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세계박람회 서비스품질, 감정반응, 지각된 가치 및 만족 간 구조적 인과관계

' 여수세계박람회 서비스품질, 감정반응, 지각된 가치 및 만족 간 구조적 인과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학
  • 2012 여수세계박람회
  • emotional response
  • expo2012yeosukorea
  • perceived value
  • satisfaction
  • service quality
  • 감정반응
  • 만족
  • 서비스 품질
  • 지각된 가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480 3

0.0%

' 여수세계박람회 서비스품질, 감정반응, 지각된 가치 및 만족 간 구조적 인과관계' 의 참고문헌

  • 축제품질,축제주제 인식, 지각된 가치,만족도간 구조관계 연구 -2010 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를 사례로-
    송학준 신창열 이충기 관광연구 26 (6) : 205 ~ 225 [2012]
  • 축제 참가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축제 참가동기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최해수 관광연구 24 (3) : 211 ~ 237 [2009]
  • 축제 방문객의 지각된 가치가 전반적인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2010 울산세계옹기문화엑스포를 중심으로 -
    장병주 관광경영연구 15 (2) : 85 ~ 104 [2011]
  • 채용박람회장에서의 지각된 혼잡이 회피행동에 미치는 영향: 감정적 반응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남유신 관광경영연구 17 (1) : 117 ~ 136 [2013]
  • 지역축제 서비스품질이 방문객의 감정,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풍기 인삼축제를 중심으로
    성현선 임재국 호텔경영학연구 17 (4) : 247 ~ 263 [2008]
  • 지역축제 방문객의 지각된 가치, 만족도, 태도, 그리고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 분석: 안동탈춤페스티벌 방문객 사례
    윤설민 호텔관광연구 13 (4) : 82 ~ 97 [2011]
  • 전시회 서비스품질 평가를 통한 지속적인 전시산업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이대휘 관세학회지 12 (4) : 505 ~ 525 [2011]
  • 전시컨벤션 방문가치가 방문객 만족도 및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전영주 호텔관광연구 8 (1) : 104 ~ 114 [2006]
  • 전시부스에서의 혼잡지각에 대한 감정적 반응과 회피행동에 관한 영향
    윤세남 Tourism Research 23 (37) : 23 ~ 38 [2012]
  • 전시 서비스스케이프가 참관객의 감정적 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혜련 관광연구저널 26 (6) : 157 ~ 173 [2012]
  • 박사
  • 여행박람회 방문객의 추구편익과 서비스품질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2012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방문객을 대상으로-
    이강욱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9) : 447 ~ 458 [2012]
  • 여수엑스포의 서비스환경과 혼잡 지각이 감정반응 및 조정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창수 관광경영연구 17 (1) : 93 ~ 116 [2013]
  • 여수세계박람회 개최영향요인과 지역주민 인식에 관한 연구
    임근욱 관광레저연구 24 (6) : 61 ~ 76 [2012]
  • 소비자 참여에 대한 감정적 반응의 차원과 영향에 관한 연구 : 정보교환 참여행동을 중심으로
    박종희 마케팅관리연구 17 (2) : 1 ~ 23 [2012]
  • 서비스품질을 고려한 내, 외국인 관광객의 지각 및만족도 비교분석: 세계도자비엔날레 축제 중심으로
    문귀남 박양우 이무성 호텔경영학연구 16 (5) : 237 ~ 256 [2007]
  • 박람회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의 도시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양국제꽃박람회를 중심으로
    안경모 관광레저연구 22 (4) : 135 ~ 150 [2010]
  • 박사
  • 고객기반 축제 브랜드자산 모델과 브랜드자산 가치 영향요인으로서의 축제서비스품질 규명: 2009 인천세계도시축전 사례를 중심으로
    김종갑 김철원 오정학 관광연구 25 (2) : 157 ~ 178 [2010]
  • Value,satisfaction andbehavioralintentionsinanadventuretourism context
    P. Williams Annals of Tourism Research 36 (3) : 413 ~ 438 [2009]
  • Thepredictivevalidity ofalternativeapproachestoevaluatingqualityofa festival
    J.Crompton Journal of Travel Research 34 (1) : 11 ~ 24 [1995]
  • The impact of perceived value on consumer satisfaction
    R.A.Spreng Journalof Consumer Satisfaction, Dissatisfaction and Complaining Behavior 6 : 50 ~ 55 [1993]
  • Store atmosphere:anenvironmentalpsychologyapproach
    R. J. Donovan Journal of Retaliling 58 : 34 ~ 57 [1982]
  • Segmentation offestivalmotivationbynationalityandsatisfaction
    C.K.Lee Tourism Management 25 (1) : 61 ~ 70 [2004]
  • Product/Consumption-based affectiveresponseandrepurchaseprocess
    R. A. Westbroo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4 : 258 ~ 270 [1987]
  • On theprimacy ofcognition
    R.S.Lazarus AmericanPsychologist 34 : 124 ~ 129 [1984]
  • Marketing Strategy of the community for Increasing the Influence of a Mega-event on a Destination Image: A Case Study of Expo 2012 Yeosu Korea
    김길성 국제지역연구 16 (2) : 27 ~ 45 [2012]
  • Improvingtradeshow effectiveness by analyzing attendees
    D. C. Bello Industrial MarketingManagement 22 : 311 ~ 318 [1993]
  • Examining the mediatingroleoffestivalvisitors'satisfactionin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and behavioral intentions
    S. T. Cole Journal of Vacation Marketing 12 (2) : 160 ~ 173 [2006]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C. R. Fornell Journal of MarketingResearch 18 (1) : 39 ~ 50 [1981]
  • Effectsof store characteristics and in-store emotional experiencesonstoreattitude
    C.Yoo JournalofBusiness Research 42 (3) : 253 ~ 263 [1998]
  • Developmentandvalidationofbriefmeasuresof positiveandnegativeaffect:ThePANASScale
    D.Watson Journalof Personality and SocialPsychology 54 (6) : 1063 ~ 1070 [1988]
  • Customer satisfactionwithservices:Puttingperceivedvalue intotheequation
    G. H. MacDougall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4 (5) : 392 ~ 410 [2000]
  • ConsumerPerceptionsofPrice, Quality and Value:A means and modeland synthesis of evidence
    V. A. Zeithaml Journal of Marketing 52 (3) : 2 ~ 21 [1988]
  • 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R. L. Oliver Journalof Consumer Research 20 (3) : 418 ~ 430 [1993]
  • Anapproachto environmentalpsychology
    A.Mehrabian MIT Press [1974]
  • A qualitative gambit to formulate a foundation for the appraisement of service quality in the U.K. meetings industry
    L. S. Robinson Journal of Convention &ExhibitionManagement 3 (4) : 1 ~ 15 [2002]
  • A practical guide to factorial validity using PLS-Graph : Tutorial and annotated example
    D. Gefen Communications of the Association for Information Systems 16 : 91 ~ 109 [2005]
  • 2012여수엑스포 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변수 추정
    윤설민 이충기 관광학연구 32 (2) : 131 ~ 148 [2008]
  • 2012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
    [2013]
  • 2012 여수세계박람회 유치활동 분석을 통한 메가이벤트 유치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국내 언론 3사 보도내용을 중심으로 -
    진영재 관광학연구 32 (3) : 123 ~ 143 [2008]
  • 2012 여수세계박람회 방문객이 인지하는 관광영향이 개최 지지도와 개최지 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상범 관광연구저널 27 (1) : 111 ~ 127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