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호텔 고객자산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현정(Hyun Jung Park)
정경일 ( Kyoung Il Jung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현정(Hyun Jung Park)
정경일 ( Kyoung Il Jung )
주제어
Brand Knowledge
Customer Loyalty
HotelCustomerEquity(RelationshipEquity&ValueEquity)
고객 충성도
브랜드지식
호텔고객자산(관계자산&가치자산)
참고문헌( 59)
유사주제 논문( 2,300)
지리 1,319건
고객 충성도 470건
customer loyalty 450건
브랜드지식 39건
brand knowledge 22건
인용/피인용
호텔 고객자산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 고객자산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brand knowledge
customer loyalty
hotelcustomerequity(relationshipequity&valueequity)
고객 충성도
브랜드지식
호텔고객자산(관계자산&가치자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03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brand knowledge
23
0
0.0%
customer loyalty
451
0
0.0%
hotelcustomerequity(relations ...
1
0
0.0%
고객 충성도
471
0
0.0%
브랜드지식
40
0
0.0%
호텔고객자산(관계자산&가치자 ...
1
0
0.0%
계
2,30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호텔 고객자산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호텔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이성각
관광연구 24 (3) : 323 ~ 337
[2009]
호텔의 고객자산 구성요소가 고객충성도 및 고객이 지각하는 혜택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박현정
호텔리조트연구 11 (3) : 297 ~ 323
[2012]
호텔안에서의 고객충성도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22 (3) : 135 ~ 156
조광행
[1999]
호텔산업의 CRM요인이 고객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광민
최욱희
한진수
2008 춘계정기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호텔기업의 고객만족이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전환장벽의 조절역할 중심으로-
김인수
관광연구저널 26 (1) : 457 ~ 473
[2012]
호텔-고객 상호 관계적 브랜드 자산에 따른 호텔 브랜드태도및 이용충성도에 관한 연구
신정하
호텔관광연구 12 (3) : 162 ~ 172
[2010]
호텔 서비스 이미지의 평가에 관한 연구 -전주지역 호텔을 중심으로-
양만규
관광연구저널 22 (4) : 431 ~ 444
[2008]
호텔 브랜드 자산이 중저가 브랜드 확장에 대한 태도 및 지각된 가치에 미치는 영향 - 메가체인 Upper-Upscale 호텔브랜드를 중심으로 -
이보배
관광연구 26 (6) : 263 ~ 285
[2012]
항공사 가치자산, 브랜드자산, 유지자산에 따른 행동의도 및 고객자산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진수
관광연구 26 (2) : 463 ~ 488
[2011]
한국경제매거진
한국경제매거진 (826)
[2011]
한국 호텔산업의 미래 발전방향에 대한 소고
이장우
관광연구저널 21 (4) : 355 ~ 377
[2007]
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충성도에 따른 고객세분화에 관한 연구 -행동적 충성도와 태도적 충성도를 이용한 교차분류를 중심으로-
안주영
관광학연구 30 (5) : 91 ~ 113
[2006]
크루즈 선사 이용객의 충성도 결정요인 검증: 고객자산 동인
김태구
호텔관광연구 13 (3) : 282 ~ 300
[2011]
이용객의 특성에 따른 브랜드 자산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브랜드 베이커리를 중심으로
전정아
관광레저연구 20 (3) : 227 ~ 247
[2008]
외식산업의 브랜드이미지 연구들에 관한 내용분석
한성호
관광연구 26 (2) : 443 ~ 461
[2011]
소비가치세분화에 따른 호텔선택 결정속성의 차이 : 서울 특 1급호텔의 외국인 고객을 중심으로
이채은
정규엽
호텔경영학연구 20 (4) : 39 ~ 56
[2011]
서울시통계(2011, 2012)
서비스마케팅
이유재
학현사
[2013]
명품브랜드 소비의 사회 경제 문화적 특성에 관한 연구 -보드리야르의 소비사회이론을 중심으로-
박미령
한국의류산업학회지 8 (2) : 183 ~ 190
[2006]
럭셔리브랜드의 고객자산에 관한 연구
고은주
한국의류학회지 33 (7) : 1025 ~ 1037
[2009]
관광지식정보시스템
관계마케팅활동이 관계자산과 행동적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공물의 제공방식 간의 비교를 중심으로
강명주
마케팅관리연구 16 (3) : 23 ~ 47
[2011]
고객자산의 구성요소와 형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박흥수
우정
윤승재
마케팅관리연구 10 (3) : 113 ~ 129
[2005]
고객자산 형성요인과 점포선택 모형에 관한 연구 – 백화점과 패밀리레스토랑 재방문 사례를 중심으로 –
한상설
경영사학 24 (4) : 203 ~ 224
[2009]
고객자산 구성요소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에 관한 연구
김모란
김성환
안광호
마케팅연구 26 (1) : 23 ~ 45
[2011]
고객 기반 호텔 브랜드 자산 가치 평가에 대한 내/외국인 인식차이 연구
이태숙
관광연구 26 (2) : 283 ~ 302
[2011]
가치 경영 시대의 성공포인트
최병현
LG주간경제 7 : 3 ~ 7
[2007]
Whence Consumer Loyalty?
Oliver, Richard L.
Journal of Marketing 63 : 33 ~ 44
[1999]
What Drives Customer Equity
Lemon, Katherine N.
Marketing Management 1 (3) : 21 ~ 25
[2001]
The service brand and the service dominant logic: missing fundamental premise or the need for stronger theory?
Brodie, R. J.
Marketing Theory 6 (3) : 363 ~ 379
[2006]
The Service Profit Chain
Heskett, James L
The Free Press
[1997]
The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Process: It’s Measurement and Impact on performance
Reinartz, W.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1 (3) : 293 ~ 305
[2004]
Strategic brand management
Keller, Kevin Lane
Prentice Hall
[2003]
Seven barriers to Customer Equity Management
Bell D
Journal of Serive Restaurant 5 (1) : 77 ~ 85
[2002]
Satisfaction: A Behavior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ichard L.
McGraw-Hill
[1997]
Return on Marketing: Using Customer Equity to Focus Marketing Strategy
Rust, Roland T.
Journal of Marketing 68 (1) : 109 ~ 127
[2004]
Price-Sensitivity Measurement
Lewis, R. C.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38 (2) : 48 ~ 55
[1997]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and Control
Kotler, Philip H.
Prentice Hall
[1991]
Managing Brand Equity
Aaker, David A
Free Press
[1991]
Manage Marketing by the Customer Equity Test
Blatterg, Robert C.
Harvard Business Review 74 (4) : 136 ~ 144
[1996]
Hotel Brand Strategy
O’Neill, J. W
Cornell Hospitality Quarterly 51 (1) : 27 ~ 34
[2010]
Driving Customer Equity: Linking Customer Lifetime Value to Strategic Marketing Decisions
Rust, Roland T.
[2001]
Driving Customer Equity: How Customer Lifetime Value is Reshaping Corporate Strategy
Rust, Ronald T.
New York Free Press
[2000]
Developing and Rewarding Loyalty to Hotels: The Guest’s Perspective
Tideswell, Carmen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Research 28 (2) : 186 ~ 208
[2004]
Decline and Variability in Brand Loyalty
Dekimpe, Marnik G.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4 : 405 ~ 420
[1997]
Customer Value Chain을 읽어라
김태량
이노베이션월드. 한국능률협회미디어
[2008]
Customer Loyalty: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lan 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2) : 99 ~ 113
[1994]
Customer Loyalty: The Future of Hospitality Marketing
Shoemaker S.
Hospitality Management 18 : 345 ~ 370
[1999]
Customer Equity: Building and Managing Relationship as Valuable Assets
Blattberg, Robert C.
Harvard Business Review
[2000]
Customer Equity Management and Strategic Choices for Sales Managers
Dorsch, Michael J.
Journal of Personal Selling & Sales Management 21 (2) : 157 ~ 166
[2001]
Customer Equity Drivers and Future Sales
Vogel, Verena
Journal of Marketing 72 (11) : 98 ~ 108
[2008]
Customer Assets and Customer Equity: Management and Measurement Issues
Persson, Andreas
Marketing Theory 10 (4) : 417 ~ 436
[2010]
Consumer Value: A Framework for Analysis and Research
Holbrook B. Morris
Routledge Publish
[1999]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Strategy
Peter, J. P.
Irwin
[1996]
Conceptualizing Measurement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Lane
Journal of Marketing 59 (1) : 1 ~ 22
[1993]
CRM 프로세스와 조직성과의 관계에 있어서 고객자산가치 요소의 매개역할에 관한 연구
김형수
한국경영과학회지 35 (1) : 1 ~ 17
[2010]
Applying Customer Equity to the Convention Industry
Severt, K. 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20 (6) : 631 ~ 646
[2008]
A Review and Meta-Analysis of the Antecedents, Correlates and Consequences or Organizational Commitment
Mathieu, J. E.
Psychological Bulletin 108 (2) : 171 ~ 194
[1990]
A Feminist Poststructuralist Analysis of the Rhetoric of Marketing Relationship
Fischer Eileen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1 (9) : 317 ~ 331
[1994]
' 호텔 고객자산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