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와 표현> 수업에 적용해 본 ‘3분 스피치’ 교육의 효용성과 피드백의 실제

' <사고와 표현> 수업에 적용해 본 ‘3분 스피치’ 교육의 효용성과 피드백의 실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3minutesspeech
  • 3분스피치
  • feedback
  • public speech
  • releaseanxiety
  • self assessment
  • thoughtandexpression
  • video feedback
  • 공적말하기
  • 동영상
  • 불안감해소
  • 사고와 표현
  • 자기 평가
  • 피드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90 0

0.0%

' <사고와 표현> 수업에 적용해 본 ‘3분 스피치’ 교육의 효용성과 피드백의 실제' 의 참고문헌

  • 화법 교육의 이론화 방향 탐색
    민병곤 국어국문학 141 : 305 ~ 332 [2005]
  • 화법 교수의 유효성과 미래적 가치 모색
    박인기 화법연구 (16) : 9 ~ 30 [2010]
  • 여대생의 사고와 표현능력 함양을 위한 교육 - 숙명여대 스피치교육 사례를 중심으로
    신희선 아시아여성연구 52 (1) : 87 ~ 132 [2013]
  • 서울시립대학교 <발표와 토론 > 수업 운영에대한 사례보고
    박만엽 사고와표현 1 (1) : 183 ~ 230 [2008]
  • 말하기에서의 동작 언어에 대한 고찰 - 자기소개와 프레젠테이션을 중심으로
    도원영 한국어학 39 : 191 ~ 221 [2008]
  • 말하기 불안 해소의 교수-학습 방법
    전은주 화법연구 (16) : 95 ~ 124 [2010]
  • 대학 ‘사고와 표현’ 교육에 대한 대학생들의 요구 조사 연구
    조재윤 새국어교육 (87) : 247 ~ 272 [2011]
  • 나를 위한 글쓰기
    경희대학교 후마니타스 칼리지 글쓰기 교재 편찬위원회 경희대학교 출판문화원 : 80 ~ 81 [2011]
  • 교양 기초 교육으로서 읽기․말하기․쓰기의 연계 및 통합 유형 검토 및 제안-한성대학교 <사고와 표현 Ⅱ >를 중심으로
    나은미 대학작문 6 : 10 ~ 16 [2013]
  • 개념 은유 이론을 이용한 교양 글쓰기 및 말하기 수업 방안 연구: 이공계 학부생을 대상으로
    심지연 한국어학 60 : 1 ~ 41 [2013]
  • 3분 스피치
    가나이 히데유키 북뱅크 : 82 ~ 86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