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옥외광고의 표현 유형, 독창성과 심미성이 호감도와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김효진
김지인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효진
김지인
주제어
environmentalcharacter
Outdoor advertising
Public service advertising
공익광고
옥외광고
환경적 특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37)
공익광고 64건
옥외광고 55건
public service advertising 7건
환경적 특성 6건
outdoor advertising 5건
인용/피인용
옥외광고의 표현 유형, 독창성과 심미성이 호감도와 신 ...
' 옥외광고의 표현 유형, 독창성과 심미성이 호감도와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environmentalcharacter
outdoor advertising
public service advertising
공익광고
옥외광고
환경적 특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environmentalcharacter
1
0
0.0%
outdoor advertising
6
0
0.0%
public service advertising
8
0
0.0%
공익광고
65
0
0.0%
옥외광고
56
0
0.0%
환경적 특성
7
0
0.0%
계
14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