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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황진주
여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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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999543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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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소비자정책교육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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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10
No.
1
[
20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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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소비자정책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7-81
(
3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4
-
KDC
371
-
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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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학술교육원
'
근거이론적 접근을 통한 소비자중심경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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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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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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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정책 및 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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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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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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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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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92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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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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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거이론적 접근을 통한 소비자중심경영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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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대기업의 소비자 지향적 기업 활동에 대한 소비자와 기업종사자의 인식 비교
김기옥
생활과학 (13) : 123 ~ 139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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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중 소비자의 소셜커머스 이용 불평행동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주혁균
소비자학연구 23 (2) : 225 ~ 248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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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와의 상호작용 유형이소비자들의 부적절한 불만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소비자역량 조절효과 분석
이영애
한국가정관리학회지 31 (5) : 185 ~ 200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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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적연구방법론을 활용한 비영리회계 인식의가설 발견적 접근
이도희
회계연구 12 (1) : 281 ~ 308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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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분야별 정책·제도의소비자지향성 연구(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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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과 조직성과의 관계에서 직무만족과 기업이미지의 매개효과
김찬중
기업경영연구 20 (1) : 43 ~ 61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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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산업의 고객중심경영에 관한 연구 - K백화점의 사례를 중심으로 -
김규배
대한경영학회지 26 (4) : 1033 ~ 1053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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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캐피탈의 소비자중심경영 사례연구: 고객과 함께 꿈을 실현하는 No.1 소비자금융회사
이은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9 (3) : 127 ~ 153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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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님은 왕. 소비자중심경영 어떻게
매일경제
1993년 11월 9일자
[19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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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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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제도 개선 설명회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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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중심경영 인증제도의 운영 현황과 개선 방안
김인숙
소비자문제연구 43 (43) : 139 ~ 156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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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구전정보생산과 구전정보 수용도 및 영향요인 분석
허경옥
소비자정책교육연구 9 (1) : 19 ~ 38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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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불만대응에 있어 서비스회복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생명보험 불만고객을 대상으로)
김병건
소비자정책교육연구 4 (1) : 69 ~ 83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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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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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불평행동 결정요인: 한국과 미국의 비교를 중심으로
백병성
소비자학연구 20 (3) : 75 ~ 98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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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기업 목적달성 모형에 관한 연구: 근거이론을 바탕으로한 모범적 사회적기업가 특성분석을 중심으로
김정인
한국행정논집 25 (1) : 39 ~ 66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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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기 소비 변화: 학습지 아줌마와 우유배달 아저씨가 경쟁관계가 된 이유는?
김난도
조선일보 토일섹션(Weeklybiz), 제27242호, 2009년 2월 28일자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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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한이탈 청소년의 소비생활 정착과정: 근거이론적 접근
손상희
소비자학연구 24 (1) : 327 ~ 362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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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소비자의 의사결정과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근거이론적 접근
장연주
소비자학연구 24 (4) : 171 ~ 204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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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거이론적 접근을 통해 본 이재민의 반응분석
유현정
소비자정책교육연구 4 (2) : 97 ~ 118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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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거이론의 이해:간호학의 질적 연구 수행을 위한 방법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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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거이론을 활용한 사회적 기업운영 인식에 대한 연구
이도희
경영경제연구 35 (2) : 141 ~ 168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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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거이론을 통한 사회적기업의 지속발전 모형에 대한 연구: 서울지역 사회적기업을 대상으로
이영범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2 (4) : 355 ~ 388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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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발전과정에서 고객참여행동과 시민행동의 역할에 관한 연구
서문식
마케팅연구 25 (1) : 159 ~ 193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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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적 불만대응행동에서 나타나는 소비자의 문제행동
서주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 (2) : 65 ~ 84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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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원이 조직생활에서 경험하는 체면 현상과 행위에 대한 질적 연구: 근거이론(Grounded Theory)을 적용하여
유민봉
한국행정학보 45 (1) : 199 ~ 225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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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시민행동 및 관계품질에 대한 윤리경영 평가의 영향
박진용
대한경영학회지 26 (3) : 673 ~ 6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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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의 개념과 실천에 관한 연구
이유재
경영저널 1 (1) : 153 ~ 172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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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제품에 대한 불만대응행동에서 나타나는 소비자의 문제행동 연구
송인숙
소비문화연구 11 (2) : 175 ~ 1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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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 기업 협력”에 대한 탐색적 연구: 소비자 참여 마케팅 활동 사례의 비판적 고찰
구혜경
소비자학연구 20 (3) : 99 ~ 133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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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ite paper on Consumer Centric Marketing: How leading consumer packaged good companies are transforming the way they mark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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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wards a map of marketing information systems: an inductive study
Daniel, E.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7 (5) : 821 ~ 847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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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elationship building model for the Web retail market place
Wang, F.
Internet Research : Electronic Networking Applications and Policy 10 (5) : 374 ~ 384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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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ternet, consumer empowerment and marketing strateg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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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randing of IT : marketing and research issues
Wright, L.
International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nd Management 1 (4) : 425 ~ 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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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ath to Customer Centricity
Shah, D.
Journal of Service Research 9 (2) : 113 ~ 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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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s of Customer-Centric Marketing and Revenue Management on Travelers' Choices
Mathies, C.
Journal of Travel Research 52 (4) : 479 ~ 4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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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 of Word of Mouth on Sales: Online Book Revi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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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RM imperative-Practice vs theory in the telecommunications industr
Wright, L. T.
The Journal of Database Marketing 9 (4) : 339 ~ 3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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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Customer-Centric Marketing
Sheth, J. N.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8 (1) : 55 ~ 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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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n Tips to winning at consumer centricity : for retailers and manufacturers
Ross, B.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26 (6) : 450 ~ 4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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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onship Marketing : Dialogue and Networks in the E-commerce Era
Varey, R.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8 (8) : 1031 ~ 1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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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ine reviews : do consumers use them?
Chatterjee, P.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28 (1) : 129 ~ 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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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Myopia
Levitt, T.
Harvard Business Review 38 (4) : 45 ~ 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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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전자의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소비자중심경영(CCM) 사례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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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roving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through database/Internet marketing : A theorybuilding action research pro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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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ryday Fresh Maeil의 소비자중심경영(CCM) 사례연구
양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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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ing naturalistic inqui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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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empowerment in tourism through consumer centric marketing(CCM)
Niininen, O.
Qualitative Market Research : An International Journal 10 (3) : 265 ~ 2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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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centric business processing
Bolton, M.
International Journal of Productivity and Performance Management 53 (1/2) : 44 ~ 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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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rporate Culture, Customer Orientation, and Innovativeness in Japanese Firms : A Quadrad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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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centric Marketing: How leading consumer packaged good companies are transforming the way they mark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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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tructing grounded theory:a practical guide through qualitative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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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M 인증제도 운영규정. 2012년 9월 19일 개정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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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ulin, 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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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yne, A.
Journal of Marketing 69 (4) : 167 ~ 1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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