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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서비스 내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이 신뢰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미용 의료시장을 중심으로
허은주 ( Eun Ju Heo )
김세범 ( Sae Bum Kim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허은주 ( Eun Ju Heo )
김세범 ( Sae Bum Kim )
주제어
Customer Loyalty
customer satisfaction
Medical Service
non verbal communication
Trust
verbal communication
참고문헌( 38)
유사주제 논문( 3,037)
trust 1,638건
customer satisfaction 830건
customer loyalty 450건
medical service 68건
non verbal communication 27건
verbal communication 24건
인용/피인용
의료서비스 내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이 신뢰와 고객만 ...
' 의료서비스 내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이 신뢰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미용 의료시장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ustomer loyalty
customer satisfaction
medical service
non verbal communication
trust
verbal communica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40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ustomer loyalty
451
0
0.0%
customer satisfaction
831
0
0.0%
medical service
69
0
0.0%
non verbal communication
28
0
0.0%
trust
1,639
0
0.0%
verbal communication
25
0
0.0%
계
3,04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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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의료서비스 내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이 신뢰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미용 의료시장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환자의 의료서비스 평가에 대한 신뢰요인의 조절효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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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경영학회지 16 (4) : 111 ~ 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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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승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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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충성도에 따른 고객세분화에 관한 연구 -행동적 충성도와 태도적 충성도를 이용한 교차분류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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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의사의 전문성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환자가 지각하는 신뢰, 가치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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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의사와 병원에 대한 환자 만족, 신뢰, 그리고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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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19 (3) : 51 ~ 75
[2011]
의료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 간의 인과관계
염영희
간호행정학회지 16 (4) : 497 ~ 506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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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유경
서비스경영학회지 9 (1) : 225 ~ 258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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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종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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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외식기업의 커뮤니케이션 유형과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관계품질,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추윤경
계명대학교 대학원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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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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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종희
관광레저연구 16 (2) : 181 ~ 196
[2004]
서비스제공자의 특성이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최철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9) : 293 ~ 310
[2012]
서비스접점에서 판매원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서감염현상을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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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화연
호텔경영학연구 20 (2) : 69 ~ 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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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유리
순천향대학교 대학원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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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과 사회과학 29 (29) : 259 ~ 277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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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연구 27 (6) : 117 ~ 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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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안뷰티화장품저널 8 (4) : 439 ~ 452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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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경영학회지 16 (2) : 31 ~ 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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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World Heath Report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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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s of Dining Atmospherics on Behavioral Intentions Through Quality Percep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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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ground to Kinesi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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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1]
AMOS A to Z 논문작성절차에 따른구조방정식 모형분석
김대업
학현사
[2008]
' 의료서비스 내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이 신뢰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미용 의료시장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