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논문 : 조직 “우리성” 측정도구 개발 및 타당화 연구: 공기업 구성원을 대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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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논문 : 조직 “우리성” 측정도구 개발 및 타당화 연구: 공기업 구성원을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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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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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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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우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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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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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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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구성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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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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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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척도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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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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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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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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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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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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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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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논문 : 조직 “우리성” 측정도구 개발 및 타당화 연구: 공기업 구성원을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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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방공기업 조직문화 연구 : 이론적 틀
이규환
중앙행정논집 16 (2) : 1 ~ 28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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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적 토착심리가 조직구성원의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 체면, 우리성지향 행동을 중심으로
이용규
한국행정연구 15 (1) : 33 ~ 70
[2006]
-
한국인의 심정심리학
최상진
사회과학연구 7 : 213 ~ 237
[1994]
-
한국인의 문화심리특성이 지식경영활동에 미치는 영향 : 체면민감도와 우리성 지각을 중심으로
조용현
산업경제연구 20 (4) : 1689 ~ 1715
[2007]
-
한국인의 문화 심리적 특성이 문제대응방식, 스트레스, 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정(情), 우리성을 중심으로
최인재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14 (1) : 55 ~ 71
[2002]
-
한국인의 나의식-우리의식과 개별성-관계성, 심리사회적 성숙도 및 대인관계문제와의 관계
조윤경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15 (1) : 91 ~ 109
[2003]
-
한국인의 self의 특성 : 서구의 self 개념과 대비를 중심으로
최상진
한국심리학회지 : 사회및 성격 13 (2) : 275 ~ 292
[1999]
-
-
한국 스포츠 팀의 우리성(Ⅰ), 팀 내 인간관계의 구조
박성제
한국스포츠심리학회지 12 (1) : 65 ~ 78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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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인의 여가활동 참가가 우리성 및 직무 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이문숙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4 (1) : 227 ~ 236
[2010]
-
직무만족에 미치는 스트레스의 영향에 대한 ‘우리성’의 중재효과
김현수
논문집 6 (1) : 293 ~ 313
[19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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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에서 구성원이 경험하는 ‘우리성’에 대한 질적 연구: 근거이론(Grounded Theory)의 적용
양하이데
한국행정학보 46 (4) : 325 ~ 355
[2012]
-
정의 심리적 구조
최상진
한국심리학회 연차학술대회 : 1 ~ 9
[19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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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우리성·체면이 문제대응방식, 스트레스, 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문화심리학적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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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미운정 고운정)의 심리적 구조, 행위 및 기능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최상진
한국심리학회지 : 사회 및 성격 14 (1) : 203 ~ 222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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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인상형성에 있어 사회범주 정보(우리-남)와 성격특성 정보(따뜻한-차가운)의 영향
박정열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12 (4) : 55 ~ 75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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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담을 통해 본 한국인의 심성에 대한 사회적 표상
최상진
사회과학연구 4 (1) : 133 ~ 176
[1990]
-
사회적 범주과정의 심리적 세분화: 내집단 속의 우리와 우리편
박정열
한국심리학회지:일반 21 (1) : 25 ~ 44
[2002]
-
불안전행동에 미치는 직무스트레스의 영향에 대한"우리성"의 완충효과
김현수
한국심리학회지 5 (1) : 13 ~ 33
[19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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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와 인지: 타인이해의 연구를 증심으로
조긍호
한국심리학회지 : 121 ~ 177
[19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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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심리적 요인에 의한 유아의 스트레스 및 대처행동 연구: 유아의 정(Cheong)과 우리성(Weness)을 중심으로
조용태
미래유아교육학회지 11 (2) : 1 ~ 24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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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자 심리학과 제3자 심리학 : 인간관계 조망의 두 가지 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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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에 내포된 한국문화의 지배적 담론
황지영
사회과학연구 19 : 239 ~ 262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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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성’에 대한 사회심리학적 한 분석
최상진
한국심리학회 연차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69 ~ 78
[1990]
-
Value co-creation in the delivery of outcome-based contracts for business-to-business service
-
The use of LISREL in validating marketing constructs
-
The third-person psychology and the first-person psychology: Two perspectives on human relations
Choi, S. C.
Korean Social Science Journal 25 : 239 ~ 264
[1998]
-
The ShimCheong(心情) therapy for Koreans: A formulation of an indigenous cultural approach
Choi, S. C.
Paper presented at the 2nd World Congress of the World Council for Psychotherapy
[1999]
-
Summated rating scale construction: An introduction
-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with AMOS: Basic concepts, applications and programming
-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 : 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
Standards for educational and psychological test and manuals
-
Social loafing and collectivism: A comparison of the United States and the people's Republic of China
Earley, P
Administrative Science Quarterly in Business 34 : 565 ~ 581
[1989]
-
Scale development: Theory and applications
-
Scale construction : Developing reliable and valid measurement instruments
Hinkin, R
Journal of Hospitality and Tourism Research 21 (1) : 100 ~ 120
[1997]
-
-
Riding the waves of culture: Understanding cultural diversity in business
-
Public versus Private : Not that Different, Not that Consequential
Baldwin, J.
Public Personnel Management 16 (2) : 181 ~ 193
[1987]
-
-
Psychology of the Korean people: Collectivism and individualism
Choi, S. C.
Dong-A Publisching &Printing Co. Ltd
[1994]
-
Organizations: Rational, natural, and open systems
-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 The good soldier syndrome
-
Measuring individualism and collectivism : The importance of considering differential components, reference groups, and measurement invariance
Chen, F.
Journal of Research in Personality 42 : 259 ~ 294
[2008]
-
Measuring college students choice of credit cards: Scale development and validation
Blankson, C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24 (3-4) : 317 ~ 344
[2008]
-
Individualism-collectivism: Critique and proposed refinements
Schwartz, S.
Journal of Cross-Cultural Psychology 21 : 139 ~ 157
[1990]
-
Individualism and collectivism
-
Horizontal and vertical dimension of individualism and collectivism: A theoretical and measurement refinement
-
Handbook of Comparative and Development Public Administration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1) : 39 ~ 50
[1981]
-
Culture’s Consequences: International Differences in Work Related Values
-
Converging measurement of horizontal and vertical individualism and collectivism
Triandis, H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74 : 118 ~ 128
[1998]
-
An approach for confirmatory measurement and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of organizational properti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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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review of operations management studies using scale development techniques
Hensley, R
Journal of Operations Management 17 : 343 ~ 358
[1999]
-
A paeadigm for developing better measures of marketing construts
Chuchill, G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6 (1) : 64 ~ 73
[1979]
-
A brief tutorial on the development of measures for use in survey questionnaires
Hinkin, R
Organizational Research Methods 1 (1) : 104 ~ 121
[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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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논문 : 조직 “우리성” 측정도구 개발 및 타당화 연구: 공기업 구성원을 대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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