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농산촌 초등학생의 영어집중캠프 참여가 문해력 및 영어학습 태도와 동기에 미치는 영향
배현숙 ( Hyun Sook Bae )
나경희 ( Kyeong Hee Rha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배현숙 ( Hyun Sook Bae )
나경희 ( Kyeong Hee Rha )
주제어
affective factor
Englishdivide
literacy
ruralareaselementaryschoolstudents
short-termintensiveEnglishcamps
농산촌초등학교
단기집중영어캠프
문해력
영어격차
정의적 요소
참고문헌( 29)
유사주제 논문( 301)
literacy 204건
문해력 65건
affective factor 13건
정의적 요소 13건
영어격차 3건
englishdivide 2건
농산촌초등학교 1건
인용/피인용
농산촌 초등학생의 영어집중캠프 참여가 문해력 및 영 ...
' 농산촌 초등학생의 영어집중캠프 참여가 문해력 및 영어학습 태도와 동기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ffective factor
englishdivide
literacy
ruralareaselementaryschoolstudents
short-termintensiveenglishcamps
농산촌초등학교
단기집중영어캠프
문해력
영어격차
정의적 요소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1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ffective factor
14
0
0.0%
englishdivide
3
0
0.0%
literacy
205
0
0.0%
ruralareaselementaryschoolstu ...
1
0
0.0%
short-termintensiveenglishcam ...
1
0
0.0%
농산촌초등학교
2
0
0.0%
단기집중영어캠프
1
0
0.0%
문해력
66
0
0.0%
영어격차
4
0
0.0%
정의적 요소
14
0
0.0%
계
31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
' 농산촌 초등학생의 영어집중캠프 참여가 문해력 및 영어학습 태도와 동기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학년 읽기능력이 인생을 좌우한다
패턴이 있는 이야기책 기반 초등영어 학습부진학생의 문자언어 지도에 대한 연구
권현정
Foreign Languages Education 19 (2) : 143 ~ 175
[2012]
초등학생들의 초기 영어 문해력 분석
박영예
신영어영문학 49 (49) : 201 ~ 226
[2011]
초등학생들의 일견어휘 학습과정을 통해서 본 문해력 습득과정 분석
나경희
영어영문학연구 55 (1) : 193 ~ 217
[2013]
초등학교 영어교육의 성과에 대한 고찰
김명섭
영어영문학연구 54 (4) : 83 ~ 113
[2012]
박사
초등영어 학습자의 정의적 특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황은경
서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02]
초등영어 학습자와 교사가 인식하는 불안감
박선호
Foreign Languages Education 19 (3) : 165 ~ 200
[2012]
초․중등학교의 EBSe 방과후 영어 프로그램의 운영 및 활용 형태 연구
김경석
Foreign Languages Education 20 (2) : 213 ~ 235
[2013]
정의적 전략이 초등학생들의 영어 듣기·읽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심미성
부산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06]
영어읽기유창성신장을위한읽기방법비교
이윤
Foreign Languages Education 20 (1) : 123 ~ 145
[2013]
박사
영어 캠프가 학습자의 동기, 불안감, 학습 전략에 미치는 영향 : 공립학교 중학생을 중심으로
박유영
한국외국어대학교 교육대학원
[2012]
박사
단기 영어캠프의 정의적 효과 연구
김현정
계명대학교 교육대학원
[2008]
단기 영어캠프가 초등학생의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박영
부경대학교 교육대학원
[2011]
논픽션 읽기 자료를 활용한 초등영어 과정 중심 쓰기 지도에 대한 연구
정영혜
Foreign Languages Education 19 (4) : 215 ~ 246
[2012]
www.aecf.org
Why Children Talk to Themselves
Berk, L. E
The meaning of meaning
Malinowski, B.
Routledge : 146 ~ 152
[1923]
Technical analysis of the reading essential skill screener upper elementary version(RESS-U)
Erford, B.
Measurement and Evaluation in Counseling and Development 40 : 33 ~ 41
[2007]
Teaching language minority students in the multicultural classroom
Scarcella, R. C.
Prentice Hall Regents
[1990]
Repeated reading to enhance fluency : Old approaches and new directions
Meyer, M. S.
Annals of Dyslexia 49 : 283 ~ 306
[1999]
Learning to read words : Theory, findings, and issues
Ehri, L.
Scientific Studies of Reading 9 (2) : 167 ~ 188
[2005]
Initial evidence that letter fluency tasks are valid indicators of early reading skill
Speece, D.
Journal of Special Education 36 : 223 ~ 233
[2003]
Handbook II: The affective domain
Krathwohl, D. R.
David McKay
[1964]
Emergentism, connectionism and language learning
Ellis, N.
Language Learning 48 (4) : 631 ~ 664
[1998]
EFL 영어 학습 환경에서 학습시간의 의미
이병민
외국어교육 10 (2) : 107 ~ 129
[2003]
Converging evidence for the concept of orthographic processing
Cunningham, A. E.
Reading and Writing: An Interdisciplinary Journal 14 (5-6) : 549 ~ 568
[2001]
Absenteeism and beyond : Instructional time loss and consequences
Abadzi, H.
[2007]
2010 방학 중 단기집중 영어교육 프로그램 운영결과 분석
교육과학기술부
[2011]
2009 방학 중 단기집중 영어교육 프로그램 운영결과 분석
교육과학기술부
[2010]
' 농산촌 초등학생의 영어집중캠프 참여가 문해력 및 영어학습 태도와 동기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