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 온라인 여행커뮤니티 정보특성이 사용자의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 논문 : 온라인 여행커뮤니티 정보특성이 사용자의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cceptance
  • onlinecommunityinformationcharacteristics
  • onlinetravelcommunity
  • reliability
  • spread
  • usefulness
  • 수용
  • 신뢰성
  • 온라인여행커뮤니티
  • 온라인커뮤니티정보특성
  • 유용성
  • 확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16 0

0.0%

' 논문 : 온라인 여행커뮤니티 정보특성이 사용자의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항공권 유통경로변화에 따른 여행사 E-비즈니스 대응전략연구
    이태희 서비스경영학회지 11 (3) : 1 ~ 16 [2010]
  • 인터넷 쇼핑몰에서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뢰와 정보시스템 품질 중심으로
    문영주 경영교육연구 (40) : 211 ~ 231 [2005]
  • 외식정보의 온라인 특성이 구전수용 및 확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재원 경기대학교 [2011]
  • 박사
  • 외식기업의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과 전환행동 성과 연구
    김기영 관광연구저널 24 (3) : 107 ~ 126 [2010]
  • 외식기업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이 몰입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수 관광연구저널 27 (1) : 203 ~ 219 [2013]
  • 온라인여행커뮤니티특성에 따른 여행상품구매의도 연구
    이정희 경기대학교 [2008]
  • 온라인여행상품 구매자의 심리특성과 온라인 구매결정요인이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전창석 관광연구저널 18 (2) : 337 ~ 348 [2004]
  •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용자 만족과 온라인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민영 경상대학교 [2012]
  • 박사
  • 온라인 구전 수용과 확산 과정에 대한 이중경로 모형에 관한 연구 : 정보 특성요인과 커뮤니티 특성요인을 중심으로
    이은영 서울대학교 [2004]
  • 온라인 구전 관광정보의 구전효과
    양성수 관광학연구 32 (2) : 109 ~ 130 [2008]
  • 온라인 관광정보 신뢰와 관계지속 연구
    조효진 경기대학교 [2007]
  • 여행 블로그의 품질이 이용자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혁진 관광연구저널 24 (1) : 209 ~ 225 [2010]
  • 관광자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용특성과 여행소비행동 간의 관련성 연구
    김현주 관광경영연구 15 (4) : 63 ~ 84 [2011]
  • Usability 101: Introduction to usability (Alertbox, 25 August 2003)
  • 박사
  • Trust: The connecting link between organizational theory and philosophical ethics
    Hosmer, L. T.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0 (2) : 379 ~ 339 [1995]
  • The dimensions of reputation in electronic markets
    Ghose, A. [2006]
  • Social ties word of mouth referral behavior
    Brown, J.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4 (3) : 350 ~ 362 [1987]
  • Should a company have message boards on its web sites?
    Chiou, J. S.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7 (3) : 50 ~ 61 [2003]
  • SNS 관광정보의 특성이 관광객 정보탐색행동에 미치는 영향
    표원정 관광경영연구 16 (2) : 285 ~ 308 [2012]
  • Placing trust at the center of your internet strategy
    Urban, G. L. Sloan Management Review 42 (1) : 39 ~ 48 [2000]
  • Online review: Do consumers use them?
    Chatterjee, P. Advance in Consumer Research 28 (1) : 129 ~ 133 [2001]
  • Information Quality: Definitions and Dimensions
    Olaisen,J. TayprGraham [1990]
  • IT 혁명과 관광
    최병길 백산출판사 [2004]
  • A new scale for the measurement of interpersonal trust
    Rotter, J. Journal of Personality 35 (4) : 651 ~ 665 [1967]
  • 2012 인터넷 커뮤니티 관련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