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비가치 세분화에 의한 선호관광활동 비교 -내일로 자유 열차티켓 이용자를 중심으로-
임애령 ( Ae Ryeong Lim )
이형룡 ( Hyung Ryong Lee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임애령 ( Ae Ryeong Lim )
이형룡 ( Hyung Ryong Lee )
주제어
consumptionvalues
Intraboundtravel
Preferencetouractivities
Rail-ro
Segmentationoftourismmarket
관광시장세분화
국내여행
내일로
선호관광활동
소비가치
참고문헌( 51)
유사주제 논문( 1,496)
공익사업 1,180건
소비가치 289건
consumptionvalues 14건
rail-ro 6건
국내여행 6건
내일로 1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비가치 세분화에 의한 선호관 ...
'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비가치 세분화에 의한 선호관광활동 비교 -내일로 자유 열차티켓 이용자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consumptionvalues
intraboundtravel
preferencetouractivities
rail-ro
segmentationoftourismmarket
관광시장세분화
국내여행
내일로
선호관광활동
소비가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0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0
0.0%
주제어
consumptionvalues
15
0
0.0%
intraboundtravel
1
0
0.0%
preferencetouractivities
1
0
0.0%
rail-ro
7
0
0.0%
segmentationoftourismmarket
1
0
0.0%
관광시장세분화
1
0
0.0%
국내여행
7
0
0.0%
내일로
2
0
0.0%
선호관광활동
1
0
0.0%
소비가치
290
0
0.0%
계
1,50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비가치 세분화에 의한 선호관광활동 비교 -내일로 자유 열차티켓 이용자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해외 전시박람회 참관자의 선호 연계관광활동에 따른 시장세분화
김정매
조민
홍미영
「학술연구 발표 논문집」 대한관광경영학회 학술연구발표대회 : 867 ~ 879
[2008]
트렌드 코리아 2013
김난도
미래의 창
[2012]
코레일 ‘내일로 티켓’, 한국관광의 스타로 등극
한국철도공사
2012.6.13
[2012]
커피 소비가치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정미란
관광레저연구 23 (7) : 189 ~ 205
[2011]
최근 관광트렌드 변화와 향후 정책방향
심원섭
[2010]
체험관광동기에 따른 관광목적지유형 선정 연구
이현종
관광연구저널 21 (1) : 69 ~ 81
[2007]
청소년관광 활성화 추진전략
이해원
한국관광공사
[2006]
청소년 관광행동에 대한 매개효과 분석 : 관광촉진요인을 중심으로
이영진
청소년학연구 17 (4) : 283 ~ 308
[2010]
제품 선택 모형
남승규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10 (1) : 39 ~ 55
[1997]
장애인의 관광활동 유형별 자기지각 삶의 질 비교: 청각장애인과 지체장애인 비교
전영록
관광연구 23 (4) : 375 ~ 396
[2009]
인트라바운드(intrabound)활성화를 위한 지역 웰빙관광(wellbeing tourism)프로그램 개발
홍정화
호텔경영학연구 20 (6) : 243 ~ 256
[2011]
인트라바운드 활성화를 위한 제도적‧정책적 지원방안
조민호
한국관광정책 25 : 28 ~ 34
[2006]
여행상품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 패키지 상품 이용객을 대상으로 -
전형진
관광학연구 35 (7) : 275 ~ 297
[2011]
아웃바운드 관광객의 관광유형에 따른 여행상품 구매행동
김영우
호텔경영학연구 13 (4) : 183 ~ 202
[2004]
소비자 가치, 관광지 선호유형, 유형별 선호속성과의 관계 16 (2) : 151 ~ 166
김원인
[2001]
소비가치에 의한 외래서비스 이용환자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권진
병원경영학회지 2 (1) : 96 ~ 113
[1997]
소비가치 이론을 이용한 의료소비자의 의료기관 선택 요인 분석 : 중소병원, 종합병원, 대형종합병원 비교 중심으로.
김양균
품질경영학회지 37 (4) : 71 ~ 86
[2009]
소비가치 세분화에 따른 호텔선택 결정속성의 차이: 서울 특 1급 호텔의 외국인 고객을 중심으로
이채은
호텔경영학연구 20 (4) : 39 ~ 56
[2011]
몽골 소비자의 소비 가치 유형과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국내 건설사의 해외시장 진출 관련 시사점 도출을 중심으로
김동원
국제경영리뷰 13 (4) : 75 ~ 94
[2009]
리조트의 소비가치와 서비스품질이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권영국
호텔경영학연구 21 (3) : 69 ~ 85
[2012]
내일로 티켓이란? 2011.5.26
한국철도공사
내일로 티켓, 젊음의 문화 상징으로
한국철도공사
내일로 티켓 이용자의 철도관광 행태분석
김동건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2]
내일로 여행의 빛과 그림자. 코레일 블로그. 2012.9.11
임병국
내일로 가는 기차여행
홍승표
한국관광정책 49 : 71 ~ 78
[2012]
내수활력 제고를 위한 국내관광 활성화 방안
문화체육관광부
[2012]
국민여행실태조사 2012
문화체육관광부
[2013]
국내여행객의 관광동기, 여행상품선택속성, 관광행태에 관한연구
김혜영
관광연구 26 (4) : 147 ~ 166
[2011]
국내관광의 지각된 가치에 따른 관광객 세분시장별 만족도 및 충성도 특성 분석
이태희
관광학연구 35 (2) : 145 ~ 165
[2011]
국내 관광 참여가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분석
최승묵
관광연구논총 24 (2) : 25 ~ 47
[2012]
국가통계에서 찾아낸 2009 블루슈머 10
통계청
[2009]
관광지식정보시스템. 2012년 3월 관광동향분석
한국문화관광연구원
[2012]
관광자의 지각된 가치가 관광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주 관광객을 대상으로-
최병길
관광학연구 36 (4) : 101 ~ 119
[2012]
관광의사결정요인이 선호관광활동에 미치는 영향
구자혁
호텔관광연구 9 (3) : 162 ~ 173
[2007]
관광상품 가치지각에 관한 연구: 기획여행상품을 대상으로
연승호
관광학연구 27 (4) : 219 ~ 234
[2004]
관광동기에 따른 세계자연유산지구 방문객 시장세분화 - 거문오름 사례를 중심으로 -
고미영
관광학연구 35 (4) : 11 ~ 30
[2011]
관광동기 및 관광유형선택에 따른 관광행동에 관한 연구
김영우
관광레저연구 18 (4) : 153 ~ 172
[2006]
관광과 문화의 이해
오상훈
형설출판사
[2005]
관광객의 가치에 따른 관광목적지 매력 평가에 관한 연구: 제주도 지역을 중심으로
김흥렬
호텔관광연구 8 (3) : 48 ~ 60
[2006]
Why we buy what we buy : A theory of consumption values
Sheth, J. N.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2 (2) : 159 ~ 170
[1991]
The psychology of leisure travel" Effective marketing and selling of travel service
Mayo, E. J.
CBI Publishing Compancy, Inc
[1981]
The investigation of Iranian cultural consumption values through foreign brand purchasing
Vazifedhust, H.
Journal of Basic and Applied Scientific Research 3 (3) : 974 ~ 982
[2013]
The effect of prior experience on vacation behavior
Lehto X. Y.
Annals of Tourism Research 31 (4) : 801 ~ 818
[2004]
Strategy, Adoption, and Competitive Advantage of Mobile Services in the Global Economy
Lee, I.
IGI Global
[2012]
Souvenirs and tourism style
Littell, M. A.
Journal of Travel Research 33 (1) : 3 ~ 9
[1994]
SPSS를 활용한 관광학 연구조사방법론
박숙진
현학사
[2009]
Perceived value of the purchase of a tourism product
Sánchez, J.
Tourism Management 27 (3) : 394 ~ 409
[2006]
Country Branding, Consumption Values, and Purchase Decision Confidence: A Case Study of Tourists to Thailand
Sawaros, S.
Lincoln University
[2010]
Consumption Values and Market Choice: Theory and Applications
Sheth, J. N.
South-western Publishing
[1991]
Consumer Value. A Framework for Analysis and Research
Holbrook, M. B.
Routledge
[1999]
A Typology of International Travelers to Nature-Based Tourism Destinations
Lang, C. T.
Purdue University
[1996]
'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비가치 세분화에 의한 선호관광활동 비교 -내일로 자유 열차티켓 이용자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