : 53 ~ 66
[1994]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retention, and market share
Rust, R. T.
Journal of Retailing 69 (Summer) : 193 ~ 215
[1993]
Customer Satisfaction, Market Share, and Profitability: Findings From Sweden
Eugene W.Anderson
Journal of Marketing 58 (3) : 53 ~ 66
[1994]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Retention, andMarket Share
Rust
Zahorik
Journal of Retailing 69 (Summer) : 193 ~ 215
[1993]
Atmospherics as a Marketing Tool
Philip Kotler
Journal of Retailing 49 (12) : 48 ~ 64
[1973]
Atmospherics as a Marketing Tool
Kotler, P.
Journal of Retailing 49 (12) : 48 ~ 64
[1973]
Assessing the Role of Emotions as Mediators of Consumer Responses to Advertising
Holbrook, M. B.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4 (spring) : 404 ~ 420
[1987]
Assessing The Role of Emotions AsMediators of Consumer Responses To Advertising
Batra
Holbroo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4 (spring) : 404 ~ 420
[1987]
' 뷔페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감정반응, 고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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