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통상정보 : 중동 의약품시장 통상진출 전략에 대한연구: UAE 시장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지역통상정보 : 중동 의약품시장 통상진출 전략에 대한연구: UAE 시장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arketing mix
  • middle east
  • pharmaceuticalmarket
  • tsi
  • uae
  • 마케팅믹스 전략
  • 무역특화지수
  • 아랍에미리트
  • 의약품시장
  • 중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87 0

0.0%

' 지역통상정보 : 중동 의약품시장 통상진출 전략에 대한연구: UAE 시장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현대경영학원론
    조희영 민영사 [2002]
  • 한국기업의 해외정부조달분야 수출증대방안에 관한 연구
    최장우 통상정보연구 12 (2) : 439 ~ 466 [2010]
  • 한국기업의 아프리카 진출 성과에 관한 연구
    안규환 통상정보연구 15 (2) : 1 ~ 21 [2013]
  • 제약산업통계집
  • 의료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애도호의 구조적 관계
    김상우 소비문화연구 10 (2) : 109 ~ 130 [2007]
  • 새로쓰는 마케팅
    전인수 학현사 [2012]
  • 나이지리아의 의약품산업에 진출하기 위한 국제마케팅 전략
    심재현 한국중동학회논총 33 (3) : 195 ~ 221 [2013]
  • 국내 사이버물류정보서비스 구축 현황과 기업의 효율적 활용방안
    김종득 통상정보연구 5 (1) : 103 ~ 121 [2003]
  •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626424
  • World trade atlas
  • UAE 진출자료, 2012, 2013
  • Review of Marketing 1990 Chicago: American Marketing, Vol. 52 No. 3 : 2 ~ 22
    Yi, Y. [1990]
  • Problem and Strategies in Service Marketing
    Parasuraman, A. Z. Journal of Marketing 49 : 34 ~ 35 [1985]
  • Meed.com
  • Measurement and Evaluation of Satisfaction Processes in Retail Settings
    Oliver, R. L. Journal of Retailing 57 : 25 ~ 48 [1981]
  • Market orientation, marketing capabilities, and firm performance
    Morgan, N. A. Strategic Management Journal 30 (8) : 909 ~ 920 [2009]
  • Emirates NBD Quaterly Report
  • ESQUAL : A Multiple-Item Scale for Assessing Electronic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Z. Journal of Service Research 7 (3) : 213 ~ 333 [2005]
  • Customer satisfaction, market share and profitability : Finding from Sweden
    Anderson, E, W. Journal of Marketing 58 : 53 ~ 66 [1994]
  • Consumer Satisfaction, Dissatisfaction and Complaining Behavior
    Hunt, H. K. School of Business, Indiana University : 40 ~ [1977]
  • Assessing the Effects of Quality, Value, and Consumer Satisfaction on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s in Service Environment
    Cronin, Jr. J. J. Journal of Retailing 76 (2) : 193 ~ 218 [2000]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 460 ~ 469 [1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