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지능 프로그램이 학습에 미치는 효과

논문상세정보
' 다중지능 프로그램이 학습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 learning
  • multilevel meta-analysis
  • multiple intelligences
  • 다중지능
  • 다충메타분석
  • 다층 모형
  • 학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237 0

0.0%

' 다중지능 프로그램이 학습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 한국형 다중지능 진단도구의 타당화
    문용린 교육심리연구 23 (3) : 645 ~ 663 [2009]
  • 초등학교 아동에 대한 다중지능 프로그램 효과 메타분석
    김효정 초등교육학연구 14 (2) : 19 ~ 37 [2007]
  • 집단상담 프로그램이 학업관련 변인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조한익 청소년학연구 18 (7) : 163 ~ 183 [2011]
  • 정신건강 문제와 인터넷 중독:다층메타분석을 통한 효과크기 검증
    김동일 상담학연구 14 (1) : 285 ~ 303 [2013]
  • 자기조절학습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발달과 학업성취에 주는 효과의 메타분석
    장봉석 교육과정연구 29 (4) : 187 ~ 211 [2011]
  • 자기성찰지능 향상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고학년 아동의 자아존중감 및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조현아 경인교육대학교 [2011]
  • 유아의 다중지능(MI)과 창의적 문제해결력(CPS) 향상을 위한 개별검사 및 재능계발 프로그램 연구
    이경화 [2007]
  • 유아 다중지능(MI) 향상을 위한 재능계발 프로그램 연구
    이경화 영재와 영재교육 7 (2) : 75 ~ 96 [2008]
  • 상담 및 심리교육 프로그램 개발과평가
    김창대 학지사 [2011]
  • 메타분석에 기초한 자기조절학습 프로그램의 효과적 구성 탐색
    김형수 상담학연구 8 (2) : 719 ~ 736 [2007]
  • 도덕교육에서 다중지능이론의 활용 가능성 모색
    윤영돈 윤리교육연구 18 (18) : 1 ~ 21 [2009]
  • 박사
  • 다중지능이론을 활용한 프로젝트학습이 초등학생의 학습동기와 사회과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박성희 교육방법연구 21 (2) : 51 ~ 67 [2009]
  • 다중지능이론을 적용한 영어학습 프로그램이 영어학습부진아의 학업성취도와 교과자아개념에 미치는 영향
    이대철 고신대학교 [2006]
  • 다중지능이론을 적용한 수학 학습이 수학 학업성취도 및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임미인 서울교육대학교 [2011]
  • 다중지능이론에 기초한 자기성장 프로그램이 학교부적응아의 자아존중감 및 학교생활적응에 미치는 영향
    최영하 발달장애연구 9 (1) : 1 ~ 75 [2005]
  • 다중지능이론에 기초한 유아교육과정
    신화식 학지사 [2006]
  • 박사
  • 다중지능이론에 기초한 유아 미술교육프로그램의 효과
    지성애 한국영유아보육학 42 (42) : 181 ~ 207 [2005]
  • 다중지능이론에 기초한 미술프로그램이 유아의 그림표현능력에 미치는 효과
    김인숙 계명대학교 [2013]
  • 박사
  • 박사
  • 다중지능을 활용한 학습이 학생들의 과학탐구능력 및 과학적태도에 미치는 효과
    홍순원 대한지구과학교육학회지 3 (1) : 76 ~ 85 [2010]
  • 다중지능을 활용한 코너 학습이 초등 학생들의 영어학습 태도와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이종화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8 (1) : 209 ~ 243 [2003]
  • 다중지능을 적용한 진로교육프로그램이 초등학교 저학년의 진로성숙, 자아개념 및 학교적응에 미치는 영향
    김홍명 서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05]
  • 다중지능을 적용한 진로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이명숙 경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11]
  • 다중지능 프로그램이 유아 영재의 언어, 수, 사회성에미치는 효과
    이신동 순천향인문과학논총 22 : 115 ~ 141 [2008]
  • 다중지능 이론을 적용한 체육수업이 여학생의 체육수업 재미와 내적동기에 미치는 영향
    장진우 교육문화연구 15 (1) : 19 ~ 32 [2009]
  • 다중지능 이론을 적용한 실과 식생활 영역 학습활동 개발 및 적용
    송지은 한국실과교육학회지 17 (4) : 1 ~ 20 [2004]
  • 다중지능 이론을 적용한 미국 학교 교육 사례
    정태희 다중지능교육연구 1 : 185 ~ 202 [2004]
  • 박사
  • 다중지능 이론을 이용한 환경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생물 다양성 소양 개선에 미치는 영향
    김경태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2010]
  • 다중지능 이론과 수업
    박효정 양서원 [2006]
  • 다중지능 민속놀이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내적동기와 체육수업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김준호 한국초등체육학회지 16 (3) : 39 ~ 50 [2011]
  • 다중지능 독서 프로그램이 독서 능력 신장에 미치는 효과
    한기현 한국교원대학교 [2006]
  • 다중지능 기반 강점지능 활동이 학습부진아의 성취동기와 자아존중감, 다중지능에 미치는 영향
    김우정 덕성여자대학교 [2012]
  • 다중 지능 이론에 기초한 미술 교육 프로그램이유아의 창의성과 공간능력에 미치는 효과
    정정희 아동학회지 26 (5) : 217 ~ 232 [2005]
  • 국내 다중지능 측정도구 개발 연구 동향 : 유아동 다중지능 평가체제를 중심으로
    김동일 열린교육연구 21 (4) : 395 ~ 416 [2013]
  • Teacher, teacher, show me a picture. Rethinking English:A practitioner study
    Rathyen, C. C. University of Hawaii [2006]
  • Statistical Power Analysis for the Behavioral Sciences
    Cohen. J. Psychology Press [1977]
  • Open to interpretation: Multiple intelligences theory in adult literacy education
    Kallenback, S. Teachers College Record 106 : 58 ~ 66 [2004]
  • Multiple intelligences in the classroom
    Armstrong, T. ASCD [1994]
  • Multiple Intelligences: The Complete MI Book
    Kagan, S. Kagan Publishing [1998]
  • Multiple Intelligence
    Gardner, H. Basic Books [2006]
  • Meta-analysis in social research
    Glass, G. Saga Publication [1981]
  • Intelligence reformed: Multiple intelligences for the 21st century
    Gardner, H. Basic Books [1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