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촌 초등학생의 영어집중캠프 참여가 문해력 및 영어학습 태도와 동기에 미치는 영향

' 농산촌 초등학생의 영어집중캠프 참여가 문해력 및 영어학습 태도와 동기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ffective factor
  • englishdivide
  • literacy
  • ruralareaselementaryschoolstudents
  • short-termintensiveenglishcamps
  • 농산촌초등학교
  • 단기집중영어캠프
  • 문해력
  • 영어격차
  • 정의적 요소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1 2

0.0%

' 농산촌 초등학생의 영어집중캠프 참여가 문해력 및 영어학습 태도와 동기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학년 읽기능력이 인생을 좌우한다
  • 패턴이 있는 이야기책 기반 초등영어 학습부진학생의 문자언어 지도에 대한 연구
    권현정 Foreign Languages Education 19 (2) : 143 ~ 175 [2012]
  • 초등학생들의 초기 영어 문해력 분석
    박영예 신영어영문학 49 (49) : 201 ~ 226 [2011]
  • 초등학생들의 일견어휘 학습과정을 통해서 본 문해력 습득과정 분석
    나경희 영어영문학연구 55 (1) : 193 ~ 217 [2013]
  • 초등학교 영어교육의 성과에 대한 고찰
    김명섭 영어영문학연구 54 (4) : 83 ~ 113 [2012]
  • 박사
  • 초등영어 학습자와 교사가 인식하는 불안감
    박선호 Foreign Languages Education 19 (3) : 165 ~ 200 [2012]
  • 초․중등학교의 EBSe 방과후 영어 프로그램의 운영 및 활용 형태 연구
    김경석 Foreign Languages Education 20 (2) : 213 ~ 235 [2013]
  • 정의적 전략이 초등학생들의 영어 듣기·읽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심미성 부산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06]
  • 영어읽기유창성신장을위한읽기방법비교
    이윤 Foreign Languages Education 20 (1) : 123 ~ 145 [2013]
  • 박사
  • 박사
    단기 영어캠프의 정의적 효과 연구
    김현정 계명대학교 교육대학원 [2008]
  • 단기 영어캠프가 초등학생의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박영 부경대학교 교육대학원 [2011]
  • 논픽션 읽기 자료를 활용한 초등영어 과정 중심 쓰기 지도에 대한 연구
    정영혜 Foreign Languages Education 19 (4) : 215 ~ 246 [2012]
  • www.aecf.org
  • Why Children Talk to Themselves
  • The meaning of meaning
    Malinowski, B. Routledge : 146 ~ 152 [1923]
  • Technical analysis of the reading essential skill screener upper elementary version(RESS-U)
    Erford, B. Measurement and Evaluation in Counseling and Development 40 : 33 ~ 41 [2007]
  • Teaching language minority students in the multicultural classroom
    Scarcella, R. C. Prentice Hall Regents [1990]
  • Repeated reading to enhance fluency : Old approaches and new directions
    Meyer, M. S. Annals of Dyslexia 49 : 283 ~ 306 [1999]
  • Learning to read words : Theory, findings, and issues
    Ehri, L. Scientific Studies of Reading 9 (2) : 167 ~ 188 [2005]
  • Initial evidence that letter fluency tasks are valid indicators of early reading skill
    Speece, D. Journal of Special Education 36 : 223 ~ 233 [2003]
  • Handbook II: The affective domain
    Krathwohl, D. R. David McKay [1964]
  • Emergentism, connectionism and language learning
    Ellis, N. Language Learning 48 (4) : 631 ~ 664 [1998]
  • EFL 영어 학습 환경에서 학습시간의 의미
    이병민 외국어교육 10 (2) : 107 ~ 129 [2003]
  • Converging evidence for the concept of orthographic processing
    Cunningham, A. E. Reading and Writing: An Interdisciplinary Journal 14 (5-6) : 549 ~ 568 [2001]
  • Absenteeism and beyond : Instructional time loss and consequences
    Abadzi, H. [2007]
  • 2010 방학 중 단기집중 영어교육 프로그램 운영결과 분석
  • 2009 방학 중 단기집중 영어교육 프로그램 운영결과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