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수업 비평의 필요성과 방법에 대한 탐색적 논의
이혁규 ( Hyug Kyu Lee )
200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혁규 ( Hyug Kyu Lee )
제어번호
99951993
학술지명
교육인류학연구
권호사항
Vol. 10 No. 1 [ 2007 ]
발행처
한국교육인류학회
발행처 URL
http://www.kssae.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55-185 ( 3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7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수업 비평의 필요성과 방법에 대한 탐색적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