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이 지각한 사회적 지지, 학교행복감, 긍정적 착각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홍애순
조규판
-
제어번호
99943243
-
학술지명
아동교육
-
권호사항
Vol.
21
No.
4
[
2012
]
-
발행처
한국아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childedu.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1-95
(
15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2
-
KDC
37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초등학생이 지각한 사회적 지지, 학교행복감, 긍정적 착각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299
|
1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92
|
0
|
|
계 |
|
3,792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