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커피전문점에서의 소비경험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가맹점과 독립점포의 비교-
권기준 ( Ki Joon Kwon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권기준 ( Ki Joon Kwon )
주제어
Consumptionexperience
customerattitude
Customersemotionalresponse
고객의감정반응
소비경험
소비자 태도
참고문헌( 36)
유사주제 논문( 219)
소비자 태도 169건
소비경험 22건
consumptionexperience 12건
customerattitude 8건
customersemotionalresponse 4건
고객의감정반응 4건
인용/피인용
커피전문점에서의 소비경험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소비 ...
' 커피전문점에서의 소비경험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가맹점과 독립점포의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nsumptionexperience
customerattitude
customersemotionalresponse
고객의감정반응
소비경험
소비자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5
6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nsumptionexperience
13
0
0.0%
customerattitude
9
0
0.0%
customersemotionalresponse
5
0
0.0%
고객의감정반응
5
0
0.0%
소비경험
23
0
0.0%
소비자 태도
170
0
0.0%
계
22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6
닫기
' 커피전문점에서의 소비경험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가맹점과 독립점포의 비교-'
의 참고문헌
박사
호텔 레스토랑의 외식 소비경험이 소비감정,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주향
관광레저연구 24 (1) : 371 ~ 390
[2011]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서비스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
박상희
관광연구 27 (6) : 301 ~ 317
[2013]
패밀리레스토랑의 지각된 대기시간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서비스평가에 미치는 영향
남외자
대한경영학회지 19 (6) : 2093 ~ 2116
[2006]
패밀리레스토랑에서의 체험 마케팅이 브랜드 태도 및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가정혜
서선희
정수연
외식경영연구 12 (2) : 229 ~ 252
[2009]
패밀리레스토랑 체험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20~3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송경숙
관광연구저널 23 (3) : 201 ~ 220
[2009]
커피전문점에서의 체험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지연
이형주
외식경영연구 15 (4) : 105 ~ 128
[2012]
축제의 체험속성과 환경단서가 방문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체험형축제와 관람형축제의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오정근
관광학연구 32 (4) : 301 ~ 324
[2008]
축제에서의 체험이 브랜드 태도,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천쌀 문화축제를 중심으로
오선영
관광레저연구 23 (3) : 7 ~ 22
[2011]
제3의 공간으로서의 카페 : 스페이스 마케팅의 관점
김흥규
주관성 연구 16 (16호) : 93 ~ 120
[2008]
이태리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감정반응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임성빈
외식경영연구 15 (6) : 93 ~ 115
[2012]
외식업체의 전단광고 감정적 반응이 광고태도, 상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의근
박명주
이정실
관광레저연구 18 (3) : 231 ~ 250
[2006]
외식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부정적 정보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식 기반 브랜드에 대한 친숙도를 통제하여
이슬기
외식경영연구 16 (2) : 211 ~ 231
[2013]
에스닉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효진
관광연구저널 26 (2) : 225 ~ 241
[2012]
소비자행동
이학식
법문사
[2006]
소비자의 성격유형에 따른 감정반응이 충동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최성수
외식경영연구 15 (1) : 399 ~ 416
[2012]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소비경험이 소비감정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최성수
관광연구저널 26 (4) : 277 ~ 292
[2012]
브랜드 경험에 대한 개념적 고찰과 실무적 시사점
이진용
소비자학연구 14 (2) : 10 ~ 242
[2003]
매장 내 감각적 체험이 매장태도와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감정과 만족의 매개적 영향을 중심으로
박성연
마케팅관리연구 11 (3) : 1 ~ 13
[2006]
고객의 브랜드 소비경험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여행사를 중심으로-
안현영
대한경영학회지 22 (6) : 3767 ~ 3783
[2009]
경험적 소비에서 경험특성, 즐거움과 죄책감, 재경험의도의 관계
이종호
정윤희
경영학연구 38 (2) : 523 ~ 553
[2009]
감각적 체험이 고객의 감정과 브랜드 태도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이정실
관광레저연구 24 (5) : 139 ~ 158
[2012]
Utility, culture symbolism and emotion : A Comprehensive model of brand purchase valuem intern
Tsai, S. P.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22 : 277 ~ 291
[2005]
The impact of brand equity on brand preference and purchase intention in the service industry
Change, H. H.
The Service Industries Journal 29 (12) : 1687 ~ 1706
[2009]
The Experience Economy: Work is Theatre and Every Business is a Stage
Pine, B. J.
HBS Press
[1999]
Store atmosphere-an environmental psychology approach
Donovan, R. J.
Journal of Retailing 58 (1) : 34 ~ 57
[1982]
Product/consumption-based affective response and postpurchase process
Westbrook, R.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4 : 258 ~ 270
[1987]
Managing the Customer Experience
Smith, S.
Pearson P. T. R
[2002]
Food for thought : A study of food consumption in postmordern US culture
Kniazeva, M.
Consumer Behaviour 6 : 419 ~ 435
[2007]
Experiential Value : Conceptualization, Measurement, and Application in the Catalog, and Internet Shopping Environment
Mathwick, C.
Journal of Retailing 77 : 39 ~ 56
[2001]
Development and cross-culture validation of a short form of CSI as a measure of optimum stimulation level
Steenkamp, J. B. E. M.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2 : 97 ~ 104
[1995]
Consumer Experience Management
Schmitt, B. H.
John Wily & Sons
[2003]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equity
Keller, K. I.
Journal of Marketing 57 (1) : 1 ~ 22
[1993]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Fishbein, M.
Addison-Wesley Publishing
[1975]
Basic Mechanisms of Preference Firmation in Role of Affect in Consumer Behavior
Zajonc, B.
D. C. Health : 1 ~ 16
[1986]
Assessing the role of emotions as meditators of consumer responses to advertising
Holbrook, B.
Journal of Consumer Resesrch 14 : 404 ~ 420
[1987]
An attitudinal model of technology based self-service : Moderating effects of consumer traits and situational factor
Dabholkar, P. A.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0 (3) : 184 ~ 201
[2002]
' 커피전문점에서의 소비경험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가맹점과 독립점포의 비교-'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