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서비스 내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이 신뢰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미용 의료시장을 중심으로

' 의료서비스 내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이 신뢰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미용 의료시장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loyalty
  • customer satisfaction
  • medical service
  • non verbal communication
  • trust
  • verbal communica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40 3

0.0%

' 의료서비스 내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이 신뢰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미용 의료시장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환자의 의료서비스 평가에 대한 신뢰요인의 조절효과 분석
    김영훈 병원경영학회지 16 (4) : 111 ~ 130 [2011]
  • 박사
  • 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충성도에 따른 고객세분화에 관한 연구 -행동적 충성도와 태도적 충성도를 이용한 교차분류를 중심으로-
    안주영 관광학연구 30 (5) : 91 ~ 113 [2006]
  • 치과환자의 치과위생사에 대한 의료 커뮤니케이션과 신뢰, 만족과의 관계
    이정화 한국치위생학회지 12 (5) : 1017 ~ 1027 [2012]
  • 의사의 전문성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환자가 지각하는 신뢰, 가치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상우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17 (1) : 115 ~ 140 [2009]
  • 의사와 병원에 대한 환자 만족, 신뢰, 그리고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이용기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19 (3) : 51 ~ 75 [2011]
  • 의료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 간의 인과관계
    염영희 간호행정학회지 16 (4) : 497 ~ 506 [2010]
  • 의료서비스 제공자의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김유경 서비스경영학회지 9 (1) : 225 ~ 258 [2008]
  • 우종필 교수의 구조방정식모델개념과 이해
    우종필 한나래 [2012]
  • 외식기업의 커뮤니케이션 유형과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관계품질,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추윤경 계명대학교 대학원 [2011]
  • 언어ㆍ유사언어ㆍ비언어 커뮤니케이션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항공사 승무원 중심
    최희경 호텔관광연구 12 (2) : 244 ~ 260 [2010]
  • 신체적 접촉이 서비스 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병원서비스를 중심으로-
    박종희 관광레저연구 16 (2) : 181 ~ 196 [2004]
  • 서비스제공자의 특성이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최철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9) : 293 ~ 310 [2012]
  • 서비스접점에서 판매원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서감염현상을 중심으로 -
    김상희 소비자학연구 18 (1) : 97 ~ 131 [2007]
  • 서비스 직원의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체인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화연 호텔경영학연구 20 (2) : 69 ~ 88 [2011]
  • 서비스 제공자의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고객감정, 관계품질 및 행동의도 간 관계 연구 : 일본인 에스테틱 관광객들을 중심으로
    정유리 순천향대학교 대학원 [2011]
  • 부산 소재 대학병원 이용고객의 의료기관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이경수 보건과 사회과학 29 (29) : 259 ~ 277 [2011]
  • 미용성형 환자의 병원 선택 요인과 만족도
    조경원 보건의료산업학회지 4 (2) : 97 ~ 106 [2010]
  • 미용성형 의료기관 선택속성에 따른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장향미 관광연구 27 (6) : 117 ~ 136 [2013]
  • 미용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미정 아시안뷰티화장품저널 8 (4) : 439 ~ 452 [2010]
  • 구전(WOM)활동과 의료기관 선택요인: - 피부과와 산부인과의 20~30대 여성고객 중심으로 -
    신영희 병원경영학회지 16 (2) : 31 ~ 52 [2011]
  • Whence Customer Loyalty?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63 : 33 ~ 44 [1999]
  • The role of nonverbal communication in service encounters
    Sundaram, D. S.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14 (5) : 378 ~ 391 [2000]
  • The role of non-verbal communication in service encounters; A conceptual framework
    Mark, G.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17 : 5 ~ 26 [2001]
  • The World Heath Report 2000
  • The Nature and Dimensionality of Service Quality; How Many Dimension?
    Jone, T. Journal of Marketing 27 (1) : 36 ~ 51 [2007]
  • The Effects of Dining Atmospherics on Behavioral Intentions Through Quality Perception
    Ha, J.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26 (3) : 204 ~ 215 [2012]
  • Relationship quality in service selling : an in interpersonal influence perspective
    Crosby, L. Journal of Marketing 54 (3) : 68 ~ 81 [1990]
  • Principles of Marketing
    Kotler, P. Prentice Hall [1999]
  • Multicultural Counseling Competencies: Verbal Content, Counselor Attributions and Social Desirability
    Worthington, R. L. Journal of Counseling Psychology 47 (4) : 460 ~ 468 [2000]
  • Measuring Patients' Trust in Physicians When Assessing Quality of Care
    Thom, D. H. Health Affairs 23 (4) : 124 ~ 132 [2004]
  • Measurement and Evaluation of Satisfaction Processes in Retail Settings
    Oliver, R. L. Journal of Retailing 57 (4) : 25 ~ 48 [1981]
  • Marketing management
    Kotler, P. Pearson Education [1999]
  • Lifetime value model in the medical sector: a case study of a restoration and beauty clinic
    Zare-Hoseini, Z. International Journal of Pharmaceutical and Healthcare Marketing 5 (1) : 54 ~ 66 [2011]
  • Cognitive and affective trust in service. relationships
    Johnson, D.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8 : 500 ~ 507 [2005]
  • Background to Kinesics
  • Assessing Construct Validity in Organizational Research
    Bagozzi, R. P. Administrative Science Quarterly 36 (3) : 421 ~ 458 [1991]
  • AMOS A to Z 논문작성절차에 따른구조방정식 모형분석
    김대업 학현사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