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논문 : 온라인 여행커뮤니티 정보특성이 사용자의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최동석(Dong-Sok Choi)
이태희 ( Tae Hee Lee )
서일교 ( Il Gyo Suh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동석(Dong-Sok Choi)
이태희 ( Tae Hee Lee )
서일교 ( Il Gyo Suh )
주제어
Acceptance
OnlineCommunityInformationCharacteristics
OnlineTravelCommunity
reliability
SPREAD
usefulness
수용
신뢰성
온라인여행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정보특성
유용성
확산
참고문헌( 28)
유사주제 논문( 2,204)
reliability 807건
신뢰성 395건
수용 350건
유용성 227건
acceptance 193건
확산 102건
usefulness 98건
spread 16건
온라인여행커뮤니티 8건
onlinetravelcommunity 6건
onlinecommunityinformationcharacteristics 1건
온라인커뮤니티정보특성 1건
인용/피인용
논문 : 온라인 여행커뮤니티 정보특성이 사용자의 수 ...
' 논문 : 온라인 여행커뮤니티 정보특성이 사용자의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cceptance
onlinecommunityinformationcharacteristics
onlinetravelcommunity
reliability
spread
usefulness
수용
신뢰성
온라인여행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정보특성
유용성
확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1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cceptance
194
0
0.0%
onlinecommunityinformationcha ...
2
0
0.0%
onlinetravelcommunity
7
0
0.0%
reliability
808
0
0.0%
spread
17
0
0.0%
usefulness
99
0
0.0%
수용
351
0
0.0%
신뢰성
396
0
0.0%
온라인여행커뮤니티
9
0
0.0%
온라인커뮤니티정보특성
2
0
0.0%
유용성
228
0
0.0%
확산
103
0
0.0%
계
2,21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논문 : 온라인 여행커뮤니티 정보특성이 사용자의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항공권 유통경로변화에 따른 여행사 E-비즈니스 대응전략연구
이태희
서비스경영학회지 11 (3) : 1 ~ 16
[2010]
인터넷 쇼핑몰에서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뢰와 정보시스템 품질 중심으로
문영주
경영교육연구 (40) : 211 ~ 231
[2005]
외식정보의 온라인 특성이 구전수용 및 확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재원
경기대학교
[2011]
박사
외식브랜드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 혜택, 관계강화 및 거래적 수행성과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성수
김성수
경기대학교
[2010]
외식기업의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과 전환행동 성과 연구
김기영
관광연구저널 24 (3) : 107 ~ 126
[2010]
외식기업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이 몰입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수
관광연구저널 27 (1) : 203 ~ 219
[2013]
온라인여행커뮤니티특성에 따른 여행상품구매의도 연구
이정희
경기대학교
[2008]
온라인여행상품 구매자의 심리특성과 온라인 구매결정요인이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전창석
관광연구저널 18 (2) : 337 ~ 348
[2004]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용자 만족과 온라인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민영
경상대학교
[2012]
박사
온라인 소비자 커뮤니티의 구전 수용 과정 연구 : 정보원 신뢰(source trust)를 중심으로
박성화
박성화
연세대학교
[2009]
온라인 구전 수용과 확산 과정에 대한 이중경로 모형에 관한 연구 : 정보 특성요인과 커뮤니티 특성요인을 중심으로
이은영
서울대학교
[2004]
온라인 구전 관광정보의 구전효과
양성수
관광학연구 32 (2) : 109 ~ 130
[2008]
온라인 관광정보 신뢰와 관계지속 연구
조효진
경기대학교
[2007]
여행 블로그의 품질이 이용자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혁진
관광연구저널 24 (1) : 209 ~ 225
[2010]
관광자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용특성과 여행소비행동 간의 관련성 연구
김현주
관광경영연구 15 (4) : 63 ~ 84
[2011]
Usability 101: Introduction to usability (Alertbox, 25 August 2003)
Nielsen, J.
박사
Understanding consumer-to-consumer influence on the Web
Elliott, Kiersten Marie
Elliott, Kiersten Marie
Duke University
[2002]
Trust: The connecting link between organizational theory and philosophical ethics
Hosmer, L. T.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0 (2) : 379 ~ 339
[1995]
The dimensions of reputation in electronic markets
Ghose, A.
[2006]
Social ties word of mouth referral behavior
Brown, J.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4 (3) : 350 ~ 362
[1987]
Should a company have message boards on its web sites?
Chiou, J. S.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7 (3) : 50 ~ 61
[2003]
SNS 관광정보의 특성이 관광객 정보탐색행동에 미치는 영향
표원정
관광경영연구 16 (2) : 285 ~ 308
[2012]
Placing trust at the center of your internet strategy
Urban, G. L.
Sloan Management Review 42 (1) : 39 ~ 48
[2000]
Online review: Do consumers use them?
Chatterjee, P.
Advance in Consumer Research 28 (1) : 129 ~ 133
[2001]
Information Quality: Definitions and Dimensions
Olaisen,J.
TayprGraham
[1990]
IT 혁명과 관광
최병길
백산출판사
[2004]
A new scale for the measurement of interpersonal trust
Rotter, J.
Journal of Personality 35 (4) : 651 ~ 665
[1967]
2012 인터넷 커뮤니티 관련조사
엠브레인 트렌트모니터
[2012]
' 논문 : 온라인 여행커뮤니티 정보특성이 사용자의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