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종합가전회사의 제품디자인 아이덴티티 발굴 및 효율적 운영에 관한 연구
오승호(Seung Ho Oh)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오승호(Seung Ho Oh)
주제어
Brand Identity
Consumerelectronics
Product Design Identity
브랜드아이덴티티
제품디자인아이덴티티
종합가전회사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63)
브랜드아이덴티티 136건
brand identity 119건
consumerelectronics 3건
product design identity 2건
제품디자인아이덴티티 2건
종합가전회사 1건
인용/피인용
종합가전회사의 제품디자인 아이덴티티 발굴 및 효율 ...
' 종합가전회사의 제품디자인 아이덴티티 발굴 및 효율적 운영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identity
consumerelectronics
product design identity
브랜드아이덴티티
제품디자인아이덴티티
종합가전회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9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identity
120
0
0.0%
consumerelectronics
4
0
0.0%
product design identity
3
0
0.0%
브랜드아이덴티티
137
0
0.0%
제품디자인아이덴티티
3
0
0.0%
종합가전회사
2
0
0.0%
계
26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