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 호텔 종사원의 직무환경이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논문 : 호텔 종사원의 직무환경이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orientation
  • employment type
  • jobevaluation
  • jobsystem
  • organizational committment
  • working environment
  • 고객지향성
  • 고용형태
  • 조직몰입
  • 직무제도
  • 직무평가
  • 직무환경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015 0

0.0%

' 논문 : 호텔 종사원의 직무환경이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종사원 서비스품질과 직무환경요인의 관계성에 관한 연구
    이현정 경희대학교 [2007]
  • 호텔 종사원의 직무환경이 서비스품질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이계원 경기대학교 관광정문대학원 [2012]
  • 박사
  • 호텔 조리종사원의 주방환경이 자기효능감과 조직몰입·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경환 동의대학교 [2011]
  • 한국 관광호텔 주방의 효율적 경영방안에 관한 연구
    김기영 경기대학교 관광대학원 [1991]
  • 특급호텔 베이커리 직무환경이 조직몰입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인관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정훈 호남대학교 [2013]
  • 박사
  • 카지노 직원의 직무환경이 조직유효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김진희 세종대학교 [2008]
  • 직업교육훈련과정 개발을 위한 직무분석 지침서
    박종성 한국직업능력개발원 [2005]
  • 직무환경의 호의성이 정서적 몰입에 미치는 영향-종업원-조직 간 사회적 교환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노윤 기업경영연구 18 (2) : 161 ~ 185 [2011]
  • 박사
  • 중국 세무사사무소의 고객지향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세무대리서비스품질, 지각된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의 매개 역할
    맹홍 호서대학교 [2013]
  • 종업원의 교육훈련 구성요소와 전이효과간의 관계에 대한 실업별 비교 연구 -관광산업, 금융산업, 제조업의 비교를 중심으로-
    김민주 관광학연구 24 (3) : 89 ~ 105 [2001]
  • 조직이론과 설계
    김광점 한경사 [2010]
  • 조직이론
    오석홍 박영사 [1997]
  • 조직몰입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정연앙 한국노동연구 [1992]
  • 제조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현회 청주대학교 대학원 [2006]
  • 임상간호사의 조직 및 조직몰입분석에 관한 연구
    박대규 경영교육논총 21 : 45 ~ 66 [2000]
  • 박사
  • 요양보호사의 직무환경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충북지역 노인요양시설을 중심으로
    남기민 노인복지연구 (58) : 253 ~ 280 [2012]
  • 외식업체의 비정규직 종사원 임파워먼트가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희 경원대학교 [2006]
  • 외식기업의 직무환경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고미애 관광연구저널 27 (5) : 253 ~ 267 [2013]
  • 외식기업의 시장 진입순서에 따른 전략과 성과 연구
    김민경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3]
  • 여행사의 내부마케팅이 조직몰입과 조직시민행동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이병열 고객만족경영연구 13 (3) : 19 ~ 38 [2011]
  • 사회복지담당 공무원의 직무스트레스 요인과 조직효과성 간의 관계 : 스트레스의 매개효과 및 사회적 지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웅열 청주대학교 [2010]
  • 변혁적 리더십과 다차원적 신뢰 및 다중 조직몰입과의 관계 연구
    배성현 경영연구 19 (2) : 317 ~ 349 [2004]
  • 노인요양시설의 직무환경이 사회복지사 소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대희 숭실대학교 [2008]
  • 내부마케팅이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정부출연연구기관을 중심으로
    여용재 공주대학교 [2008]
  • 내부마케팅 요인과 직무만족, 조직몰입의 관계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윤정근 경영컨설팅리뷰 3 (1) : 91 ~ 108 [2012]
  • 내부고객 지원활동이 종업원의 시장지향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 철강제조기업 S社를 중심으로
    이근홍 충주대학교 [2012]
  • 박사
  • Work and Motivation
    Vroom Jhon Wiley & Sons [1964]
  • The motivation to work
    Herzberg Jhon Wiley [1959]
  • Personal and Role-Related Factors in the Development of Organization Commitment
    Herbiniak, L. G. Administrative Science Quarterly 17 : 555 ~ 572 [1972]
  • Perception of Real-Estat Bookers and Buyers: A Sales-Orientation Customer-Orientation Approach
    Dunlap, B. J.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17 : 175 ~ 187 [1988]
  • Organizatonal commitment, job involvement, and turnover:a substrative and methodological analysis
    Huselid, M.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76 : 380 ~ 391 [1991]
  • Favorable Job Conditions and Perceived Support: The Role of Organizations and Supervisors
    Stinglhamber, F. Journal of Applied Social Psychology 34 (7) : 1470 ~ 1493 [2004]
  • Developing Customer Orientation among Service Employees
    Kelly, S. W.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0 (1) : 27 ~ 36 [1992]
  • Commitment and Social Organization; A Study of Commitment Mechanism in Utopian Commitment
    Kanter, R. M. American Sociological Review 33 : 499 ~ 517 [1968]
  • Behavior in Organization
    Poter, L McGraw-Hill [1975]
  • An tecedents and outcomes of organizational commitment
    Steers, R. M. Administrative Science Quarterly 22 : 46 ~ 56 [1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