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국가수준 영유아보육과정 실행의 관점에 관한 연구
정선아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선아
주제어
3-5NuriCurriculum
3-5세누리과정
Australia
England
implementationofearlychildhoodcareandeducationcurriculum
New Zealand
Norway
OECD 국가
OECDnations
Sweden
국가수준영유아보육과정실행
노르웨이
뉴질랜드
스웨덴
영국
호주
참고문헌( 25)
유사주제 논문( 4,758)
유아 및 초등교육 3,791건
영국 328건
australia 125건
sweden 104건
스웨덴 90건
호주 82건
england 67건
new zealand 48건
뉴질랜드 35건
norway 31건
노르웨이 30건
oecd 국가 23건
3-5세누리과정 4건
인용/피인용
국가수준 영유아보육과정 실행의 관점에 관한 연구
' 국가수준 영유아보육과정 실행의 관점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유아 및 초등교육
3-5nuricurriculum
3-5세누리과정
australia
england
implementationofearlychildhoodcareandeducationcurriculum
new zealand
norway
oecd 국가
oecdnations
sweden
국가수준영유아보육과정실행
노르웨이
뉴질랜드
스웨덴
영국
호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28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유아 및 초등교육
3,792
0
0.0%
주제어
3-5nuricurriculum
1
0
0.0%
3-5세누리과정
5
0
0.0%
australia
126
0
0.0%
england
68
0
0.0%
implementationofearlychildhoo ...
1
0
0.0%
new zealand
49
0
0.0%
norway
32
0
0.0%
oecd 국가
24
0
0.0%
oecdnations
1
0
0.0%
sweden
105
0
0.0%
국가수준영유아보육과정실행
1
0
0.0%
노르웨이
31
0
0.0%
뉴질랜드
36
0
0.0%
스웨덴
91
0
0.0%
영국
329
0
0.0%
호주
83
0
0.0%
계
4,77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국가수준 영유아보육과정 실행의 관점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핵심역량의 관점에서 본 누리과정의 방향
나귀옥
미래유아교육학회지 20 (2) : 425 ~ 447
[2013]
유치원교육과정과 표준보육과정의 통합 추진을 위한 단·중기 전략
문무경
[2011]
유치원 교육과정 적용 평가 연구
고영미
김진숙
이연승
정선아
지성애
유아교육연구 30 (3) : 309 ~ 334
[2010]
유치원 교사의 교육과정 계획·실행·평가에 나타난 실천적 지식 분석
박은혜
이성희
열린유아교육연구 17 (4) : 319 ~ 353
[2012]
박사
유아교사의 만3-5세 누리과정 적용에 대한 인식 연구
김희진
숙명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2013]
유아교사의 5세 누리과정 실행수준에 관한 연구
태성란
황혜정
한국보육지원학회지 9 (3) : 253 ~ 272
[2013]
위에서 아래로의 유아교육 질 향상에 대한 우려: 영국유아교육개혁의 교훈
윤은주
이진희
열린유아교육연구 16 (5) : 292 ~ 311
[2011]
국가수준 보육과정 현황과 발전방안
서현아
윤정진
이영환
한국보육지원학회지 9 (3) : 309 ~ 342
[2013]
교육과정 실행과 교사의 일: 현상학적 접근
조재식
교육과정연구 20 (1) : 229 ~ 252
[2002]
교육과정 실행경험에 대한 초등 교사들의 내러티브 분석
박민정
교육과정연구 30 (3) : 247 ~ 270
[2012]
교육과정 실행 주체로서의 유치원 교사의 역할과 전문성
염지숙
유아교육학논집 15 (6) : 295 ~ 310
[2011]
교사의 해석적 실천에 기초한 교육과정 실행 방안 :내러티브적 관점
박종덕
교육과정연구 29 (4) : 113 ~ 135
[2011]
가르친다는 것
Ayers, W.
양철북
[2012]
Te Whāriki
Ministry of Education
Learning Media Limited
[1996]
Statutory Framework for the Early Years Foundation Stage
Department for Education
Department for Education
[2012]
OECD 유아교육과 보육의 질 제고를 위한 정책 방안
OECD
덕성여자대학교
[2012]
OECD 영유아 교육·보육정책II
OECD
육아정책개발센터
[2006]
Framework Plan for the Content and Tasks of Kindergarten
Norwegian Ministry of Education and Research
Ministry of Education and Research
[2011]
Educators:Belonging, being, and becoming: Educators' guide to the early years learning framework for Australia
Australian Government Department of Education, Employment, and Workplace
Former Australian Government Department of Education, Employment and Workplace Relations
[2010]
Curriculum for the Preschool Lpfӧ 98
Skolverket
Curriculum for compulsory school, preschool class, and the recreation centre
Skolverket
Skolverket
[2011]
Belonging, Being & Becoming: The Early Years Learning Framework for Australia
Australian Government Department of Education, Employment, and Workplace
Former Australian Government Department of Education, Employment and Workplace Relations
[2009]
5세 누리과정 운영 현황과 개선방안
김은설
[2012]
3-5세 연령별 누리과정 교사용 지침서
교육과학기술부
보건복지부
교육과학기술부·보건복지부
[2013]
2007 개정 유치원교육과정의 조직 체계와 운영 전략에 관한 비판적 검토: 유치원교육과정 개편의 방향 설정을 위한 제언
김희연
교육과정연구 29 (2) : 69 ~ 98
[2011]
' 국가수준 영유아보육과정 실행의 관점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