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고객자산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 고객자산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brand knowledge
  • customer loyalty
  • hotelcustomerequity(relationshipequity&valueequity)
  • 고객 충성도
  • 브랜드지식
  • 호텔고객자산(관계자산&가치자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03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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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텔 고객자산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이성각 관광연구 24 (3) : 323 ~ 337 [2009]
  • 호텔의 고객자산 구성요소가 고객충성도 및 고객이 지각하는 혜택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박현정 호텔리조트연구 11 (3) : 297 ~ 323 [2012]
  • 호텔안에서의 고객충성도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22 (3) : 135 ~ 156
    조광행 [1999]
  • 호텔산업의 CRM요인이 고객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광민 최욱희 한진수 2008 춘계정기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 호텔기업의 고객만족이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전환장벽의 조절역할 중심으로-
    김인수 관광연구저널 26 (1) : 457 ~ 473 [2012]
  • 호텔-고객 상호 관계적 브랜드 자산에 따른 호텔 브랜드태도및 이용충성도에 관한 연구
    신정하 호텔관광연구 12 (3) : 162 ~ 172 [2010]
  • 호텔 서비스 이미지의 평가에 관한 연구 -전주지역 호텔을 중심으로-
    양만규 관광연구저널 22 (4) : 431 ~ 444 [2008]
  • 호텔 브랜드 자산이 중저가 브랜드 확장에 대한 태도 및 지각된 가치에 미치는 영향 - 메가체인 Upper-Upscale 호텔브랜드를 중심으로 -
    이보배 관광연구 26 (6) : 263 ~ 285 [2012]
  • 항공사 가치자산, 브랜드자산, 유지자산에 따른 행동의도 및 고객자산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진수 관광연구 26 (2) : 463 ~ 488 [2011]
  • 한국경제매거진
    한국경제매거진 (826) [2011]
  • 한국 호텔산업의 미래 발전방향에 대한 소고
    이장우 관광연구저널 21 (4) : 355 ~ 377 [2007]
  • 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충성도에 따른 고객세분화에 관한 연구 -행동적 충성도와 태도적 충성도를 이용한 교차분류를 중심으로-
    안주영 관광학연구 30 (5) : 91 ~ 113 [2006]
  • 크루즈 선사 이용객의 충성도 결정요인 검증: 고객자산 동인
    김태구 호텔관광연구 13 (3) : 282 ~ 300 [2011]
  • 이용객의 특성에 따른 브랜드 자산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브랜드 베이커리를 중심으로
    전정아 관광레저연구 20 (3) : 227 ~ 247 [2008]
  • 소비가치세분화에 따른 호텔선택 결정속성의 차이 : 서울 특 1급호텔의 외국인 고객을 중심으로
    이채은 정규엽 호텔경영학연구 20 (4) : 39 ~ 56 [2011]
  • 서울시통계(2011, 2012)
  • 서비스마케팅
    이유재 학현사 [2013]
  • 명품브랜드 소비의 사회 경제 문화적 특성에 관한 연구 -보드리야르의 소비사회이론을 중심으로-
    박미령 한국의류산업학회지 8 (2) : 183 ~ 190 [2006]
  • 럭셔리브랜드의 고객자산에 관한 연구
    고은주 한국의류학회지 33 (7) : 1025 ~ 1037 [2009]
  • 관광지식정보시스템
  • 관계마케팅활동이 관계자산과 행동적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공물의 제공방식 간의 비교를 중심으로
    강명주 마케팅관리연구 16 (3) : 23 ~ 47 [2011]
  • 고객자산의 구성요소와 형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박흥수 우정 윤승재 마케팅관리연구 10 (3) : 113 ~ 129 [2005]
  • 고객자산 형성요인과 점포선택 모형에 관한 연구 – 백화점과 패밀리레스토랑 재방문 사례를 중심으로 –
    한상설 경영사학 24 (4) : 203 ~ 224 [2009]
  • 고객자산 구성요소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에 관한 연구
    김모란 김성환 안광호 마케팅연구 26 (1) : 23 ~ 45 [2011]
  • 고객 기반 호텔 브랜드 자산 가치 평가에 대한 내/외국인 인식차이 연구
    이태숙 관광연구 26 (2) : 283 ~ 302 [2011]
  • 가치 경영 시대의 성공포인트
    최병현 LG주간경제 7 : 3 ~ 7 [2007]
  • Whence Consumer Loyalty?
    Oliver, Richard L. Journal of Marketing 63 : 33 ~ 44 [1999]
  • What Drives Customer Equity
    Lemon, Katherine N. Marketing Management 1 (3) : 21 ~ 25 [2001]
  • The service brand and the service dominant logic: missing fundamental premise or the need for stronger theory?
    Brodie, R. J. Marketing Theory 6 (3) : 363 ~ 379 [2006]
  • The Service Profit Chain
    Heskett, James L The Free Press [1997]
  • The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Process: It’s Measurement and Impact on performance
    Reinartz, W.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1 (3) : 293 ~ 305 [2004]
  • Seven barriers to Customer Equity Management
    Bell D Journal of Serive Restaurant 5 (1) : 77 ~ 85 [2002]
  • Satisfaction: A Behavior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ichard L. McGraw-Hill [1997]
  • Return on Marketing: Using Customer Equity to Focus Marketing Strategy
    Rust, Roland T. Journal of Marketing 68 (1) : 109 ~ 127 [2004]
  • Price-Sensitivity Measurement
    Lewis, R. C.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38 (2) : 48 ~ 55 [1997]
  •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and Control
    Kotler, Philip H. Prentice Hall [1991]
  • Managing Brand Equity
    Aaker, David A Free Press [1991]
  • Manage Marketing by the Customer Equity Test
    Blatterg, Robert C. Harvard Business Review 74 (4) : 136 ~ 144 [1996]
  • Hotel Brand Strategy
    O’Neill, J. W Cornell Hospitality Quarterly 51 (1) : 27 ~ 34 [2010]
  • Driving Customer Equity: Linking Customer Lifetime Value to Strategic Marketing Decisions
  • Driving Customer Equity: How Customer Lifetime Value is Reshaping Corporate Strategy
    Rust, Ronald T. New York Free Press [2000]
  • Developing and Rewarding Loyalty to Hotels: The Guest’s Perspective
    Tideswell, Carmen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Research 28 (2) : 186 ~ 208 [2004]
  • Decline and Variability in Brand Loyalty
    Dekimpe, Marnik G.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4 : 405 ~ 420 [1997]
  • Customer Value Chain을 읽어라
    김태량 이노베이션월드. 한국능률협회미디어 [2008]
  • Customer Loyalty: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lan 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2) : 99 ~ 113 [1994]
  • Customer Loyalty: The Future of Hospitality Marketing
    Shoemaker S. Hospitality Management 18 : 345 ~ 370 [1999]
  • Customer Equity: Building and Managing Relationship as Valuable Assets
    Blattberg, Robert C. Harvard Business Review [2000]
  • Customer Equity Management and Strategic Choices for Sales Managers
    Dorsch, Michael J. Journal of Personal Selling & Sales Management 21 (2) : 157 ~ 166 [2001]
  • Customer Equity Drivers and Future Sales
    Vogel, Verena Journal of Marketing 72 (11) : 98 ~ 108 [2008]
  • Customer Assets and Customer Equity: Management and Measurement Issues
    Persson, Andreas Marketing Theory 10 (4) : 417 ~ 436 [2010]
  • Consumer Value: A Framework for Analysis and Research
    Holbrook B. Morris Routledge Publish [1999]
  •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Strategy
    Peter, J. P. Irwin [1996]
  • Conceptualizing Measurement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Lane Journal of Marketing 59 (1) : 1 ~ 22 [1993]
  • CRM 프로세스와 조직성과의 관계에 있어서 고객자산가치 요소의 매개역할에 관한 연구
    김형수 한국경영과학회지 35 (1) : 1 ~ 17 [2010]
  • Applying Customer Equity to the Convention Industry
    Severt, K. 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20 (6) : 631 ~ 646 [2008]
  • A Review and Meta-Analysis of the Antecedents, Correlates and Consequences or Organizational Commitment
    Mathieu, J. E. Psychological Bulletin 108 (2) : 171 ~ 194 [1990]
  • A Feminist Poststructuralist Analysis of the Rhetoric of Marketing Relationship
    Fischer Eileen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1 (9) : 317 ~ 331 [1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