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에서의 소비경험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가맹점과 독립점포의 비교-

' 커피전문점에서의 소비경험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가맹점과 독립점포의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ptionexperience
  • customerattitude
  • customersemotionalresponse
  • 고객의감정반응
  • 소비경험
  • 소비자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5 6

0.0%

' 커피전문점에서의 소비경험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가맹점과 독립점포의 비교-' 의 참고문헌

  • 박사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서비스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
    박상희 관광연구 27 (6) : 301 ~ 317 [2013]
  • 패밀리레스토랑의 지각된 대기시간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서비스평가에 미치는 영향
    남외자 대한경영학회지 19 (6) : 2093 ~ 2116 [2006]
  • 패밀리레스토랑에서의 체험 마케팅이 브랜드 태도 및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가정혜 서선희 정수연 외식경영연구 12 (2) : 229 ~ 252 [2009]
  • 패밀리레스토랑 체험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20~3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송경숙 관광연구저널 23 (3) : 201 ~ 220 [2009]
  • 커피전문점에서의 체험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지연 이형주 외식경영연구 15 (4) : 105 ~ 128 [2012]
  • 축제의 체험속성과 환경단서가 방문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체험형축제와 관람형축제의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오정근 관광학연구 32 (4) : 301 ~ 324 [2008]
  • 축제에서의 체험이 브랜드 태도,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천쌀 문화축제를 중심으로
    오선영 관광레저연구 23 (3) : 7 ~ 22 [2011]
  • 제3의 공간으로서의 카페 : 스페이스 마케팅의 관점
    김흥규 주관성 연구 16 (16호) : 93 ~ 120 [2008]
  • 이태리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감정반응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임성빈 외식경영연구 15 (6) : 93 ~ 115 [2012]
  • 외식업체의 전단광고 감정적 반응이 광고태도, 상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의근 박명주 이정실 관광레저연구 18 (3) : 231 ~ 250 [2006]
  • 외식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부정적 정보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식 기반 브랜드에 대한 친숙도를 통제하여
    이슬기 외식경영연구 16 (2) : 211 ~ 231 [2013]
  • 에스닉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효진 관광연구저널 26 (2) : 225 ~ 241 [2012]
  • 소비자행동
    이학식 법문사 [2006]
  • 소비자의 성격유형에 따른 감정반응이 충동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최성수 외식경영연구 15 (1) : 399 ~ 416 [2012]
  •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소비경험이 소비감정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최성수 관광연구저널 26 (4) : 277 ~ 292 [2012]
  • 매장 내 감각적 체험이 매장태도와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감정과 만족의 매개적 영향을 중심으로
    박성연 마케팅관리연구 11 (3) : 1 ~ 13 [2006]
  • 고객의 브랜드 소비경험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여행사를 중심으로-
    안현영 대한경영학회지 22 (6) : 3767 ~ 3783 [2009]
  • 경험적 소비에서 경험특성, 즐거움과 죄책감, 재경험의도의 관계
    이종호 정윤희 경영학연구 38 (2) : 523 ~ 553 [2009]
  • Utility, culture symbolism and emotion : A Comprehensive model of brand purchase valuem intern
    Tsai, S. P.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22 : 277 ~ 291 [2005]
  • The impact of brand equity on brand preference and purchase intention in the service industry
    Change, H. H. The Service Industries Journal 29 (12) : 1687 ~ 1706 [2009]
  • The Experience Economy: Work is Theatre and Every Business is a Stage
    Pine, B. J. HBS Press [1999]
  • Store atmosphere-an environmental psychology approach
    Donovan, R. J. Journal of Retailing 58 (1) : 34 ~ 57 [1982]
  • Product/consumption-based affective response and postpurchase process
    Westbrook, R.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4 : 258 ~ 270 [1987]
  • Managing the Customer Experience
    Smith, S. Pearson P. T. R [2002]
  • Food for thought : A study of food consumption in postmordern US culture
    Kniazeva, M. Consumer Behaviour 6 : 419 ~ 435 [2007]
  • Experiential Value : Conceptualization, Measurement, and Application in the Catalog, and Internet Shopping Environment
    Mathwick, C. Journal of Retailing 77 : 39 ~ 56 [2001]
  • Development and cross-culture validation of a short form of CSI as a measure of optimum stimulation level
    Steenkamp, J. B. E. M.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2 : 97 ~ 104 [1995]
  • Consumer Experience Management
    Schmitt, B. H. John Wily & Sons [2003]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equity
    Keller, K. I. Journal of Marketing 57 (1) : 1 ~ 22 [1993]
  •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Fishbein, M. Addison-Wesley Publishing [1975]
  • Basic Mechanisms of Preference Firmation in Role of Affect in Consumer Behavior
    Zajonc, B. D. C. Health : 1 ~ 16 [1986]
  • Assessing the role of emotions as meditators of consumer responses to advertising
    Holbrook, B. Journal of Consumer Resesrch 14 : 404 ~ 420 [1987]
  • An attitudinal model of technology based self-service : Moderating effects of consumer traits and situational factor
    Dabholkar, P. A.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0 (3) : 184 ~ 201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