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접기와 북아트를 활용한 학습부진학생 지도 방법 연구 - 중학교 기하 학습을 중심으로

이은주 2014년
' 종이접기와 북아트를 활용한 학습부진학생 지도 방법 연구 - 중학교 기하 학습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복지
  • arcs model
  • arcs모형
  • developmentofteachingmaterials
  • learning motivation
  • origami&book-art
  • underachievers
  • underachieversinmathemetic
  • 수업자료개발
  • 수학학습부진학생
  • 종이접기와북아트
  • 학습동기
  • 학습부진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205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