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硏究論文) : 소비가치 세분화에 의한 선호관광활동 비교 -내일로 자유 열차티켓 이용자를 중심으로-

'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비가치 세분화에 의한 선호관광활동 비교 -내일로 자유 열차티켓 이용자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consumptionvalues
  • intraboundtravel
  • preferencetouractivities
  • rail-ro
  • segmentationoftourismmarket
  • 관광시장세분화
  • 국내여행
  • 내일로
  • 선호관광활동
  • 소비가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07 0

0.0%

'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비가치 세분화에 의한 선호관광활동 비교 -내일로 자유 열차티켓 이용자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해외 전시박람회 참관자의 선호 연계관광활동에 따른 시장세분화
    김정매 조민 홍미영 「학술연구 발표 논문집」 대한관광경영학회 학술연구발표대회 : 867 ~ 879 [2008]
  • 트렌드 코리아 2013
    김난도 미래의 창 [2012]
  • 코레일 ‘내일로 티켓’, 한국관광의 스타로 등극
    한국철도공사 2012.6.13 [2012]
  • 커피 소비가치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정미란 관광레저연구 23 (7) : 189 ~ 205 [2011]
  • 최근 관광트렌드 변화와 향후 정책방향
    심원섭 [2010]
  • 체험관광동기에 따른 관광목적지유형 선정 연구
    이현종 관광연구저널 21 (1) : 69 ~ 81 [2007]
  • 청소년관광 활성화 추진전략
    이해원 한국관광공사 [2006]
  • 청소년 관광행동에 대한 매개효과 분석 : 관광촉진요인을 중심으로
    이영진 청소년학연구 17 (4) : 283 ~ 308 [2010]
  • 제품 선택 모형
    남승규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10 (1) : 39 ~ 55 [1997]
  • 장애인의 관광활동 유형별 자기지각 삶의 질 비교: 청각장애인과 지체장애인 비교
    전영록 관광연구 23 (4) : 375 ~ 396 [2009]
  • 인트라바운드(intrabound)활성화를 위한 지역 웰빙관광(wellbeing tourism)프로그램 개발
    홍정화 호텔경영학연구 20 (6) : 243 ~ 256 [2011]
  • 인트라바운드 활성화를 위한 제도적‧정책적 지원방안
    조민호 한국관광정책 25 : 28 ~ 34 [2006]
  • 여행상품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 패키지 상품 이용객을 대상으로 -
    전형진 관광학연구 35 (7) : 275 ~ 297 [2011]
  • 아웃바운드 관광객의 관광유형에 따른 여행상품 구매행동
    김영우 호텔경영학연구 13 (4) : 183 ~ 202 [2004]
  • 소비자 가치, 관광지 선호유형, 유형별 선호속성과의 관계 16 (2) : 151 ~ 166
    김원인 [2001]
  • 소비가치에 의한 외래서비스 이용환자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권진 병원경영학회지 2 (1) : 96 ~ 113 [1997]
  • 소비가치 이론을 이용한 의료소비자의 의료기관 선택 요인 분석 : 중소병원, 종합병원, 대형종합병원 비교 중심으로.
    김양균 품질경영학회지 37 (4) : 71 ~ 86 [2009]
  • 소비가치 세분화에 따른 호텔선택 결정속성의 차이: 서울 특 1급 호텔의 외국인 고객을 중심으로
    이채은 호텔경영학연구 20 (4) : 39 ~ 56 [2011]
  • 몽골 소비자의 소비 가치 유형과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국내 건설사의 해외시장 진출 관련 시사점 도출을 중심으로
    김동원 국제경영리뷰 13 (4) : 75 ~ 94 [2009]
  • 리조트의 소비가치와 서비스품질이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권영국 호텔경영학연구 21 (3) : 69 ~ 85 [2012]
  • 내일로 티켓이란? 2011.5.26
  • 내일로 티켓, 젊음의 문화 상징으로
  • 내일로 티켓 이용자의 철도관광 행태분석
    김동건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2]
  • 내일로 여행의 빛과 그림자. 코레일 블로그. 2012.9.11
  • 내일로 가는 기차여행
    홍승표 한국관광정책 49 : 71 ~ 78 [2012]
  • 내수활력 제고를 위한 국내관광 활성화 방안
  • 국민여행실태조사 2012
  • 국내여행객의 관광동기, 여행상품선택속성, 관광행태에 관한연구
    김혜영 관광연구 26 (4) : 147 ~ 166 [2011]
  • 국내관광의 지각된 가치에 따른 관광객 세분시장별 만족도 및 충성도 특성 분석
    이태희 관광학연구 35 (2) : 145 ~ 165 [2011]
  • 국내 관광 참여가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분석
    최승묵 관광연구논총 24 (2) : 25 ~ 47 [2012]
  • 국가통계에서 찾아낸 2009 블루슈머 10
    통계청 [2009]
  • 관광지식정보시스템. 2012년 3월 관광동향분석
  • 관광자의 지각된 가치가 관광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주 관광객을 대상으로-
    최병길 관광학연구 36 (4) : 101 ~ 119 [2012]
  • 관광의사결정요인이 선호관광활동에 미치는 영향
    구자혁 호텔관광연구 9 (3) : 162 ~ 173 [2007]
  • 관광상품 가치지각에 관한 연구: 기획여행상품을 대상으로
    연승호 관광학연구 27 (4) : 219 ~ 234 [2004]
  • 관광동기에 따른 세계자연유산지구 방문객 시장세분화 - 거문오름 사례를 중심으로 -
    고미영 관광학연구 35 (4) : 11 ~ 30 [2011]
  • 관광동기 및 관광유형선택에 따른 관광행동에 관한 연구
    김영우 관광레저연구 18 (4) : 153 ~ 172 [2006]
  • 관광과 문화의 이해
    오상훈 형설출판사 [2005]
  • 관광객의 가치에 따른 관광목적지 매력 평가에 관한 연구: 제주도 지역을 중심으로
    김흥렬 호텔관광연구 8 (3) : 48 ~ 60 [2006]
  • Why we buy what we buy : A theory of consumption values
    Sheth, J. N.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2 (2) : 159 ~ 170 [1991]
  • The psychology of leisure travel" Effective marketing and selling of travel service
    Mayo, E. J. CBI Publishing Compancy, Inc [1981]
  • The investigation of Iranian cultural consumption values through foreign brand purchasing
    Vazifedhust, H. Journal of Basic and Applied Scientific Research 3 (3) : 974 ~ 982 [2013]
  • The effect of prior experience on vacation behavior
    Lehto X. Y. Annals of Tourism Research 31 (4) : 801 ~ 818 [2004]
  • Strategy, Adoption, and Competitive Advantage of Mobile Services in the Global Economy
    Lee, I. IGI Global [2012]
  • Souvenirs and tourism style
    Littell, M. A. Journal of Travel Research 33 (1) : 3 ~ 9 [1994]
  • SPSS를 활용한 관광학 연구조사방법론
    박숙진 현학사 [2009]
  • Perceived value of the purchase of a tourism product
    Sánchez, J. Tourism Management 27 (3) : 394 ~ 409 [2006]
  • Country Branding, Consumption Values, and Purchase Decision Confidence: A Case Study of Tourists to Thailand
    Sawaros, S. Lincoln University [2010]
  • Consumption Values and Market Choice: Theory and Applications
    Sheth, J. N. South-western Publishing [1991]
  • Consumer Value. A Framework for Analysis and Research
    Holbrook, M. B. Routledge [1999]
  • A Typology of International Travelers to Nature-Based Tourism Destinations
    Lang, C. T. Purdue University [19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