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광고와 근대여성­되기: 1930년대에서 1950년대까지

' 화장품 광고와 근대여성­되기: 1930년대에서 1950년대까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lonialism
  • commercialmodel
  • consumerism
  • cosmeticsadvertisements
  • filmstar-model
  • modern woman
  • modernism
  • starimage
  • 광고모델
  • 모더니즘
  • 소비주의
  • 스타이미지
  • 식민지
  • 신여성
  • 영화스타
  • 화장품 광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58 1

0.0%

' 화장품 광고와 근대여성­되기: 1930년대에서 1950년대까지'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