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울산의 프랜차이즈 안경원과 개인 독립 안경원에 대한 고객과 안경사의 인식 비교 연구
한선희 ( Sun Hee Han )
김봉환 ( Bong Hwan Kim )
임서영 ( Seo Yeong Lim )
박혜리 ( Hae Ri Park )
이화정 ( Hwa Jeong Lee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한선희 ( Sun Hee Han )
김봉환 ( Bong Hwan Kim )
임서영 ( Seo Yeong Lim )
박혜리 ( Hae Ri Park )
이화정 ( Hwa Jeong Lee )
주제어
CUSTOMER
Franchiseopticalshop
Independentopticalshop
Optometrist
개인독립안경원
고객
안경사
프랜차이즈안경원
참고문헌( 10)
유사주제 논문( 262)
치과의학, 이비인후과학, 안과학 115건
안경사 62건
고객 38건
optometrist 27건
customer 20건
인용/피인용
울산의 프랜차이즈 안경원과 개인 독립 안경원에 대한 ...
' 울산의 프랜차이즈 안경원과 개인 독립 안경원에 대한 고객과 안경사의 인식 비교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치과의학, 이비인후과학, 안과학
customer
franchiseopticalshop
independentopticalshop
optometrist
개인독립안경원
고객
안경사
프랜차이즈안경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치과의학, 이비인후과학, 안과 ...
116
0
0.0%
주제어
customer
21
0
0.0%
franchiseopticalshop
1
0
0.0%
independentopticalshop
1
0
0.0%
optometrist
28
0
0.0%
개인독립안경원
1
0
0.0%
고객
39
0
0.0%
안경사
63
0
0.0%
프랜차이즈안경원
1
0
0.0%
계
27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울산의 프랜차이즈 안경원과 개인 독립 안경원에 대한 고객과 안경사의 인식 비교 연구'
의 참고문헌
프랜차이즈 산업의 발전방안
손용승
벤처창업연구 7 (2) : 177 ~ 187
[2012]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창업정신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본사의 시장지향성과 가맹점 관계몰입의 매개효과
박성일
윤성욱
유통연구 13 (3) : 101 ~ 126
[2008]
일반 안경원과 프렌차이즈 안경원의 서비스 만족도 비교 연구
유한호
대한시과학회지 15 (2) : 127 ~ 136
[2013]
외식업에서 창업가의 과잉자신감의 선행요인과 창업의도의 관계; 프랜차이즈 유형과 독립유형의 차이
김영국
외식경영연구 16 (4) : 47 ~ 73
[2013]
서울지역 안경광학과 재학생 집단의 안경원 쇼윈도 디스플레이 유형에 대한 감성 의미 설문 조사
이지혜
한국안광학회지 16 (3) : 219 ~ 228
[2011]
가맹점주의 직무가치가 직무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영훈
관광학연구 30 (2) : 279 ~ 297
[2006]
You can succeed in establishing a business once you know franchising
Park WH
Joongang economy critics 13
[2013]
The Korean optometric association and the optician association of Ulsan metropolitan city
The Korean optical news on July 18. 2011
[2011]
Survey of the brand and design recognition between domestic goods and foreign ones in the eye glasses industry
Cho HG
J Korean Oph Opt Soc 11 (8) : 207 ~ 215
[2006]
Study on the effects of franchise eye-glass shop’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loyalty: focused on franchise eye-glass shops in Kangnam area
Ahn CM.
Kyung Hee University
[2008]
' 울산의 프랜차이즈 안경원과 개인 독립 안경원에 대한 고객과 안경사의 인식 비교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